[보팅이벤트 결과] 15분 선정했어요 :) 보팅파워 뿜뿜!!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효리 @hyoree 입니다.

보팅이벤트 결과 알려드릴께요^^
많은 참여 감사합니다.

오늘 15분께 15%씩 보팅파워 뿜뿜!! 쏠께요
캡처.PNG

뉴비 화이팅^^
참치 멸치 상어 고래.. 모두 화이팅^^
오늘도 평화로운 스팀나라♡

스팩타클해서 재밌긴한데 싸우지말고 평화롭게 지냅시다..뉴비올림 :)



스팀파워 쏘고 자야겠네요. 모두 굿나잇 :)
ssdf.PNG
-사진출처 : 인스타 yangchikii님

Sort:  

좋은 일 하시네요, 화이팅입니다!! :)

꿀잠 주무세용~

네^^ 감사합니다

보팅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ㅎㅎ 저는없지만ㅋㅋㅋ
뉴비들을 위해서 힘써 주세요 ㅎㅎㅎ

이벤트로 인한 보팅 감사드립니다 ! 언제나 수고하십니다 ㅎㅎ

효리님 감사합니다 ^^

효리님 보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오오~효리님도 베품이 넘치는 고래로의 모습을 선행하시는군요.

이제 임대받는동안 이벤트 자주자주 열 생각이에요^^ 다양한 스타일로 이벤트 열어볼께요 ㅎㅎ참여해주세용^^

네~ 열심히 참여할게요^^

감사합니다 ^^. 제 글도 있네요.

오늘 보팅파워가 조금 남았는데 마침 괜찮은 큐레이팅 글을 발견!
효리님 믿고 위 링크 글들에 보팅 쪼끔씩 보태드렸네요~ (얼마안됨!)
고생많으십니다. 가끔 들러서 보팅거리 묻어갈게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열심히해볼께요^^

이렇게 좋은 이벤트 항상 응원합니다! :D

뉴비들이 지치지 않도록!!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949.08
ETH 2306.7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