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koi] 비트코인 로고로 안경을 만들면 어떻게 될까요~? ^^ [3d printing goods design series No.26]

in #kr6 years ago (edited)


 


This time, I got inspiration from bitcoin logo and did conceptual design of Satoshi Nakamoto glasses.

 



 

안녕하세요 디자인코이입니다~^^
저번에 비트코인로고에서 영감을 받아 UFO 장난감을 만들었었죠? 이번에도 그 연장선에 있는 작업이 될 수 있겠네요.

 


No.26_ 3d printing goods for Bitcoin eyeglasses


 

제작 소요시간 | 🕑 1 days

 

 

 


 

 

 


비트 코인 우주선에 타고 있던 쪼매난 운전사가 쓰고 있는 안경이 비트코인 로고였는데요 ㅎㅎ @sunny1124님 이 사토시 안경이라는 댓글을 달아주셔서 뭔가 멋져보였어요 ㅎㅎ 사토시가 안경 브랜드 같은 느낌이 들더라는.. 그래서 이번엔 진지하게 비트코인 로고에서 영감을 받은 안경을 만들어 보자고 생각했죠 ^^ 생각이 단순하죠? ㅋㅋ

 

 

 

 


 


느낌 아니까~ 영감이 떠오르는 대로 스케치를 해주었습니다. 비트코인 로고는 90도만 회전하면 영락없는 안경입니다..ㅋㅋ 이번 디자인은 실제 제품디자인처럼 해보고 싶었습니다. 즉, 누군가 비트코인 로고로 안경을 만들어 주쇼! 했을 때 제가 시안 중 하나 냈을 법한 아이디어라는 것입니다.

 

 

 

 

 

 

 




 

스케치를 토대로 조금씩 다듬어 가면서 모델링을 완성시켜보았습니다. 실제로 만들어질 안경을 생각하면서 만들었기 때문에 안경다리가 휘는 각도라든지 귀에 걸었을 때 각도를 계산해서 만들었습니다 ^^ 그런데 안경알이 안보이네요?

 

 

 

 

 

 


 


양쪽에 뿔처럼 튀어 나온부분이 인상적인 사토시 안경 탄생!

모델링 다음으로 진행되는 작업은 랜더링 입니다. 재질과 빛을 사실적으로 표현해서 실제 제품으로 나온다면 이런 느낌일 것이라고 보여주는 것이죠. 안경알이 없었던 것처럼 보인건 선글라스로 만들었기 때문이었습니다 ^^ 마치 고글처럼 앞 부분이 하나로 연결이 되어 있는게 컨셉입니다. 안경테 부분은 핸드메이드 나무재질로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도록 했습니다.

 

 


 

bitcoin sun glasses_randering.257.jpg


안경테 안쪽에는 이렇게 사토시 나카모토라는 브랜드 네임이 각인되어있습니다. 뭔가 안경하고 잘 어울리는 이름같지 않나요? ㅎㅎ 사토시 라는 이름때문에 안경까지 디자인하게 될 줄은 몰랐는데 말이죠..ㅋㅋㅋ

 

 

 




이번엔 선글라스가 아닌 안경 느낌으로 랜더링을 해보았습니다. 전면은 투명한 소재에 핑크빛 메탈릭 안경테로 매치를 해보았죠 ^^ 안경의 컨셉이 조금은 독특한데요.. 전면은 선글라스처럼 다 막혀있고 안쪽에 렌즈를 끼울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실제로 이런 컨셉의 제품이 나온다면 전면 글라스에 흠집이 생길경우 전부 갈아야 하니 비효율적 일수도 있겠습니다. 가격도 엄청 높겠죠? ㅎㅎ 그래도 고급 브랜드의 한정판 아이템이라면 가능 할 지도 모르죠^^;

 

