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2

in #kr4 years ago

개3.jpg

개6.jpg

이녀석 놀러와서 늘-
이렇게 저를 부릅니다.

개5.jpg

문을 열자 따사로운 가을 햇살이 먼저
들어옵니다.

개1.jpg

예쁜 녀석을 한 번 안아주지요.

개4.jpg

그리고 맛있는 간식을 줍니다.
제일 좋아하는 건 소시지인데, 어제는 배가 고파보여
배부를 걸 주었지요.

개2.jpg

오늘은 때때옷을 입었네요.^^

Sort:  

@tipu curate

맘줄 벗이 생기셨네요^^.

오늘은 유기견으로 착각했던,
참치 얼굴 제대로 보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예뻐요.^^

이쁜 옷까지 입고~
기분 좋아 보입니다^^

매일 기분 좋게 옵니다.^^

누구 집인지 아는 녀석, 귀엽네요.

Congratulations @hansangyou!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6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⁴ commemorative badge refactored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간식 좀 주시개~'하고 있는 거죠? 저 참치 녀석?ㅋㅋㅋ

냠냠 잘먹은 참치 너무 귀엽네요~^^

참치를 좋아해서 참치인가요? 순둥이 눈빛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주인이랑 그리 친한지 않아서 이유는 잘 몰라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