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wow khob sondor khabar

bangla likhon hiokhg fhhv

아주 오래전에 들은 소리인데
첫 열매를 수확할 땐 큰 소쿠리에 닿아 담아야 담에 많이 거둘 수 있다고 ㅎㅎ

달랑 두 개를 얼마나 큰 그릇에 담아야 할지 난감^^

오오 첫 추수 축하드립니다.

ㅌㅌㅌ 엄청 달겠어요..
얼마전에 아는분이 따줘서 먹었는데 퍼래도 맛있더라구요
대추!!

두 녀석은 아껴두고 세 번째 부터 먹어보렵니다.^^

축하드려요^^; 저도 보고또보다 그냥 왔네요, 동네대추 ....

아직 먹기엔 좀 덜 익었어요.^^

전에도 제가 말씀드렸나요??
요때가 딱 맛있는데.ㅋ

대추네요~^^

네, 올해 처음 딴 대추입니다.^^

추수한 대추 맛나게 드세요.
대추를 보면 먹어야 늙지 않는데요

먹었슴다.^^

맛난 생대추~ ㅎㅎ
많이 수확하시면 좀 나눠주세요~헤헤

찾아주신다면 기꺼이 나누겠습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747.71
ETH 2543.3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