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보상 3rd] 신인 스티미안 15분 최저보상 지원사업

in #kr7 years ago (edited)

듀리얼.jpg

멋진 대문을 만들어주신 @inhigh님께 감사드립니다.

변경된 내용이 있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시고 신청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듀리얼입니다.

[KR 커뮤니티] Newbie 활성화를 위한 제안 - 좋은 컨텐츠 발굴을 중심으로

[kr-incubator] 신인 작가를 모십니다.

[kr-incubator] 신인작가 공모 결과 발표

[최저보상 1st] 신인 스티미안 20분 최저보상 지원(완료)

[최저보상 2nd] 신인 스티미안 25분 최저보상 지원사업 (완료)

최저보상 지원에 관한 아이디어를 내주신 @realgr님께 감사드립니다.

저번주에 2회차를 진행하였고 2017-07-28 24시에 지원이 끝납니다.

일주일간 지원하고 신청하는데있어 5 STEEM을 받도록하겠습니다. (5 SBD가 아닙니다)

스팀 내 거래소 이용법과 타인에게 STEEM, SBD 보내는 방법도 익히고자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2017.07.28 11:30 기준으로 약7.15 SBD로 5 STEEM 을 사실 수 있습니다.

[Steemit] 스팀잇 무작정 따라해보기! - Chapter 5. 내부마켓에서 스팀 구매하기
[Steemit Tips] 스티밋 유저들끼리 Steem, SBD로 물건 거래하기!

위에 두 곳을 참고하시면 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원내용

최저보상액수

5+@ SBD

  1. 기간동안 보팅파워와 SBD의 시세와 상관없이 5 SBD+@으로 보팅해드립니다.
  2. 보팅시간 기준 5+@ SBD입니다.
  3. 매일 저녁 12시이후에 전날에 쓰신 글에 봇팅해드립니다.

기간

2017.07.29 ~ 2017.08.04

1주일 (토 ~ 금)

신청비용

5 STEEM

일주일간 매일 글을 쓰셨을 때 35 SBD입니다.
여기서 저자보상 75%인 26.25 SBD에서 신청스팀으로 바꾸실 7.15 SBD를 빼시면 19.1 SBD 만큼 이익입니다.
19.1 SBD는 오직 저만 보팅을 했을 때의 이익입니다. 다른분의 보팅으로 추가적인 이익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지원 인원

15명 (최대 +5명 가능)

회차별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지원기준

  1. 평판 52 이하의 스티미안

  2. 팔로워 + 팔로잉 < 포스트수 (자신의 블로그 확인)

  3. 2017.06 이후 가입자

  4. 포스팅 보상액 평균 10 이하 (가입인사글 제외)

  5. 임대활동자 제외

maa님, virus707님에게 임대하신 스팀파워는 상관없습니다.


지원순서

  1. 댓글로 참가 신청 지원을 한다.

  2. 신청완료 대댓글이 달린다.

  3. 이 글을 리스팀한다.

  4. dyuryul에게 5 STEEM을 보낸다.

  5. 일주일간 자유롭게 글을 쓴다.

  6. 지원 받으실 글의 태그에 #jiwon2을 추가한다.

먼저 스팀을 보내신 경우 다시 환불해드립니다.


공지사항

  1. 표절은 절대 금합니다. 더 꼼꼼히 읽고 소통할 예정입니다.

  2. 주제는 상관없습니다. 뻘글 똥글 잡글 환영입니다.

  3. 누가 봐도 성의 없는 글에는 보팅해드리지 않습니다.

  4. 하루는 00:00~24:00 기준입니다. 하루 기준 1+@ 포스팅에 보팅합니다.

  5. #jiwon2 태그를 다시지 않으시면 보팅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6. 기존의 참가자들도 격주 단위로 참여가능합니다.

  7. 저의 보팅시간기준 보팅할 포스팅이 30$ 이상 보팅을 받았을 경우 약 1$ 보팅하겠습니다.

  8. 지원조건에 충족하지 않아도 최저지원을 받고싶으신분은 말씀해주시면 개인적으로 확인 후 판단하겠습니다.

  9. 지원자가 차지않으면 기존의 참가자분들도 받겠습니다. 미리 답글써주시면 우선순위기준으로 댓글드리겠습니다.


2회차 지원 결과

지원인원

@hacoon
@staywithme
@keykey
@lku
@cafemocha
@chocomint
@imyss.you
@greengreen
@meconomic
@greenjuice
@daooooon
@jaywon
@sampling
@mukstar
@hyokhyok
@realgr
@kobuni
@boomdi

지원내역

18분의 스티미안

6일차 기준

지원 포스팅 : 93포스팅 (인평균: 5.1회)

보상평균액 : $811/93P = $8.72/P (6일차 2017-07-28 11:30 기준)

#jiwon 참조


한주동안 지원받고 저와 소통하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원하시는 만큼의 보상이 이루워졌는지는 모르겠으나 평균 액수를 볼때 저는 그럭저럭 만족하는 결과라 생각합니다.

신청하신분들 모두 팔로워했으니 앞으로도 종종 찾아뵙겠습니다. 이번주에 바쁘셔 글을 많이 못쓰신분도 인지하고 있습니다. 멘션이나 댓글을통해 알려주시면 찾아가 보팅 해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간단한 후기 정도 써주시면 1%보팅해드리겠습니다.


