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s Who] 스티밋 kr-인명사전 170828

in #kr7 years ago (edited)

email-824310_1920.jpg

스티밋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제 무엇을 하고 싶으신가요?


해외 거주 한인 리스트
https://steemit.com/kr-link/@soosoo/s-2-16-steemers

@soosoo 님께서 해외에서 스팀잇을 하고 있는 분들의 리스트를 만들어주시고 계십니다.
여행이나 현지 일상,생활에 대해 질문해주시면 열심히 대답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알흠다븐 가게
https://steemit.com/kr/@soosoo/3-update-17-08-29-13

스티밋


분야아이디세부사항
스팀 증인@clayop스티밋 유일한 한국인 스팀증인 조제리님 / 스파임대
스팀 파워업 운동@corn1131000 스팀 클럽 창설 및 지원
스팀통계@jingdol스팀잇 한국 커뮤니티 분석 보고서 / 스팀잇 이상탐지 보고서
스파 임대@virus707
@maa
@lighthil
@oldstoneKr-agora / Kr-science
@abdullar
개발@ludorum@loteem 로또 / @payout 가상지갑 진행중
@nhj12311코인시세조회, steem-mart
@kdj
@asbearkr-guide-dog
@facemaker77코인 시세조회 짤짤이
@jungssteemus, steem-market
@Pliton코인 챗봇, krwhale 개발자
프로젝트@roychoi한국 스팀파크 프로젝트 진행중, 밋업
@successtrainer한국 스팀파크 프로젝트 진행중
@koreaculture코인 공동투자 진행중
@hansikhouse미국 뉴욕 브룩클린 스팀파크 조성
큐레이터@dyuryul[최저보상] 스티미안 최저보상 지원사업
@chocomuscakeKR chart, 댓글왕, 보팅왕/ KR 일일 Top10 랭킹
@tabrisKR 묻힌글도 다시보자!

암호화폐


분야아이디세부사항
암호화폐@kim066사토시가 답변한다 길을 비켜라 / ICO 때려 뽀시기
코인소식@kanghaminCoin Trainer
@ninzacode코인시장 동향
@neoniki3Daily 가상화폐 뉴스
@jsl1prime오늘의 주요 코인뉴스
@keepitKeepit today: 오늘의 스낵뉴스
ICO 정보@ico-altcoinICO 정보
SBD 환전소@krexchangeSBD 수수료 없이 환전하세요

금융 / 경제


분야아이디세부사항
스팀@leesunmoo스팀론 서비스(마이너스 10% 금리적용)
부동산@yoon부동산이야기
보험@lak301보험 정보

사회 / 생활


분야아이디세부사항
기부@girina79우리 모두가 함께 지원하는 아이들입니다!!
육아@happyworkingmom
@get-cheaper산이아빠의 육아일기/겟치퍼의 Book-LOTTO
@robocity로보의 육아일기
취미@loiusparkkr-hobby
음식@lee5맛집 지도
@mukstar먹스팀

의학 / 건강


분야아이디세부사항
산부인과@forhappywomen산부인과 의학 정보
가정의학과@familydoctor가정의학과 건강 정보
정형외과@mini0024연세알찬정형외과
피부과@doctorfriendall that skin 피부에 대한 모든 것
@kim0jh0눈과 안경이야기
헬스@cubept헬스 퍼스널 트레이닝

쇼핑


Kr-market 바로가기 ➜ https://www.steemus.com/market/

Kr-mart 바로가기 ➜ https://cobot.co.kr/steemit/steem-mart

분야아이디세부사항
경매@woo77391스팀달러 경매 시작합니다.
@jumma
@seller
@jejujinfarm
@toktok
@greenjuice
@lesto
컴퓨터@d7795컴퓨터/노트북 견적을 내드리겠습니다

여행


분야아이디세부사항
여행기@snow-airline일본 온천 여행 연재중
@ronepv세계여행 에세이
@myhappycirclecamino 순례기 연재중
@mkland두 친구의 자전거 여행기
@jsg두번째 스팀잇 여행
@iphonetravelerTRAVEL WITH IPHONE

이벤트


분야아이디세부사항
퀴즈@gyeryak
@danbainENTER QUIZ
예상@enomujjass이노므-예상하기
이벤트@redbanana출첵하고 무료 스팀/스팀달러 받기
문화상품권@idas4you사과농축액의 문화상품권

예술 / 스포츠


분야아이디세부사항
음악@happadai흐압빠다이 뤠이디오
@kanade1025잠이 안 올때 이 음악
미술@cheongpyeongyull대박
@tata1붓글씨, 그림
@painterjuwonArtwork
문학@sochul
@cjsdns고마움을 마음에 담는 남자
@jjy
@seongho9311
웹툰@wony
@leesol대문제작
@soyo
@leesongyi대문제작
@kobuni
@woolgom
@carrotcake
대문제작@inhigh

