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생활] "알흠다븐 가게" 3차 (update. 17.08.29) (14개 상점)

in #kr7 years ago (edited)

[링크/생활] "알흠다븐 가게" 2차 (update. 17.08.22) (19개 상점 + 1개 NGO 4회차 진행 중)
https://steemit.com/kr/@soosoo/2-update-17-08-22-19-1-ngo-4
이 끝났습니다. 링크프로젝트는 이제 왠만하면 다 아실 듯 하여 2차로 업데이트만 합니다.
이 포스팅의 스팀달러(SBD) 수입은 모든 입점한 가게들에게 분배하며 스팀파워는 수고한(?) 제가 꿀꺽합니다^^
모든 자세한 내용은 아래로 내리고 링크를 최상위로 올립니다.

알흠다븐 가게 3차 상점들


Steem 출석부 (day)

담임_ @redbanana


KR 일일 Top10 랭킹 / chart, 댓글왕, 보팅왕, 고래왕 (day)

기록자_ @chocomuscake


KR 묻힌글도 다시보자! (day)

일일 저평가 고가치 포스팅 발굴
쪽집게 도사_ @tabris


올빼미 거래소 옆 구멍가게 환전소 환전소 (stream)

환전전문가_ @krexchange


스티미안 최저보상 지원사업

지원_ @dyuryul


SI 신규작가발굴 프로젝트 (week)

SI new artist discovery project
시상_ @sochul


마켓 물건 구입 비용 지원

시장조성_ @leesunmoo


대문간판집

디자이너_ @inhigh


Kr 인명사전

사전제작_ @floridasnail


줌마네 가게

백화점
가게주인_ @jumma


암호화폐 일간 정보

정보수집_ @alfred-ai


KR 가이드독 프로젝트

가이드 독 운영_ @asbear


오프라인 문화이벤트 (day)

문화알리미_ @evntga


커뮤니티 청소 (day)

Community Abuse Clean
청소부_ @cheerup


스팀 Society 사업장 알흠다븐 가게 얼라이언스(?) 링크 시작합니다. 공익성(?) 짙으며, 3회이상 꾸준히 업데이트 되거나 될 가능성 있는 상점들을 입주(?) 하시게 자리 깔아드립니다. 그리고 말그대로 society다 보니 여러 성격의 상점들이 입점하고, 그 중에서는 공공기관(?)들 같은 성격의 상점도 있습니다. 그런 기관들은 꼭 상설로 운영되지 않고 필요에 따라 열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번 링크 프로젝트는 각자의 능력으로 이 kr커뮤니티의 활성화되게 그득 채워주시는 분들께 바로 갈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하겠습니다. 이 링크프로젝트 "알흠다븐 가게"의 발생한 수익 중 SBD는 가게 주인들에게 배분해드리며, SP는 부동산 중개업자(?)인 제가 꿀꺽하겠습니다^^

생각나는대로 임시로 붙여두었는데, 상점 주인들께서는 원하시는 직함 타이틀이나 상점이름을 알려주시면 바꿔 드리겠습니다. 원치 않으신 분은 링크를 내려 드리고, 원하시는 분은 신청하시면, 심사(?)를 통해 입주시켜 드립니다. 기준은 부동산 중개업자 제 맘대로입니다. 단, 일주일 이내 업데이트가 주기적으로 이루어지는 상점들만 입주가능 하십니다. 물론 예외는 항상 열려 있습니다. '최근 오픈 포스팅'을 주기적으로업데이트 하겠지만, 항상 최신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이번 1-2차에 비해 이번에는 장기휴업이나 문닫은 상점이 많습니다. 다 소개할까 하다가 너무 노가다가 될 것 같아서 그냥 포스팅에 개시하지 않은 것으로 대체하겠습니다. 입점을 원하시는 업주는 언제든 말씀해 주세요~

차수 업데이트에 따라 변동된 상점들을 반영했습니다. 그리고 이번 차수 부터는 최대한 심플하게 하여 상점주분들의 아이디만 제공하겠습니다. 그 편이 이용하기에 더 편리할 것 같습니다.


