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보상 1st] 신인 스티미안 20분 최저보상 지원(완료)

in #kr7 years ago (edited)

듀리얼.jpg

멋진 대문을 만들어주신 @inhigh님께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듀리얼입니다.

[KR 커뮤니티] Newbie 활성화를 위한 제안 - 좋은 컨텐츠 발굴을 중심으로

[kr-incubator] 신인 작가를 모십니다.

[kr-incubator] 신인작가 공모 결과 발표

얼마전 @realgr 님의 위에 글을 보고 상당히 괜찮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지원해드리기로 약속드렸으나 먹스티발과 가상세계(현실세계)의 바쁨으로 인하여 홍보에 도움이 되드리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양해를 구하고 제가 내용을 조금 수정해 진행하려고 합니다.

일단 kr-incubator라는 태그는 만들지 않겠습니다. kr파생태그가 너무 많은듯하여 자제하는것이 좋을듯합니다.

일주일간 지원하고 신청하는데있어 3 STEEM을 받도록하겠습니다. (3 SBD가 아닙니다)

신입회원님들의 스팀 내 거래소 이용법과 타인에게 STEEM, SBD 보내는 방법도 익히고자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2017.07.14 오후 6시 기준으로 약 3.6 SBD로 3 STEEM 을 사실 수 있습니다.

[Steemit] 스팀잇 무작정 따라해보기! - Chapter 5. 내부마켓에서 스팀 구매하기
[Steemit Tips] 스티밋 유저들끼리 Steem, SBD로 물건 거래하기!

위에 두곳을 참고하시면 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힘드시다면 댓글 달아주시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지원내용

최저보상액수

3 SBD+@

기간동안 보팅파워와 SBD의 시세와 상관없이 약 3 SBD+@으로 보팅해드립니다.
보팅시간 기준 3SBD입니다.

기간

2017.07.15 ~ 2017.07.21

1주일 (토 ~ 금)

신청비용

3 STEEM

일주일간 매일 글을 쓰셨을 때 21 SBD입니다.
여기서 저자보상 75% 15.75 SBD에서 3.6 SBD를 빼시면 12.15 SBD 만큼 이익입니다.
12.15 SBD는 오직 저만 보팅을 했을 때의 이익입니다. 추가적인 이익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지원 인원

20명

1회차에는 20명입니다. 회차별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지원기준

  1. 평판 52 이하의 스티미안

  2. 팔로워 + 팔로잉 < 포스트수 (자신의 블로그 확인)

  3. 2017.06 이후 가입자

  4. 포스팅 보상액 평균 10 이하 (가입인사글 제외)


지원순서

  1. 댓글로 참가 신청 지원을 한다.

  2. 신청완료 대댓글이 달린다.

  3. dyuryul에게 3 STEEM을 보낸다.

  4. 일주일간 자유롭게 글을 쓴다. (하루 한 포스팅 지원)

먼저 스팀을 보내신 경우 다시 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1. 표절은 절대 금합니다. 더 꼼꼼히 읽을 예정입니다.

  2. 하루에 1개의 포스팅에 보팅해드립니다.

  3. 주제는 상관없습니다.

  4. 누가 봐도 성의 없는 글에는 보팅해드리지 않습니다.


신청 마감되었습니다. 내일부터 활동해주시면됩니다.

하루는 00:00~24:00 기준입니다.

Sort:  

@dyuryul ---- He's a very nice guy! Please follow it and you will be fine

Thx bro :)

Good luck 👍)

스위티 신청합니다!^^

신청되셨습니다. 15

듀리얼님 혹시 저를 잊으신건 아니시죠?^^
보팅이 없으시길래요 ㅋㅋ

월요일까지 휴가라 스팀에 들어올 시간이없었습니다. 미리말씀드리지 못한점 죄송합니다

Welcome to steemit, happy to have you here
I comment to your post to follow me. and I will follow you

I am@istiaq69 , my real name istiaq ahmed:)
Checkout my blog posts, Enjoy your time here and let's get this party started :)

신청하고 싶은데 어제 평판이 51이 되어버렸네요..ㅠㅠ ㅎㅎ 아쉽네요

수정해드렸습니다

신청되셨습니다. 5

감사합니다^^ 스팀구매해서 얼른 보내겠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dyuryul 님 신청하고 싶습니다.

신청되셨습니다. 1

와! 감사합니다 바로 3스팀 보내드리겠습니다!

고민을 많이 하신게 느껴지네요 잘이뤄지면 좋겠습니다 멀리서 나마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먹스타님

평판이 52인데 신청가능할지 모르겠군요.
일단 신청합니다.

수정해드렸습니다

신청되셨습니다. 6

모든 조건을 만족하네요. 신청합니다.

신청되셨습니다. 2

감사합니다. 보냈습니다!

안녕하세요. 며칠전 막 시작한 뉴비입니다. 최저보상 1st에 지원합니다.

신청되셨습니다. 3

감사합니다~^^

항상 모든활동 응원합니다!!

제니가메님이 이제 제패션 포스팅 수 띠라잡으셨어요..ㅎㅎ 제가패션포팅을 요즘못해서..

그럼 포스팅수를 맞추기위한 일탈을해도....?ㅋㅋㅋㅋㅋㅋㅋ

No mercy!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009.56
ETH 3342.5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