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incubator] 신인작가 공모 결과 발표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main.jpg

안녕하세요? @realgr입니다.

제가 예전에 초반에 낮은 보상 때문에 스팀잇 자체를 포기하시는 분들을 지원하기 위하여 신인 작가를 모십니다 라는 포스팅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7월 12일 22시 부로 응모가 종료되었으며 결과를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지원 결과

  • 응모자 : 1명(@kobuni)
  • 당첨자 : 1명(@kobuni)
  • 주제 : 나의 그림일기
  • 당첨 특전
    7월 31일까지 하루 최대 1편까지 편당 1SBD의 보상을 드립니다.(7/13~7/31 최대 보상 금액 : 19SBD)
    더불어 해당 포스팅을 올릴 때 마다 제가 풀보팅을 지원해드립니다.(0.13달러 정도 됩니다.)
    마지막으로 7월 31일까지 시리즈 완결 시 신인 작가를 모십니다 글의 Payout 시점에 지급되는 보상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7/12일 현재 $8.49)

    당첨자 공지

    • @kobuni님 께서는 포스팅 시 태그 중 하나를 kr-incubator로 반드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 7월 13일부터 포스팅을 시작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치며


    비록 처음이라 응모자도, 당첨자도 적었지만 저는 커뮤니티의 생명은 새로운 유저들이 얼마나 활발하게 활동하는가에 달려있다고 봅니다.
    궁극적으로 보팅만으로 선발된 신인 작가들에게 편당 3달러 정도의 보상을 드리는 것이 저의 최종 목표입니다.
    당첨되신 @kobuni님의 글을 많이 사랑해주시고 앞으로 꾸준히 kr 커뮤니티가 발전해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Sort:  

네 지금 시작하는 마당이니 처음에 기틀을 잘 다져놓으면 향후 큰 뿌리가 될 것 이라고 생각됩니다. 잘 부탁드릴께요^^

열심히해보겠습니다!

네 기대하면서 응원할께요 ㅎㅎ

정말 멋집니다. 응원의 보팅하고 갑니다. ^^ 그리고 신인작가분의 글도 잘 읽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앗 당첨되었네요 열심히활동하겠습니다 이틀전 포스팅에도언급하긴했지만오늘회사회식이있어서 포스팅은내일부터다시가능할것같아요 그래도 일찍끝나면연재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해주세요~^^

멋지십니다. 저도 @kobuni님 블로그에 방문해봐야겠네요!

고맙습니다^^

멋진 일을 해주시네요 ㅎㅎ 응원합니다!

고맙습니다^^ 열심히하겠습니다!

kobuni 님에게 찾아가 보상 3달러정도 맞추는 선에서 노력해보겠습니다.

혹시실례가 되지않는다면 비슷한아이디어로 제가 realgr님 의 의견이라 말씀드리고 진행하고싶습니다. 저번보다 규모를키워서 2.5달러정도 유지할수 잇을듯합니다. 시세가 떨어져서서 2.5달러지 본상태가 된다면 약 5달러가량되는 보상입니다. 아니라면 스달로 이 아이디어 라이센스를 구매하고싶네요!

저는 운영해주시면 좋습니다^^ 안그래도 제가 플랑크톤이라.. 규모가 작다보니까 별로 지원자도없고 효과가 미미한것같아서요 ㅠ 제 대신 @dyuryul님께서 진행해주시면 저도 대 환영입니다! 제 아이디어라고해주시면 감사하구요^^

그렇게해서 바로 진행하도록하겠습니다. kr-incubator는 제개인적인생각으로는 더이상의 태그가 나오지않았으면 하는 바람으로 태그없이 진행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와~ 멋진 이벤트입니다. 응원의 voting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250.72
ETH 3377.0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