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in #kr6 years ago


내일은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난다.

가족과 다 함께 떠나는 것은 처음이다
젊었을 때는 일하냐고 아이들이랑 많은 시간을
함께 못했습니다.

아이들 학교가 쉬는 날은 집일을 해야 한다고
친구들도 못 만나고 집안일을 거들었고
대학을 가고부터는 집을 떠나서 할머니랑 살았다

군대를 가고 대학을 졸업을 하고 바로 취직을 했다.
서로 바빠서 만날 기회가 적었고
아들들이 결혼을 하면서 자주 보게 되고
엄마 환갑이라고 아들들이 준비해서 해외로
가족이 함께 괌으로 여행을
내일 떠난다.
여행을 떠난다는 것은 설렘이다.
가방을 열었다 풀었다 하면서 빼먹은 것이 있나 확인하고
웃어도 보면서 싱글벙글이다.

가족이 함께한다는 것은 즐겁고 행복한 일이다
여행을 하면서 손주랑 시간을 많이 가져서 좋을 것 같다.

우리 가족 모두가 건강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었으면 하고 바란다.

Sort:  

저희도 얼마전에 온가족이 모여서 여수로 놀러갔었는대 정말 좋더라구요~ 물론 시댁이었지만 ㅎㅎㅎ;; 잘 다녀오세요^^

Nice photography

^^ 즐거운여행 되세요

좋으시겠어요 .설레서 잠도 안오는거 아녀요?ㅋㅋ
건강하고 즐건 여행하고 오세요..
후기 기다리겠습니다.

와~해외로 가족여행 이시군요
좋으시겠어요
여행중에도 소식전해 주실거죠? ㅎㅎ
푹 줌시고 즐거운 여행 다녀오세요^^

즐거운 여행되세요

오래 기억에 남는 행복하고 좋은 여행 되실 겁니다~ 잘 다녀오세요~^^

즐거운 가족여행되시고 아름다운 추억 많이 남기세요.
ㅎ~25년 전 신혼여행지였어요.
사진 많이 올려주세요. 궁금해요. 어떻게 변했는지,
바닷가에서 거북이들 많이 보았는데, 지금도 있겠죠!

가족 여행 만큼 설레임이 있는게 있을까 싶어요^^

오늘 여행가시는 분들이 많으시군요.. 부럽습니다. 건강히 재밌게 보내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14.90
ETH 2626.13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