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스팀Back 이벤트] 스팀달러를 돌려드립니다. 02.24 ~ 03.02

in #kr6 years ago (edited)

title3.jpg

안녕하세요 @hodolbak 입니다.

어제로 가입 24일차가 되었습니다.

어제 [# 뉴비의 보팅 고민!] 이란 글을 올렸는데 많은 분들이 격려해 주시고 함께 고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title1.JPG

앞으로도 계속 격려부탁해요^^

오늘은 원래 계획했던 이벤트를 진행 해 보려고 합니다.

다름 아니라 그 동안 보상과 이벤트로 약 24 스팀달러를 받았습니다.

제가 잘나서 된 것도 아니고 많은 분들이 호응을 해주어서 그런 것이니 일정부분은 돌려드려야지요.
회사에서도 수익이 좋으면 인센티브를 지급하지 않습니까?? ㅎㅎㅎ

그래서 제가 그동안 받은
스달의 10%
를 돌려드리려고 합니다.^^

금액 : 총 5명에게 0.5 스달씩

기간 : 2월 24일 ~ 3월 2일

추첨 : 3월2일 (OPDICE 사용. 상위 5명, 동순위인경우 명성도 낮은 분 우선)

참여방식

1. 보팅 필수 (OPDICE 사용을 위해 보팅해 주세요.)
2. 팔로우 필수
3. 댓글 필수 - 3월 계획을 본인에게 얘기하듯 적어주세요.
ex) 호돌박아 3월엔 책 2권 읽자. 꼭이야! 화이팅!!
4. 리스팀은 선택

입니다.

타이틀보면 제1회이죠??

네 제가 스팀잇을 떠나기 전까지는 매월 말일경 진행하려고 합니다.
스팀달러가 많이 모이면 매주, 격주 이렇게 진행할 수도 있고요^^

하여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제발~~~

덧붙임:
이번 이벤트는 댓글에 댓글은 별도로 달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나하나 보면서 응원하고 있습니다.
3월계획도 모두 성공하시고 이벤트도 좋은 결과있기를 바랍니다^^ 모두 화이팅!!

I'll Be Back.

giphy.gif


스팀잇! 사람을 잇다!


Sort:  

마감합니다.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opdice

You used no options.
Please upvote this reply more than 1%

Loading...

springlining 3월에는 1일 1포스팅꼭 실천하자!~

eunseok 3월에는 내글에 보팅하기 꼭 누르자! 여태까지 안눌렀음;;

참여 하겠습니다! 3월 계획은,, 음,, 우선 저의 본업이었던 촬영이 있어서 하루 일하구요 ㅋㅋㅋㅋㅋㅋㅋ 3월23일부터 친구와 중국여행이 계획되어 있구요, 그리고 매일 포스팅과, 1~2일에 한번씩 큐레이팅 포스팅이 있어용 ^^ 보팅파워가 지금 많이 떨어져서 얼마 안되지만 이벤트에 보태시라고 풀봇합니다잉~

@gidung 3월에도 1일 1포스팅 실천 가겠습니다.
아자~~

ghdcks10 아 3월에는 해외여행계획 제대로 짜고 돈 많이 벌자 ㅎㅎ화이팅!!

3월 한달 아이에게 매일 책 읽어주자
1일 1포스팅 아잣
이벤트 참여해봅니다~

3월에는 꼭 파이선 공부를 끝내자 입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참여합니다^^
스팀잇에서 더 많은분들과 소통하고 팔로우늘리기

3월에는 사회생활 다시 시작하고..
전기공사기사 준비해야겠네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89.57
ETH 3204.4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