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시즌2] 휴가 & 스파임대 등등 다양한 시즌2 에피소드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odolbak (호돌박) 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이번주는 잘 보내셨는지 묻기에는 날이 너무 더웠습니다. ㅠㅠ

잠시 잠깐 나갔는데도 몸이 타는 듯한 느낌에 그늘을 찾아 에어컨을 찾아 어디든 들어가고 싶었습니다.

오후 늦게 한강에 가서 그늘막이라도 아이들에게 쳐주기로 약속했는데 도저히 약속을 지키기가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아이들에게 대안을 제시해 주었습니다.

아이들과 아내가 교회에 간 사이 거실을 싹 치워버리고

1531660595031.jpeg

거실에 그늘막을 쳐 버렸습니다. ㅎㅎㅎ
아이가 셋이라 처음에 큰 녀석을 샀더니 거실이 꽉 차 버렸네요.
치면서 엄청 후회했네요~~ 아이들에게 다음엔 밖으로 가자라고 다시 얘기했습니다.^^

1531660588609.jpeg

그늘막 다 치고 냉면에 시원한 맥주 한 잔으로 더위를 날려버렸습니다.

20180715_181841.jpg

아이들에겐 옥수수를 쪄줬습니다.
하지만 맛이 그닥!! ㅠㅠ

그래도 이런저런 분위기와 하루종일 열일한 에어컨 덕에 주말 더위를 좀 씻을 수 있었네요.
그나저나 한달가까이 이렇게 덥다는데 큰일입니다.

대책마련이 시급합니다. ㅠㅠ

주말의 사소한 얘기하니라 오늘의 주제가 조금 빗나갔네요^^
오늘은 '뻔뻔한 스티미언' 의 이번주 주제인 '시즌2' 에 대해 얘기해 보려 합니다.

주제를 놓고 무엇을 쓸까 생각해 보니 '시즌2' 라 얘기할 만한 몇 가지 꼭지가 떠오르네요^^


01. 여름휴가 시즌2


지난 6월말 여름휴가를 좀 앞당겨 갔다왔는데 아무래도 아이들이 있다보니 짧게라도 물놀이 정도는 갔다와야 할 것 같네요.
뭐 수영장이야 몇 번은 갔다올테지만 그래도 여행이란 묘미가 있잖아요.
사실 지난 휴가시 완도 명사십리해수욕장에서 이른 해수욕을 하려고 했으나 완도에서의 2틀간 비가 오고 바람이 불고 날씨가 너무 안좋았어요 ㅠㅠ

그저 아이들도 멍하니 바다만 바라보다 왔습니다.

그래서 시즌2는 물놀이를 위해 계획을 다시 했습니다.

주말을 이용해
8월 첫째주에 양양으로 1박2일!
둘째주에 양촌자연휴양림으로 2박3일! 을 계획했지요.

양촌자연휴양림은 지난번에 한번 후기를 올렸지요^^
https://steemit.com/kr/@hodolbak/gltjm
지난번엔 남자들만의 여행이었는데 이번엔 완전체로 갑니다.

이번 숙소는 떡갈나무라고 하는 숲속의 집입니다.^^

이곳을 다시 찾은 이유는 아내와 둘째가 못 가서 이기도 하고 또 여름에 걸맞게 수영장이 있어서 입니다.^^
원래 오늘 수영장이 개장을 했어야 하는데 홈페이지를 들어가 보니 연기되었다고 하더라고요.
설마 올해는 운영을 안 하는 것은 아니겠지요 ㅠㅠ


02. 스파임대 시즌2


지난 4월에 3개월기한으로 @koyuh8 님에게 1,000스파를 임대 받았습니다.
이제 임대 한 스파의 회수 날짜가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ㅠㅠ

그래서 1,2주내에 다시한번 스파임대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스팀잇내에서 임대를 해야겠지만 어디서 돈이라도 좀 생긴다면 스팀을 구매해서 스파업을 해야겠습니다.

뭐 용돈받는 남편에 애아빠가 돈이 나올곳 이 어디 있겠습니까?
와이프한테 사바사바 한번 해봐야지요.
잘 먹혀야 할텐데 걱정입니다.

