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데이트 크래프트 밈 ( 대학로 데이트 / 혜화역 데이트 / 대학로 맛집 / 혜화역 맛집 / 대학로 수제맥주 / 대학로 수제버거 / 대학로 분위기 좋은 곳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heejae 희 입니다 !
저는 역시 #muksteem 으로 새해첫글을 써봅니다 !

요새 버켓리스트 작성글, 새해맞이 소원 포스팅들이 많던데 !!
새해분위기가 물씬나서 좋군요 ㅎㅎㅎ

요기는 저희 동네에 있는곳인데, 생긴 지는 얼마안되었어요.
분위기가 좋아보여서 한번 가보고싶었던 곳이예요~ 집근처라 맨날 지나간답니다 ..ㅎㅎㅎ

대학로 데이트 크래프트 밈!


서울 종로구 대학로9길 33
매일 11:30 - 01:00
02-744-9977
http://www.instagram.com/craftmim/


위치는 4호선 혜화역 3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한옥의 ㅁㅣㅁ.이라는 간판

로고를 참 잘 만든거같아요 이름을 잘 만든건가 .....
늘 볼때마다 귀엽습니다 ㅋㅋㅋㅋㅋ 얼굴같네요 눈가에 점이있는 !!
한옥을 개조해서 만든곳이라 엄청 분위기가 좋습니다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입구에 세워져 있는 메뉴판
지나가면서 버거 사진이 있어서 아, 버거 + 맥주 집이구나
싶었는데 자세히 보니 메뉴도 다양하더라구요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자연광이 너무 이쁘게 들어와서
좀 사진찍기 어려울때도, 좋을 때도 잇는 공간이더라구요~

셀카찍는 여성분들이 꽤나 많더라구요
저도 사진찍은거 보니까 이쁘게 잘나오더라구요 굳굳
이래서 데이트 코스로 각광받나봅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우선 메뉴판!
저희는

몬스터 버거 ( 10,800원 ) / 감바스 알 아히요 ( 13,000원 )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뒤집어보니 맥주 종류가 굉장히 많더라구요~
비싼 메뉴도 있고 안먹어본 맥주가 많아서 다시 와보고 싶어졌습니다 ! ㅋㅋㅋ

여기서는

백야 ( 6,800원 ) / 코카-콜라 ( 3,000원 ) 을 주문합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테이블 마다 놓여져 있던, 케챱 그리고 핫소스 냅킨 , 주문벨
자리 안내 받고 인원수대로 셋팅을 해주십니다

깔끔한 셋팅이라 맘에 들더라구요~ 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음료부터 등장합니다
얼음컵을 함께 주셔서 더욱 콜라 ( 3,000원 ) 를 맛나게 즐길 수 있어요 ㅎㅎ

얼음 + 콜라는 진리죠 !!!!

백야 ( 6,800원 ) 는 이쁜잔에 나왓어요 ~
노란 색감이 아주 이쁘더라구요~ ㅎㅎ

마셔보니 IPA나 홉이 무거운 맥주를 좋아하는 저는 쏘쏘

@hwangbowoong 웅님은 아주 좋다며 넌 한모금만 먹고 콜라나 먹으랍디다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콜라잔도, 맥주잔도 이쁜 밈로고가 새켜져있어요 !!

enter code here

그리고 등장한 몬스터 버거 ( 10,800원 )

버거류 주문 시 감자튀김이 같이 나온답니다!!
버거가 왜 몬스터 버건가 햇더니 패티가 두장입니다! 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그리고 등장한 감바스 알 아히요 ( 13,000원 )

비쥬얼이 너무 이뻐서 깜짝놀랬습니다
얜 어떻게 찍어도 이쁜.............!?!!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감바스는 역시 바게트와 함께 나옵니다 ! 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그렇게 오늘 점심상 완성! ㅎㅎ
이제 식사를 해봅니다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아, 피클이나 할라피뇨가 없나 여쭤보니
독일식 야채 피클? 같은거랬는데
코운슬로 같았어요 ~ 절인 음식이 분명한데 정확히 못들었어요 ㅠㅠㅠㅠ 힝

이거 달라고 하시면 주시니 꼭 달라고 하세요! ㅎㅎ
이거 덕분에 개운하게 식사했답니다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피클 대용도 도착햇으니 다시 맛나게 먹어봅니다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몬스터 버거 는 자르니까 무너집니다 와르르르르르ㅡㄹ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hwangbowoong 웅님이 열심히 썰어대니 전 감튀 냠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완전히 무너진 ㅋㅋㅋㅋㅋㅋㅋ
수제버거는 역시 먹기가 힘들어요 근데 맛있어여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저는 너무 패티가 커서 한장+빵조각 이렇게 먹었는데
빵보다 두꺼운 패티.......ㄷㄷㄷ 대박입니다

간은 조금 짭짤한 듯한 느낌이였어요
확실히 맥주집이라 그런듯 ? ㅎㅎ 버맥하기에는 좋을 듯 합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감바스 알 아히요도 한번 먹어봅니다!
바게트에 올려서 냠!