좀 다양하고 자세한 정보는 이 글의 자매포스팅인 @floridasnail 님의
https://steemit.com/kr/@floridasnail/who-s-who-kr-170828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부동산 기타 링크 사업 광고]

[강좌] "어문학/languages" 5차
[문화] "도서" 5차
[생활] "해외거주 스티머s" 1차


업주무순이며존칭 생략합니다
@alfred-ai@asbear@chocomuscake
@dyuryul@evntga@floridasnail
@girina79@inhigh@sweeti
@jack8831@jejujinfarm@jingdol
@jumma@krexchange@leesunmoo (X 2)
@marginshort@ninzacode@redbanana
@sesangsokuro@sochul@tabris
@woolgom= 총 22업주, 23상점

17분이 보팅해주셨고, $9.64의 수익 중 저자보상 $7.29, 최종수익 3.646 SBD, 2.513 SP가 나왔습니다.
2.513 SP는 제가 꿀꺽하겠습니다.
23개 상점 / 0.159 x 23 = 3.657
상점당 0.159입니다. 상점업주분들 일하시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


부동산 중개업자 @soosoo였습니다.

Sort:  

cheer up!

어익후 @cheerup 님~ 이렇게 훌륭한 일을~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지금 바로 입점시켜 드렸습니다. 고맙습니다. 애써주세요~

ㅎㅎ 감사드립니다. Steem 출석부,,, 마음에 드네요. @soosoo 님의 센스에 늘 감탄합니다^^

오늘 지갑을 보고 알흠다븐 가게에 제가 입점했다는 걸 알게 되었네요. @soosoo님, 영광입니다. 잘 부탁드려요! ^^

수고가 많으십니다. ducco관련하여 관심있으시면 댓글하나남겨주세요 같이 하실분들 모집하는중입니다.

@dyuryul 님~ ^^ 감사합니다. 주소가 달라서 아리까리 했는데, @dyuryul 님께서 진행하시는 프로젝트인지요?

네 맞습니다. 제가 진행하는 프로젝트이구요 스팀챗이나 카톡으로 연락편한걸로 주시면됩니다. 스팀챗은 dyuryul이고 카톡은 뒤에 93 붙이시면됩니당~

soosoo님 덕분에 제가 입주해 있군요!! 보내주신 스달 좋은 곳에 쓰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girina79 님~ 들어온 보상을 나누니까 너무 적어서 쓰기는 힘드실텐데요^^ 고맙습니다.

알흠다븐 가게 소개 감사합니다!

@krexchange 님~ 유일한 환전소 사장님 항상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업데이트 했습니다 ^^

@floridasnail 님~ 수고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 자매포스팅 작가님~^^

멘션감사합니다 ㅎㅎ 스달을 받아도되는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앗 sss awards 1st 수상자님 오셨군요! 그럼요~ 자격있으십니당~ 저는 이 링크 만들고 스파 다 꿀걱합니당~~

부동산 복비로 풀봇입금했습니다 수수님 ^^
정리해주심에 감사합니다~

이문보다 턱없이 많은 가게세 징수에 반복되는 적자를 우짜지요 ㅜㅜ 항상 고맙습니다^^

허허.. 세상의 3대 거짓말중 하나가

"장사해봐야 남는거 하나 없어요~" ㅠㅠ

인데.. 남는게 없으면 안 되지요~
댓글로 남도록 해드리지요.

@sochul 님 ㅋㅋㅋ 저번에도 그러시더니, 말을 못하게 만드는 스타일이십니다. 제가 드린 말씀은 @sochul 님께서 여기서 나온 10원짜리 이문 챙기시고, 1000원짜리 복비를 내셔서 적자나시는 것 아니냐는 말씀이었습니다. ㅋㅋㅋ 하지만 오해하시는 것도 그렇게 싫진 않습니당.

걱정마세요 수수님 ^^
여기서는 이미 제가 더 많이 벌고 있습니다 (완전 자랑질 ^^)
저는 스팀잇에서 돈 벌어서 팍팍 뿌리는 재미로 사는 사람입니다.
들어오는 50% 스달은 다른 분들에게 뿌리라고 있다고 생각하는 미친 스티미언이랍니다~ ㅋㄷㅋㄷ

저랑 같은 마인드입니다. ㅎㅎ SBD는 모두 뿌리자. 멋진 생각이십니다.

멋있습니다. 돈이란 그렇게 써야죠. 하지만 방심은 금물입니다. 제가 오래전부터 회심의 반격 원기옥을 모으고 있습니다. 단단히 대비하셔야 할겁니다.

ㅋㅋ 그럼 저도 단단히 준비해야겠는데요

도서관장이신 줄 알았더니 부동산 중개업까지! ㅎㅎ
늘 수고가 많으십니다. ^^

@bree1042 님 ㅋㅋ 넵 요새 컨텐츠 없이 중개업으로 먹고 사네요 ㅋㅋㅋ 남의 매물로...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24.80
ETH 3460.6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