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

in #kr6 years ago (edited)

모임은 설악면이 주관하는 날이다

모임은 같이 공부한 친구들입니다.
5년 동안 모임을 하면서 함께 협동조합을 운영하는 친구들이고
다달이 모여서 정이 돈독이 쌓이고 흉허물도 덥어줄 수 있는 친구들이라
맛난 것이 있으면 나눠 먹고 싶어 하는 친구들입니다.

나도 설악면팀이라 도와줄 생각으로 2시간 정도 일찍 갔습니다.
버섯 키우는 친구 집에서 준비를 했다.
닭백숙을 하는데 표고버섯을 넉넉히 넣고
약제와 밤 대추를 넣고 푹 삶았습니다.
국물이 진국입니다.

버섯을 살짝 삶아서 오이 양파 배를 넣고 초고추장에 새콤 달콤하게 무치고
고사리는 아침마다 꺾어온 고사리로 나물을 하고
뽕잎을 따다 간장에 무치고
마늘 쫑을 마늘 밭에서 뽑아다 고추장에 무쳤고
도토리 묵도 쑤었습니다.
김장김치가 아삭아삭 맛이 있습니다.

반찬을 손수 농사지은 것만으로 준비해서 그런지
반찬들이 감칠맛이 납니다.
맛있는 음식을 친구들에게 대접하기 위해
정성을 다해서 준비한 친구에게 고맙고
친구들은 자연의 맛이라며 맛있게 먹었답니다.

Sort:  

조오기 빈자리에 저 앉으면 안될까요^^;;
아끼는 사람들과의 맛있는 식사~!!
모임응 더욱 풍요롭게 하는거 같아요^^

만나면 좋은 사람들과 맛난 음식들
즐거운 모임이였답니다.

좋은 모임시간되셨을거 같네요^^
보글보글 닭백숙이랑 나머지 찬들도 너무 맛나보입니다 도도임님^^

닭백숙이 푹익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와.... 대박이네요!!
이렇게 다같이 모여 먹으면 더 맛있고 더 즐거운 듯 합니다.
손수 농사지은 것들로 차려진 상이라니 더욱 더 의미있고 좋네요 :)

집 주인이 좋은 재료로 맛나게 차렸답니다.
감사합니다.

우리 집 냉장고에
다 넣어 두고 싶은 반찬들이에요ㅎㅎ 너무 좋아 보이시는데요^^

시골음식이라 아줌마들이 좋아하는 나물이 맛나네요.
감사합니다.

정성껏 준비한 음식들 맛있어보여요.
같이 나누는 마음도 따뜻하고
좋은 하루 지내세요.

맛난음식과 반가운 친구들을 만나서 즐거웠답니다
좋은 시간 보내세요.

dodoim님 계신 곳은 어디나 천국입니다.
껴들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먹거리가 저를 따라 다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443.25
ETH 2493.88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