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in #kr6 years ago (edited)

더워도 너무 덥다고 영화나 보러 가지고 해서
전철 타고 호평동에서
박훈정 감독의 마녀를 보았다.

새롭다!
짜릿하다!
통쾌하다!
시사회를 통해 쏟아진 호평을 보고 선택했다.

두 시간 동안 액션 영화라 시간 가는지 모르게 두 주먹 쥐고
더위를 시원하게 보내고 재미있게
보고 왔답니다.

오랫만에 먹어보는 햄버거 맛있네요

Sort:  

우앗. 저도 마녀를 보고 싶은데.. 재밌으셨다니 보러 가야겠네요!

한번 보시길...

영화보다는 햄버거에 눈이 가네요.^^
요즘 급 햄버거가 먹고 싶었는데...ㅜㅜ
요란하지 않게 적당한 패티에 적당한 토마토와 야채 그리고 소스 거기에 맛있게 보이는 햄버거 빵까지...
혹시 요즘 이영자가 새로 선전한다는 롯데리아 그 햄버거일까요??ㅋㅋ

오랫만에 맛있게 먹었답니다.

마녀! 저도 기대하는 작품인데

보고싶닷 ㅎㅎ

오늘 같이 더운 날 시원한
영화관에서 재미있는 영화 최고지요
즐거운 하루를 보내셨네요~^^

오랫만에 영화 보러 같다왔네요.
더위를 잊고 ㅂ았답니다.

저도 보고 왔어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마녀! 재밌을 것 같은 느낌이 훅 오더라구요.
체크해두렵니다. 고마워요 도도임님 ^^

감사합니다.

날씨도 더운데, 에어컨 빵빵한 영화관에나 가 있으면 아주 좋겠네요.

더위를 잊고 보았답니다.

더운날 공포 영화를 보시고 더위가 조금은 가셨겠습니다,

전철타고 영화보러 가니까 시원하고 차가 막히지 않아서 기분 좋게 갔다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176.22
ETH 2624.1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