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람쥐 밥

in #kr6 years ago (edited)

7cfed401-2d07-4666-8c65-d621d46f3492.jpeg


묵 아줌마
다람쥐 밥 주어서 꼭꼭 숨겼다가
친구들 나누어 먹을생각에
신나게 묵쑤어
봄바람 타고 꽃 구경 갑니다

스티미언 여러분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Steepshot_footer2.PNG Steepshot | IPFS | Google Play | IOS
Sort:  

^^ 정성이 가득 들어간 도토리묵~!
친구분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세요~!!

탄력있고 맛나게 보입니다.
친구들과 함께하면 더 맛나겠죠!

감사합니다.

묵색깔이 윤기도 돌도
쫀득한 느낌이 물씬 납니다
너무 이쁘게 잘도 만드셨네요^^

산에서 줍고 말리고 까고 빻고 쑤고
자르고 양념장 만들고
손도 많이가고 정성도 많이 들어가는
별미지요^^

몇년전에 도토리 많이 주어서 도토리 가루를
많이 만들었답니다.작은 모임에도 묵을 쑤어서
날르다 보니 이제는 묵 아줌마라는 호칭이 붙었네요.
지금은 묵 쑤는 솜씨가 최고 랍니다.
ㅋㅋㅋ

도토리가 아니라 밤으로 만든 묵인가봐요
신기하네요 밤으로도 묵이 되네요 ^^
바람도 찬데 따뜻한 묵밥 한그릇 생각 나네요
친구분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팔로우하고 가요~^^

도토리 묵 이랍니다.
밤묵도 있답니다.
오늘 엄청 추워서 산에서 못먹고 식당에서 맛나게 먹었답니다.
감사합니다.

묵쑤시는게 힘드셨을텐데 맛나보입니다~^^

내가 묵쑤는 실력은 있답니다.
몇년전에 도토리를 두가마를 주워서 가루만들어서
묵을 몇년째 쑤고 있답니다.
감사합니다

도도임님 묵 만드셨군요 ㅎㅎ 엄청맛있어보입니다.
저을때 엄청힘들었던 기억이 있는데 ㅜ 친구분들 받으시고 맛있게 드실거 같네요^^

맛나보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묵 맛있게 잘 싸셨네요.

ㅎㅎ 산에 올라가서 찌짐과 묵사발 먹고싶어지는데요^^

오늘은 너무 추워서 따끈한것만 생각 나는 날이었답니다.
좋은시간 보내세요.

오늘같은 주말에 묵을 반찬삼아 식사해야겠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라며 팔로 & 보탱 합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29.37
ETH 2327.68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