지식


분야아이디세부사항
과학@hunhani[밤하늘의 물리학] kr-science
@beopedkr-science
@etainclubkr-science
@chromiumkr-science
생물@jhs9301생물 쉽게 설명해주는 대학원생
인문학@yangmok701인문학으로의 초대
경제@pys
영어@bree1042[오늘의 English 단어]
잡학사전@tworld상대적이며 절대적인 잡학사전
번역@zoethehedgehog영한, 한영 번역 서비스

  • shift+click 하시면 새창으로 열립니다.
  • 스팀잇에서의 여행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제작자의 임의로 만든 "스팀잇 kr-인명사전"입니다.
  • 분야 설정과 멘션 배열은 모두 제작자의 임의대로 하였습니다.
  • kr-newbie 들을 위해 kr-newbie를 사용하였습니다. 문제시 태그 삭제하겠습니다.
  • 제작자의 임의대로 7일 이내에 언제든지 추가, 수정, 삭제 가능합니다.
  • 멘션을 원하시는 분은 댓글로 원하시는 분야를 기입해주십시오(한가지 분야로 한정).
  • 멘션을 원하지 않으시는 분은 댓글을 남겨주시면 삭제하겠습니다
  • 정기적인 컨텐츠를 포스팅하시는 스티미언을 추천해주세요.
Sort:  

Cheer Up! 와우!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많이 투표했어요! 우리 앞으로도 힘내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 우리 다 같이 힘내요!

감사합니다.
어떻게 이런 생각을
좋은 날 되세요.

항상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이야....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시는 분들이 계시네요. 저도 빨리 한 분야를 잡아 그쪽에서 활동해야 겠어요:)

@engineee님 앞으로도 많이 기대할께요~

헷! 내가 다 여기 있네!!!!!+ㅅ+

@kobuni 님께서 추천해주셨어요~ 저도 자주 방문하겠습니다.

정말 꼭 필요한 포스팅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잘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아주 유용하게 잘 보고 있습니다. 진심 감사드려요. :)

도움이 되신다면 제가 기뻐요~^^

저는 경매보다 개발파트로 넣어주셨으면 합니다. ^^ 다양한 활동을 하고싶어 경매도 진행하지만 주 분야는 개발 파트랍니다. 스팀마트도 제 개인프로젝트이구용 ㅜㅜ

또하나 저말고도 개발파트에 많은 분들이 계십니당
kr-dev에서 많은분들이 계시지용

감사합니다^^ 업데이트 했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개발 몇분 생각나는분만 적어도 될까요...
@kdj (개발지식인), @asbear(kr-guide-dog 프로젝트 ), @facemaker77(코인 시세조회 짤짤이) , @jungs 님 (steemus 개발자분+스팀마켓), @Pliton ( 코인 챗봇, krwhale 개발자분), @nhj12311(코인시세조회 및 스팀마트 ) 빠진 분들이 있을 수 있으나 주분야가 '개발'인지는 잘 모르겠어서... 누락되신 분들 죄송합니다. 지금 적은 분들은 개발이 주 분야라고 생각합니다. ^^

와, 저는 컴맹이라 몰랐는데, 많은 분들이 계시네요~ 업데이트 했습니다.
제가 매주 업데이트하고 있는데요, 오랜 기간동안 관련 포스팅이 없으면 명단에서 누락시키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명단에 계신 @ludorum 님은 steemkr과 여러가지 너무 많네요 ㅋㅋ

유명인들 많다 이러고보고있다가 흠칫햇네요 제가있다니 흠흠...ㅋㅋㅋㅋ 민망하네요 ㅋㅋ 곧있으면 대문디자인도 시작할것같습니다!(깨알광고ㅋㅋ)아참그리고 웹툰쪽에 @woolgom님도있어요^^

시작하면 알려주세요~ 개요 란에 대문디자인이라고 쓸께요~ @woolgom님도 업데이트 했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내가 왜 여기있나 했더니 @kobuni 님 덕분이었군요!!
아직 입소문 날 정도는 아닌데 어떻게 여기있나 하고 놀랬어요.ㅎㅎ

ㅋㅋㅋ있을곳에있으셔야지요

우와 ㅎㅎ 저도있네요^^ 이렇게 정리를 하시다니 대단합니다! 이벤트에 저의 북마켓도 추가를 해주시면 너무너무 감사드리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원래 1인 1분야를 원칙으로 하고 있어서 개요 난에 북마켓을 추가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