하얗고 네모네모 난게 치즈인 줄 알았더니 모찌! 떡이였어요!
대박신기 ... 감바스에 떡들어간건 처음 먹었는데 괜찮더라구요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점차 파괴되어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는다! 음식!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패티+양파+소스+빵 .jpg

어우 맛나염....아보카도 버거, 에그버거도 비쥬얼이 끝내주더라구요
다른 버거들도 즐겨보고싶어지는 이맘..........!!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감바스보다 인기 좋던 몬스터 버거의 끝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새우 종류가 두 종류이길래 한번 더 먹어봅니다
(아, 제가 해산물을 잘 못먹어요 ㅠㅠㅠㅠ 비린맛을 잘 찾아내는 능력이 있어서 ...)

저는 빨갛고 큰 새우가 더 맛있었습니다 히히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깔끔하게 다 먹고 식사 끝!

정말 잘먹었네요~ 저녁때 한번 더 와서 버맥 즐겨보고 싶어요~
고르곤졸라피자도 있고 먹태같은 메뉴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

확실히 분위기가 좋아서 약간 익선동? 서촌? 느낌도 나는 것 같았어요
분위기 좋은 데이트 코스를 찾으신다면 대학로 크래프트 밈 추천합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으으으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수제버거에 맥주라니!!
수요일에 대학로에 약속이 있는데 여기서 저녁을 꼭 먹어야 겠습니다 :)

한번 가보시는것도 좋을 것같아요~ 분위기가 참좋습니다!!!!

감바스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heejae님이 사진을 잘 찍으시는 것 같습니다ㅎㅎ

사진 잘찍는다니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감바스 너무 이뻣습니다 ㅠㅠㅠㅠ

대학로쪽에 이렇게 한옥 개조한 집이 많아서 좋아요. 분위기가 더 따땃하고 ^*^

한옥이라는 존재 자체가 참 분위기가 좋아지는 것 같아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종로구 대학로9길 3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늘 감사합니다!!!!

맥주가 마구 생각나는 집이네요 ㅎㅎ

한옥인데 수제버거라니 특이한 조합이네요 +_+

한옥+맥주 라는 컨셉도 참 매력적인 것 같아요ㅎㅎㅎ ㅎ
동서양의 조합이랄까!! ㅎㅎ

저희 회사 지점 연말 송년회를 여기서 했죠^^ 대학로에서 연극 늘근도둑이야기 한편 보고 길건너 크래프트밈으로!! 가격은 사악해요 ㅋㅋㅋㅋ

오 송년회 !!! 연극과 맥주 좋네요~ ㅎㅎㅎㅎㅎㅎ
감바스 가격보고 좀 그랬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

가격도 적당하고 좋네요 ^^ 한옥에 수제버거면. 분위기도 좋고 맛도 기대됩니다. ㅎㅎ

한옥에 수제버거에 맥주까지~ ㅎㅎㅎ
와인도 판매중이지만 전 맥주가 더 좋더라구요~ ㅎㅎ
댓글 감사합니당

감바스오일에 바게트 축축히 적셔서 먹는거 완전 좋아합니다.ㅠ.ㅠ.

어!!!!!!!!!11저도 그거 좋아합니다
새우를 별로 안좋아해서 그냥 사진찍을때 두마리만 먹고 나머지는 오일에 찍어먹었다죠 호홓

맛집추천은 많은데 같이갈 남친이 없어 아쉽네요ㅠㅠ

여자분 끼리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ㅎㅎㅎ
분위기 좋고 이런곳은 친구랑 가야죠
!!!!!ㅋㅋㅋ

대학로 정말 자주방문하는데 분위기도 이쁘고 수제버거 꼭꼭 먹어보고싶네요...ㅜㅜ
희재님 감바스보단 다른 메뉴를 시키는게 나을것 같나요??

저는 새우를 솔직히 별로 안좋아해서 쏘쏘?였어요
버거종류가 많으니 버거 두종류 시키셔도될것같아요! ㅎㅎㅎ
감바스 나쁘지 않았어요 !! 제가 새우를...별로 안좋아할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182.86
ETH 2369.32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