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시장이 반등하며, 회복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1년 반 가까이, 알트 코인은 2년 가까이 가격 조정과 기간 조정을 충분히 겪었습니다. 이제는 조금 올라가도 이상하지 않을 자리죠.
그런데, 조금 올랐다고 시장이 과열이니 하는 사람들 보면.. 답답하네요. 내린 폭은 생각 안 하나? 밑에서 입 벌리다가 입 찢어집니다.
비트코인은 1년 반 가까이, 알트 코인은 2년 가까이 가격 조정과 기간 조정을 충분히 겪었습니다. 이제는 조금 올라가도 이상하지 않을 자리죠.
그런데, 조금 올랐다고 시장이 과열이니 하는 사람들 보면.. 답답하네요. 내린 폭은 생각 안 하나? 밑에서 입 벌리다가 입 찢어집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Your post has been rewarded by the Seven Team.
Support partner witnesses
We are the h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