여기까지 사토시 안경 컨셉 디자인이었습니다. 다양한 디자인 시안을 보여드리지 못해 아쉽긴 하지만 나름 재밌는 작업이었습니다. ㅎㅎ 재밌게 보셨는지 궁금하네요 ^^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스티밋 공작소.jpg



Steemit goods collection

2  0  1  8




연필꽂이.png

스팀잇 연필꽂이


제작일 17.12.29


스팀잇 무드등 2.png

스팀잇 무드등 2


제작일 18.02.10


스팀코인.png

스팀 코인


제작일 18.05.18


1.png

이오스 무드등


제작일 18.08.02


스팀잇 시계.png

스팀잇 시계


제작일 18.01.11


스팀잇 피젯 스피너.png

피젯스피너 1


제작일 18.03.01


스팀코인 스플래쉬.png

스팀코인 스탠드


제작일 18.05.23


2.png

mastertri님 굿즈


제작일 18.08.09


고래 연필꽂이.png

고래 연필꽂이


제작일 18.01.20


스팀잇 피젯 스피너 2.jpg

피젯스피너2


제작일 18.03.05


스팀 To the Moon 조명.png

To the Moon 조명


제작일 18.06.11


3.png

skan님 굿즈


제작일 18.08.12


스팀잇 무드등 1.png

스팀잇 무드등 1


제작일 18.02.02


스팀잇 텍스스 소품.png

텍스트소품


제작일 18.04.01


스팀 To the Moon 소품.png

To the Moon 소품


제작일 18.06.15


4.png

gilma님 굿즈


제작일 18.08.16











스티밋공작소.gif


Footer_designkoi.png

 


 


Posted from my blog with SteemPress : [designkoi.com]

Sort:  

핑크빛안경테 완전 제스타일이에요.강추!

ㅎㅎ 취향저격 한 건가요~? ^^

제가 써보겠씁니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이러시면..뽀돌님 사진에 합성을 할 수 있습니다

잘나온사진으로 부탁드려요~^^
즐추되세염

멋져요.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designkoi.com
요기 들어가먄 코이님 블로그 맞나요??

네~ 블로그라기 보다..오랫동안 방치해 두었던 홈페이지 입니다..ㅎㅎㅎ

아 그렇군요!!
스팀프레스로 올리시길래 ㅎㅎㅎ 살펴보러 갔습니다 ㅎㅎ

스팀프레스로 올리니 보상도 줄어들고, 글의 레이어아웃이 안맞는데 코이님은 어덯게 하시나 싶어서요!! 배우러 갔는데 ㅠㅠ 포스팅 글은 못찾았습니다

아~ 저도 스팀프레스 처음에는 보상이 없다가 최근에 올린건 주던데..랜덤인건지..테스트해보고있습니다~ 워드프레스 홈페이지에서 글 작성하시고 발행하실 때 스팀프레스 태그를 넣어야 보상을 주는건가 싶기도 합니다.. 제 글은 홈페이지에 블로그 들어가면 보이실텐데 안보이시던가요??

다시 찾아봐야겠음돠 ㅎㅎㅎ

오오오! 썬글라스로 나오면 바로 사러갑니다 ㅎㅎㅎㅎ :D

ㅋㅋㅋ 비트코인 대박나면 누군가 만들지 않을까요~? ㅎㅎㅎ

실물 기대됩니다~!

3d 프린터로 만들기에는 힘들어서 컴퓨터로만 작업했어요 ㅎㅎ

대박이네요. 뚝딱뚝딱 만들어내시다니 와와~~ 멋집니다. 저거 쓰고 스팀잇 티 입고 밋업하면 재미날거같아용. ㅋㅋㅋ

디자인 능력자셔요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진짜 능력자들이 보면 웃을지도 몰라요 ^^;;

오....ㅎㅎㅎ
멋지십니다~ 멋지네요, 안경~

디자인 천재 코이형!

KakaoTalk_20180424_223550061.gif ㅋ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4
BTC 64333.84
ETH 2760.3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