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최저보상 3rd] 신인 스티미안 15분 최저보상 지원사업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dyuryul님 오랜만에 뵙는 것 같습니다.
뉴비 지원 프로젝트에 바쁜 생활을 하고 계셨네요.
스팀잇 활성화를 위해 열정을 바치시는 많은 분들께
정말 감사하든 말과 응원을 보냅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Sort:  

아닙니다. 모두 좋자고하는거죠~ㅎㅎ 스팀을 위한 성민님의 열정이 필리핀과 한국의 더위 모두꺽는 것같네요

일이 바빠 뉴비지원외에 포스팅을 못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또 재밌는 일 기획중이니 찾아뵐께요ㅎㅎ

아 네 ㅎㅎ 한가한 제가 스팀잇을 지키고 있겠습니다.
저도 나중에 바뻐질수도 있습니다. ㅋㅋ
무더운 여름날 건강도 꼭 챙기시고 시원한 카페에서
하루 한잔정도의 커피로 여유도 부려 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성민님 :)

아 네 ㅎㅎ 화이팅 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250.72
ETH 3377.0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