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하는 두번째 포스팅!

in #kr7 years ago (edited)

IMG_20170619_141026_288.jpg

댓글을 기반으로 열심히 배워갑니다~~
드디어 사진 올리는 법을 알게 되었어요!!!

몇주전 다녀온 오사카의 덴포잔입니다~
6월의 일본은 낮엔 덥고 밤엔 싸늘한정도였기 때문에 여행하기 최적의 날씨였습니다~

아마 7월 8월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은 더위보다도 그 습함에 정말 힘드실꺼에요 ㅜㅁ ㅜ

하지만!!!! 정말 오사카는 먹방에 최적화 되어 있는 도시이기때문에 강추입니다~~

IMG_20170618_232141_593.jpg

일정이 넉넉해서 고베와 교토도 다녀왔었는데요~~
고베에서 먹었던 고베소고기 고베규입니다~~

진심 세상 태어나서 먹었던 스테이크 중 최고라고 할수 있을만큼 너무 너무 식감이 부드러웠습니다~

저는 치아교정 중이라 가위와 칼이 없으면 잘 먹지 못하는데요ㅜㅁ ㅜ

칼없어도 씹을 수 있어요 !!끊어 낼 수 있어요!!!

오사카에가서 고베일정이없어도 이 스테이크를 먹기위해서 따로 일정을 뺀다 해도 아깝지않을 정도의 맛이였습니다!!!!!

갑자기 고베규예찬론자가 되어 버렸지만;;

꼭 한번은 드셔보세요!

저는 교정이 끝나면 다시한번 갈 계획입니다~~

인스타만 하는 저는 블로그형 steemit 이 힘들지만 요고~점점 알아가는 재미가 있네요~~

메인사진? 이미지는 어떻게 바꾸나요~~~?
저는 인스타링크 따왔더니 저렇게 흰바탕이 되어버렸습니당 ㅜㅁ ㅜ

첫포스팅에 혹시나해서 질문 올렸더니 댓글도 달아주시고 너무 영광이였습니다♡

이번에도 잘 부탁드립니당~~~

Sort:  

어헠 고기를 너무 맛있게 찍으셨네요ㅠㅠㅠㅠ

꼭!!!!!! 드셔보세요 ㅜㅁ ㅜ 저는 너무너무 감동이였어요 ㅜㅁ ㅜ

Welcome here @himeka . Nice post, i will follow your account, please follow me at @khunfarang

Congratulations @himek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고기 정말 맛있게 찍으시네요
오키나와 갔을 때 먹었던 일본 음식들이 생각나네요

메인사진 링크 @jiahn님 글입니다
https://steemit.com/steemit/@jiahn/5a5khk
이거 따라하시면 될거 같아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참고할께요~~~~좋은주말되세요!!!

Welcome to the community. your introduction was very nice. Followed. Follow me back 😘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beta)

Welcome and Thank You for being with us!! Following your Blog now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476.83
ETH 3413.4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