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incubator] 신인 작가를 모십니다.

in #kr-incubato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realgr입니다.
제가 저번에 포스팅을 하나 했었는데요.

[KR 커뮤니티] Newbie 활성화를 위한 제안

저는 스팀잇이 중장기적으로 발전하기 위해서는 신인 작가들이 초반에 글이 묻혀버려서 지쳐 떠나가지 않도록 도와주는 선순환 시스템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제가 이번에 #kr-incubator 신인 작가를 모십니다.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저도 아직 스팀파워가 플랑크톤 급이라 보상이 크지는 않습니다만 스팀잇을 위한 저만의 작은 이벤트라고 생각해주시기 바랍니다^^

Steemit-big.png

1. 참가 방법

  • #kr-incubator 태그에 글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 글의 양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연재 컨텐츠 주제/제목 : ex) 주식/나의 주식 이야기
    • 연재 주기 : ex) 매일(주말 제외)
    • 연재 계획(날짜) : ex) 10부작, 7월 10일 ~ 7월 21일
    • 1편 원고

이 네 가지를 올려주시면 선발 마감 시점(7월 12일 수요일 22시)까지 스팀잇 유저들이 보팅을 한 후 금액이 아닌, 가장 높은 보팅 수를 받은 분을 선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보상

위에도 말씀드렸다시피 저도 보상을 많이는 못 드리는 상황이지만 최대한 노력해보겠습니다. 첫술에 배부를 수는 없으니까요. 우선 제가 생각한 보상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첫 번째, 편당 1달러를 보상해드리겠습니다.
다음으로 두 번째, 제가 가진 스팀파워로 풀보팅을 해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 시리즈 완결 시 이 글의 payout 시점에 들어오는 금액을 보상해드리겠습니다.

3. 신청 및 지급 조건

신청 조건은 가입 1개월 이하, 명성 50 이하, 지금까지 게시글 중 가입 인사 글 제외 10달러 이상 보상이 없으신 분으로 하겠습니다.
다음으로, 금액 지불 조건으로는 제출된 주제에 맞는 포스팅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3줄 이하 포스팅 등 너무 성의 없는 포스팅을 하거나, 연재 주기를 심각하게 지키지 않은 경우 지급 제외)

4. 인큐베이팅에 도움을 주실 분들도 환영합니다.

저는 궁극적으로는 도움을 주실 분들과 함께 SBD 전송이 아닌, 보팅을 통해 1편당 5~10달러의 최소 수입을 보장해주고 싶습니다.
리스팀도 적극 환영합니다.

5. 의견 적극환영합니다.

제가 기준을 잘못잡았거나 뭔가 잘못생각한게있다면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realgr님, 좋은 취지에 좋은 기획 같습니다. 많은 능력있으신 분들이 첨여했음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신규스팀잇 유저들이 자리잡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취지네요.. 많은 분들이 도움 받고, 이렇게 좋은 기획의도도 높게 평가 되면 좋겠다는 의견을 드려 봅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해보겠습니다!

신청접수했습니다 좋은결과 있기를 기대하고갑니다^^ 좋은취지의 기획 감사합니다

신청 감사합니다^^

정말 좋은 이벤트입니다 :)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보팅함께참여해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이 글을 이제야 봤습니다. 정말 좋은 기획과 아이디어 같습니다!!! 이번을 필두로 점점 활성화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말씀대로 스달전송 빼고도 보팅으로만 수입을 보장해 줄 수 있는 지경까지 언능왔으면 좋겠네요^^

저도한번에서너분정도 선발할수있는여유가있으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250.72
ETH 3377.0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