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집

in #kr6 years ago

기형도의 대표작 빈집을 올렸습니다.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난 기형도의 시인을 생각하며
빈집을 올립니다.

Sort:  

우울해요ㅠ

감사합니다.

Where is this plate attached? Seoul art center? And it looks like a letter in poetry. :)

제가 시에대해서는 잘 접하지 못했는데~ 시에서 빈집에대한 작가님의 추억이 있는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감사합니다.

제가 습작하던 시절 즐겨 읽던 시인 중에 한 사람이지요.

함께하지 못해 아쉬었습니다.

저는처음 읽는 시입니다
도도임님 시를 좋아하시나 봅니다
왠지 쓸쓸한 시입니다

편한 저녁되세요~~!

광명시에 있는 기형도 문학관에 갔었습니다.
29살에 저세상으로 간 기형도의 시가
가슴이 아팠답니다.

잘 읽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찡한 시네요~!!

편안한 저녁되시길~~^^

감사합니다.

햇살이 쨍하니~
좋은 하루 되세요^^

공부도 잘하고 시도 잘쓰고 정말 천재가 맞지요.
기형도시인님을 인생과 작품을 뵙고 오니 더욱
안타까왔습니다.ㅠㅠ

뭔가허무함이느껴지는시입니다 도도임님편안한밤되세요..

감사합니다.

아! 기형도 이름만 되뇌어도 가슴이 죄여오고 슬픔이 파도처럼 밀려옵니다
빈집을 소리 내어 낭송하면 끝없는 절망의 심연 속으로 빨려들어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희미한 희망을 건져봅니다 이밤

기형도문학관에 갔다 왔습니다.
젊은 나이에 죽은 그분이 안타까워서 빈집 올렸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