Sort:  

무조건 지원하세요! 이거 정말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신인분들 더이상 글이 묻힐까 고민하지 않아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realgr님 덕분에 이런 활동을 할 수 있었씁니다. 자주 찾아가도록하겠습니다 :)

감사한마음은 댓글 풀보팅으로 대신해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dyuryul님 오랜만에 뵙는 것 같습니다.
뉴비 지원 프로젝트에 바쁜 생활을 하고 계셨네요.
스팀잇 활성화를 위해 열정을 바치시는 많은 분들께
정말 감사하든 말과 응원을 보냅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아닙니다. 모두 좋자고하는거죠~ㅎㅎ 스팀을 위한 성민님의 열정이 필리핀과 한국의 더위 모두꺽는 것같네요

일이 바빠 뉴비지원외에 포스팅을 못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또 재밌는 일 기획중이니 찾아뵐께요ㅎㅎ

아 네 ㅎㅎ 한가한 제가 스팀잇을 지키고 있겠습니다.
저도 나중에 바뻐질수도 있습니다. ㅋㅋ
무더운 여름날 건강도 꼭 챙기시고 시원한 카페에서
하루 한잔정도의 커피로 여유도 부려 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성민님 :)

아 네 ㅎㅎ 화이팅 입니다~~

듀리얼님 한주 동안 감사합니다 일일이 다들어가서 댓글달아주시고 보팅해주는게 쉽지 않을텐데 항상 열심히 하는 모습 옆에서 잘 보면서 도움받고 있네요 ~^^다른 분들에게도 더많은 기회 주셔서 활성화에 힘써주세요~한주간 감사했습니다!!^^ 신인 뉴비님들 어떻게든 지원하세요!!^^ 너무너무 좋습니다!! ^^

감사합니다 먹스타님ㅎㅎ이런지원방법도 있지만 다음번에는 또다른 지원할 수있는방법이 뭐가 있을까 생각중입니다. 감사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dyuryul 일주일 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매일매일 들려주시고 보팅에 정성스러운 답글까지~
@dyuryul 님 덕분에 힘들어도 하루에 한개씩 포스팅도 하게 됬구요~^^
일주일동안 큰 힘이 되어주셨어요~
앞으로도 꾸준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
조만간 또 지원할게요~ㅎㅎㅎ

그리생각해주시니 감사합니다. 자녀분들 보느라 시간가는줄모르고 포스팅읽고 소통했던것같네요
저또한 감사드립니다 :)

한주간 보팅 잘받았어요^^

감사드립니다. 고생하셨습니다:)

1주일간 든든한 지원군이 생겨 포스팅을 하면서도 보팅을 못받을까 노심초사 하는 일이 없었습니다. 덕분에 어느덧 평판 54를 달성하였고, 오늘을 마지막으로 아쉽게도 저는 프로젝트를 졸업하게 되었습니다. 저또한 스파가 늘어나거나 운이따라 임대가 된다면 꼭, 이러한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그간 감사했습니다. 아주 큰 힘이 되었습니다. 꾸벅~

ㅎㅎ 벌써 평판 54에 도달하셨군요. 그린주스님의 포스팅을 보면 정말 스팀잇 즐기고 있고 재밌게 하고게시다는게 느껴져 보기 좋았습니다 ㅎㅎ 앞으로도 종종 찾아뵙도록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듀리얼님 덕분에 성장할수 있었습니다.^^

지난 일주일 정말 감사했습니다!!^^
늘 와서 읽고 댓글도 달아주시고..
포스팅하고 기다려졌어요~
한주간 즐겁게 포스팅할 수 있었습니다~
더 열심히 꾸준히 하는 스티미언이 될께요!
격주신청가능하니 다음주에 또..오면 안될까요?ㅋㅋ
감사합니다~~~!!

다음주에 또오셔도 언제든 환영입니다 :) 지원조건을 얼른 벗어나시기를 기원합니다 :)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쉬운 일이 아닌데 고생하셨어요ㅠㅠ 다음주에도 제 평판이 53이 되지 않았다면 다시 뵈어요ㅋㅋ

다음주에 53 달성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이거 신청하면 @dyuryul 님 언제 오시나

계속 기다리게 되는 것 같아요ㅋㅋ

한 주 동안 챙겨주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1일 1포스팅이라도 작성하게 되는 원동력 및
보상과 관심에 대한 즐거움을 가지게 해주셨습니다.

감당할 수 있을 만큼만 활동하는 중이라
소소하게 성장해 보겠습니다ㅎㅎ
자주 뵈어요:D

제가 너무 늦게 찾아뵙죠.. 이번주에 바빠서 다 다음주까지 바쁠 예정이라 힘드네요ㅜㅜ

감사합니다 앞으로 종종찾아뵐께요

일주일동안 지원받으면서 뉴비가 받기 힘든 보상액을 받을 수 있어서 행복했어요 ㅎㅎ
글도 다 읽고 댓글도 달아주시면서 소통도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많이들 신청하세요!!
격주 조건이니 다음주에 또 신청 하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

그렇게 생각해주시니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자주 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277.41
ETH 3351.71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