안되면 다시 스팀잇내에서 알아봐야지요^^

이번에도 최소 1,000스파 이상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모쪼록 스파임대 시즌2 유상무상무상 임대가 잘 마무리 되기를 바랍니다. ㅎㅎㅎ


03. 스팀잇 시즌2


스팀잇 시즌2라 뭐 거창한 듯 들리지만 사실 아무것도 아닙니다.
제가 뭐 스팀잇을 업그레이드 할 것도 아니고 ㅎㅎㅎㅎㅎㅎ

현재 제 숫자(?)들을 보니

명성이 59
팔로워가 977
게시글이 9867

이네요.

여러 스티미언분들을 보면 명성이 60 이 되거나 (환갑이라고 부르더군요) 팔로워수가 1,000 이 되거나 게시글 수가 10,000 이 되거나 하면 자축이나 뭐 그런걸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

저도 곧 명성 60, 팔로워 1,000, 게시글 10,000 이 될 것 같습니다.
팔로워는 제 의지는 아니니 논외로 하고요. 아마 게시글이 제일 빨리 일반적인 목표수치에 제일 먼저 도달하지 않을까 싶네요. 아마 이번주에 되겠지요. ㅎ

하여간 스파도 시즌2로 잘 시작되고 제 기준의 수치도 모두 도달하게 되면 시팀잇 시즌2도 잘 시작될 것 같은 느낌입니다.^^

가즈아~~~~~ ㅎ


04. 딸아이의 시즌 2


지난달에 딸아이의 팔이 부러졌다고 포스팅을 한 번 했지요.
https://steemit.com/kr/@hodolbak/ntd8h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셔서 다행히 완전깁스는 안하고 반깁스로 마무리가 되었죠.

드디어 지난 금요일에 반깁스마저 풀었습니다.^^
딸녀석은 깁스 푸르자 마자 전화가 와서는 깁스 풀렀다고 파티해달라고 이런 철부지 같으니라고....

그리고 그 날 오후 부터 이번 주말까지 아주 빨빨거리고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그 간 제대로 못 놀았으니 이제 열심히 놀려고 작정을 한 듯 합니다.
더구나 곧 방학인데 아주 살판 났습니다.

그러나 사실 다치고 나서 한두주 지나니 이 녀석이 다친게 맞나 싶더라고요.
그 팔로 아주 하고 싶은거 다 하고 다녔으니까요 ㅎㅎㅎ

하여간 너무 더워지기 전에 풀르게 되서 천만다행입니다.
어제 오늘 같은 날씨에 깁스를 하고 있었다면 으~~ 상상만 해도 싫습니다.^^


05. 프로젝트 시즌 2


저는 SI 를 하는 회사에 근무하고 있는데요.
작년 10월부터 올 2월까지 파견을 나갔다가 복귀했는데 지금까지 자체 프로젝트를 말고는 별다른 일이 없었습니다.

7월들어서 한 업체랑 논의되고 있는 SI가 있는데 곧 계약을 할 것 같습니다.
그럼 다시 파견을 가겠지요. 팔려가는 거지요 ㅎㅎㅎ

사실 파견 나가기는 싫지만 이 계약이 안되면 회사를 나가게 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는지라 ㅎㅎㅎㅎ
대표가 맨날 돈없다고 징징되고 있는지라 그런 꼴 보기도 싫고 다른 사람들도 어떻게든 계약이 되서 파견이라도 나가길 바라고 있고요.
차라리 그게 속편할 것 같다고.... 그러니 영업팀아 잘 좀 하자~~~~


* * * * * * * * * * * *


어제 오늘 날이 정말 타는 듯 했습니다.
더위가 계속 된다고 하는데 더위에 지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밖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수분도 많이 섭취하셔서 더위 드시지 않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젊을때 한 1년 골조목수일을 한 적이 있는데 여름엔 정말 너무 견디기 힘들더라고요.
화요일은 초복이라고 합니다.
모두 몸보신 잘 하셔서 이 여름 잘 시작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잇! 사람을 잇다!


