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의 모든 것이 아직은 어려운.. 뉴비 다나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 세계가 아직은 매우매우 X 100000 낯선 다나입니다!

자기소개라곤 이력서 제출용으로 말도 안되는 자기소설 밖에 쓴 적이 없는 저이기에 어떻게 자기소개를 해야할지 감이 오질 않지만..
저보다 먼저 스팀잇 세계에 입성한 친구 진저( @munginger )님의 자기소개를 차용해서 한 번 써볼까 합니다!!

먼저.. 제가 어떻게 이 곳을 알게 되었는지 말씀 드려야 할 것 같아요.
저에게는 저보다 항상 먼저 신문물을 접한 후 제게 전파해주는 친구들이 있습니다.
그 친구들이 바로 신난다( @sinnanda2627 )님과 진저( @munginger )님이에요.
얼마 전에 이들과 대화를 나누는데, 스팀잇 얘기를 하더라구요.. 처음에 저는 스팀잇이 독서모임 이름인줄 알았어요.........
저는 이들처럼 글쓰는 재주도 없고 사진도 테러수준으로 못찍는 사람인데...
친구들 대화에 뒤쳐지고싶지 않아 무작정 스팀잇에 가입해서 이렇게 글을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년마다 신년 목표로 ‘다이어트!’라는 계획을 세우는, 1년 365일 다이어트하는 다이어터이기도합니다.
때문에~~ 제가 올리는 글의 대부분은 하루동안 제가 섭취한 음식들이 제일 큰 비중을 차지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근데 아마.. 다이어트 식단보다는 맛집 위주의 내용이 주가되지 않을까 싶어요~

또 저는 물 흐르 듯 정처없이 흘러흘러 어쩌다 콘텐츠 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중이라~ 영화나 TV시리즈 관련 내용도 종종 올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누군가가 제가 쓴 글을 읽는다는게 너무너무 부끄럽고 오글오글 거리지만 남들 다하는거 저도 한 번 해볼까 해요..(소심소심)

두서없는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Sort:  

Welcome to Steemit @emokdana :)

Welcome Bot Banner

Make sure to participate in this weeks giveaway to get known in the community!

Here are some helpful tips to get you started:

Welcome to Steem @emokdana I have sent you a tip

어서오세요!! 스팀잇월드에!! 환영합니다!! 저는 칵테일 레시피를 주로 쓰는 k9입니다 ^^ 잘부탁드려요~팔로보팅꾸욱하고갑니다

반갑습니다. 편하게 하고싶은 이야기를 하시다 보면
금방 익숙해지실 거에요!!

네!! 일기쓴다는 마음으로 하다보면 금방 익숙해지겠죠!!!??

다나님ㅋㅋ 독서모임ㅋㅋㅋㅋ 정말 그렇게 알고 계셨단 말예요? 재미난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ㅋㅋ네...정말 독서모임 이름인줄 알았습니다... 블록체인은 레고같은 장난감 이름인줄 알았구요....😞😞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_@ 다나님의 얘기 많이 기다리겠습니다 .

따뜻한 환영 감사합니다!!!! 제 얘기를 기다려주시는 분이 계시다니.. 흑흑

WOO HOO!! Welcome to Steemit!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환영합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제블로그의 가이드글과 초보마스터백서, 영상들이 도움이 많이 되실거예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140.63
ETH 3077.94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