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생활] “해외거주 스티머s” 2차 (18 Steemers)

in #kr-link7 years ago (edited)

[링크/생활] “해외거주 스티머s” 1차 (beta 딱지 뗐습니다)
https://steemit.com/kr-link/@soosoo/s-1-beta
가 종료되었습니다.


이 포스팅은 @floridasnail님의 [Who's Who] 스티밋 kr-인명사전 170828 https://steemit.com/kr/@floridasnail/who-s-who-kr-170828 과 자매포스팅입니다."


@okja님_영국

여행기 | 해당지역 유학 및 생활 정보 | 경험담 | 워킹 홀리데이 팁 | 영어공부


@asbear님_영국

생활


@dayoung님_영국

생활 | 영국취업 | 여행정보


@doriwalter님_미국

맛집 | 여행기


@ssg님_미국

일상


@kiwifruit님_뉴질랜드

여행기 | 생활 | 일상 | 요리


@pupil님_오클랜드, 뉴질랜드

생활 | 쇼핑 | 문화


@seongbuk님_일본

생활 | 일상


@yoonjang0707님_터키

일상


@withyou님_중국

일상


@kimsungmin님_필리핀

일상


@floridasnail님_플로리다, 미국

일상


@bilbotbaggins님_보스턴, 미국


@hansikhouse님_뉴욕, 미국


@danbain님_하이퐁, 베트남

생활


@odongdang님_ 휴스턴, 미국


@steemitjp님_도쿄, 일본

생활


@soosoo_방콕, 태국

태국어 | 일상


명단등재를 요청해 주세요~ 살고 계신 나라와 관련된 정보 7건 이상 올리신 분들은 상기 링크에 등재해 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의 SBD수익은 명단에 있으신 분들께 분배해 드립니다. SP는 제가 꿀꺽하겠습니다.^^

등재를 원치 않으시는분께서는 말씀해 주시면 바로 내리겠습니다. 명단에 있으신 분들께는 댓글로 링크가 생겼음을 알려드리고 오겠습니다. 생각보다 호평들을 많이 해 주셔서 베타딱지 떼고 본격적으로 진행하겠습니다.


다른 링크 프로젝트 광고

[강좌] "어문학/languages" 5차
[문화] "도서" 5차
[생활] "알흠다븐 가게" 3차


[링크/생활] “해외거주 스티머s” 1차 (beta 딱지 뗐습니다)
https://steemit.com/kr-link/@soosoo/s-1-beta
결과입니다.

@okja
@asbear
@dayoung
@doriwalter
@ssg
@kiwifruit
@pupil
@seongbuk
@yoonjang0707
@withyou
@kimsungmin
@floridasnail
@bilbotbaggins
@hansikhouse
@danbain

=15분

1차에서 16분이 보팅해주셨고, $2.36, 저자보상 $1.78, 실제 수익 0.891 SBD, and 0.607입니다.
이미 말씀드린바와 같이 0.607SP는 제가 꿀꺽하겠습니다.
0.060 X 15 = 0.900 한 분에게 0.060을 배분하겠습니다. 좋은 현지 정보 계속 많이 올려주세요~ 작가님들 수고하셨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저는 모두 반납 하겠습니다. soosoo님께 드리고 싶네요. ^^

그러심 안돼죵!! 미미해도 열씨미 계산하고 배분한건데 그러시면 미워할거에요~ ㅋㅋㅋ 저는 이미 반을 챙겼습니당~ 마음은 감사히 받아드립니당 ^^

@soosoo 님 외국에 계셨군요 ㅎㅎㅎ

넵 방콕 3년차입니다^^

이 글도 업뎃 시켰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캬캬캬

감사합니다 !!! 생각지도 못한 배분 주시어서 넘 감동이예요 ^^
다른분들도 모두 축하드려요 ^^

감동까지는요^^ 리스트에 있는 분들이 만든 수입이니까 당연히 반은 나눠야쥬. 그런데 그 중 절반을 제가 다 챙긴다는 사실 ㅋㅋ 제가 감사합니다~~

헉...감사합니다. 생각지도 못한일이 생겼네요 ㄷㄷㄷ

해외에서 수고많으십니당 다양한 현지정보 포스팅 응원합니다~~

안 그래도 정리 잘하시는 분인데, 점점 정리의 달인이 돼가십니다. :)

ㅋㅋㅋ 고맙습니당~ 요샌 @bree1042 님이랑 가장 자주 뵙는군요 항상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당

대단하세요 ^^
해외계신 분들하고 친해져서 외국갈때 찾아뵈야 할듯요. ㅎㅎ

@seunglimdaddy 님~ 어서오세용~ 스팀잇 내에서 아는 사람 엄청 많이 생겨서 큰 공동체가 만들어지면 정말 재밋을 것 같습니당^^ @roychoi 님이나 @successtrainer 님이 하시는 스팀파크 같은 것도 막 생기고~~ 말이죠~

참 정리 잘하시네요.
이렇게 사람도 모으시고...
저도 이마을 주민이 될수있을까요...
일없이 살고있는데..
언제까지 있을지 모르지만
지금은 휴스턴에 있습니다.
꽁지에 붙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odongdang 님 찾아주셔서 고마워용~ 원래 해당지역 포스팅 7개가 있으셔야 하지만, 신청해주시고, 또 아는 분인 만큼 특별히(?) 등재해드렸습니다. 현지 이야기 많이 올려주세요~~ 고맙습니다~

@okja님_영국
여행기 | 해당지역 유학 및 생활 정보 | 경험담 | 워킹 홀리데이 팁 | 영어공부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38.61
ETH 2658.7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