Sort:  

시즌2!! 얼마 남지 않았네요 ㅎㅎ
옥수수는 정말 맛있게 찌기 힘든거 같아요....
따님분 반깁스도 빨리 풀어서 다행이네요 :)

옥수수는 여행가다 길에서 사먹는게 좋은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 아빠, 좋은 스티미언, 멋진 호돌빠악~~ ㅎㅎㅎ

ㅎㅎㅎ 아론님 덕에 기운 빠악~~~ ㅎㅎㅎ

더운데 깊스 풀었다니 다행이네요

휴가는 아니지만 그래도 연달아 물놀이도 가시고
휴양림도 가시고 너무 부럽네요
애들은 역시 어릴때 놀아야쥬..ㅎㅎㅎ

전 휴가 갈까말까신이 내려서..ㅋㅋㅋㅋㅋ
미적대고 있어요

좀만 크면 안따라다닌다고 하니 많이 다닐려고요....
갈까말까신은 갈까신으로 변경하심이 ㅎㅎㅎ

무더운 여름날, 깁스라도 풀게 되어서 정말 다행이네요 :)
저도 깁스한 아이들을 보는데 어휴.. 그거 참 고역이에요.. 냄새에 간지러움에.. 안쓰럽기가 이를 데 없죠. ㅠㅠ
며칠 전에 더위로 돌아가신 분이 있다는 뉴스를 보았는데 정말 안타깝더라구요... 다들 컨디션 관리 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송블리님은 아이들 많이 보니 이런일 저런일 정말 많으시겠어요....
그러게 날이 많이 더워지고 추워지고 하면 특히나 체력 약하신 어르신 분들이 많이 힘들어하시니... 송블리님도 컨디션 관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따님 깁스 드디어 풀었군요!! ㅎㅎㅎ
엄청 좋아하고 신나하겠어요. ㅋ
저도 며칠 전에 거실에 그늘막 쳐놨더니.. 애들이 거기서 자겠다고.. ㅋㅋ
일도 잘 되시길 응원합니다!! 가즈아~!!

감사합니다. 트리님! 바로 전화와서 엄청 좋아하더군요.
그늘막은 어제 저녁에 철거할 계획이었으나 아이들이 다 잔다고 하는 바람에 그대로 두었습니다.
언제 철수할지 ㅎㅎㅎ

한국 그렇게 더워요? ㅠㅠ 저 들어가자마자 삼계탕부터 먹어야겠어요 ㅎㅎ그러고보니 전 시즌 2 시작했는데 아무것도 안하고 넘어갔네요 ㅋㅋㅋ 얼렁뚱땅 ㅋㅋㅋ

Hi there! I just upvoted you, I am a semibot that sometimes vote on great content or sometimes just Create useful content. I am helping @cheetah , @FollowForUpvotes , @minnowSupport , @steemgigs , @dropahead #bots and other users right now for making the steem more helpful to new users. Contact me if you want me to follow on your content or comments. If you have any query then please contact me. You can always send me SP or SBD so i can keep helping you indirectly by helping these awesome bots.



Do not forget to Follow @jeevanot, I actually create content as HUMAN.
Random Gift Photo For Your Better Mood: Click It!

저도 그냥 조용히 ㅎㅎㅎ
한국 엄청 더워요 ㅠㅠ 오시면 몸 보신 많이 하고 가세요^^

ㅎㅎ 많은일이있었군요 스파 임대는 조건이어떻게되는건지 궁금해요~~

^^ 전 연 15% 이율로 해서 임대를 받았습니다. ^^

따님이 더워서 깁스때문에 고생하겠네요.

그래도 이제 풀렀으니 한 여름에는 좀 괜찮을거 같아요^^

무엇보다 따님의 시즌2 축하드립니다! 이제 방학을 맞아하여 그동안 모아뒀던 에너지를 발산하겠군요 ^^ 멋진 아빠 호돌박님 홧팅!

감사합니다. 리얼님!!^^
방학은 저보다도 아내가 지금 겁내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더 더워지기전에 따님 깁스 풀렀다니 정말저말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99.80
ETH 2455.5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