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무대

in #kr6 years ago (edited)

제가 포스팅하고 댓글쓰는 사이
남편이 채널 바꿔주고 먼저 잠들었어요

가요무대

진심 오랜만에 보네요

리모컨이 멀리 있어요
계속 보고 있어요

20180402_220631.jpg

아 물론 오늘도 음소거예요^-^

20180402_220646.jpg

역시나 오늘도 2호는 잠을 안 자려나봐요ㅠ
칭얼거리기 시작했어요ㅠㅠ

밤샘 육아 예약입니다..흑

요 꾸꾸러기들♡♡♡

20180402_221559.jpg

편한 밤되세요

저는 제외요..ㅠㅠㅠㅠㅠ

Sort:  

예전에 아이에게 침대에 누워 책 읽어주다 내가 먼저 잠근 기억이 생각나네요.
아이들이 잘 때가 제일 예뻐요.

예전엔 왜 잘 때가 제일 예쁠까 했는데
완전 100퍼 공감입니다^-^
그런데 오늘은 1호마저 칭얼거리고 있어요
흑...
그래도 지난 푸념 포스팅에서..
지금이 소중하다는 많은 이웃님들의 응원을 받았으니 화이팅하려 합니다!!
테일님 편한밤 되세요^^

가요무대를 음소거를 보셨군요 ㅎㅎ
밤샘 육아를 하시느라 고생이 많으십니다.
누나집에 가면 아이때문에 항상 밤에 TV소리를 줄이거나 끄던게 생각나네요.^^

그냥 티비를 처분할까봐요ㅠ
2호 밤잠때문에 병원갔더니 환경을 바꿔주고
티비를 켜지 말라고 하시네요ㅠ
어차피 음소거로 보는거 뭐...흑

아이고 11시가 다되어 가는 이시간까지 고생이 많으십니다 ㅠㅠㅠ
자는게 얼마나 이뻐 보이던지 ㅎㅎ 깨우고 싶어지더라구요 ㅎㅎ 절대 그래선안되지만ㅋㅋ

자는걸 깨우다니!!
절대 안 됩니다^-^;;
2호가 방금 엄청 울어서 다시 재웠는데..
아마 금방 또 깰거예요
칭얼거림이 또 시작되네요
잠을 쫓기 위해 핸드폰만 보고 있답니다^-^
스윗파파님 편한 밤 되세요

디엘님도 부디 편한밤 되시길...

가요무대,,, 저도 안보지가 엄청 오래된 프로네요.

사회자 아저씨는 늙지도 않아요
어릴 때 본 모습 그대로인 듯^-^
소리는 안 들렸지만 신나게 봤어요ㅎㅎ

에고 음소거 ㅜㅜ 힘내시고 편안한 밤 되세요~

주니님..가요무대는 안 들어도 괜찮았답니다^^
편한밤은 안 될 것 같아요ㅠ
아이들이 한 번씩 깨서 오열하는 중이라서요
주니님은 꼭 편히 주무세요

우리 어머니도 가요무대 팬이시랍니다.
덕분에 저도 가끔 듣기는 합니다.
오늘은 봄 노래가 주로 들리는데
국악인들도 많이 출연을했습니다.
우리 어머니는 송대관 태진아 왕팬이신데
밤샘 육아 말만 들어도 힘들어요.

어떻게 2호한테 사정해 보세요.
엄마랑 자자고

자자고 하니 놀자고 해요^-^;;;
어쩐지 한복 곱게 차려입은 가수들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소리는 안 들려도 화면이 예뻐서 계속 쳐다보게 됐어요
언젠가 가요무대에서 hot나 소녀시대의 노래를 들을 날도 오겠죠?!
그때 저희 아이들이 같이 봐주면 행복할 것 같아요^-^

jjy님 편히 주무세요

ㅋㅋ 애들 너무 이뻐요
음소거 가요무대는. . 상상이 안가네요 ㅋ

입을 벙긋벙긋
춤사위는 요란~~~
하지만 제 표정...
Screenshot_20180402-223429_NAVER.jpg

문스님 편한밤 되세요!

음.. 잘생기셨네요 ㅎㅎ
편안한 밤 되세요

놀고 있는 둥이들이 귀엽습니다 ㅎㅎ
그래도 아이가 어려서가 행복했던것 같아요^^

요즘 느껴져요
지금이 소중한 순간이라는 것
예전엔 힘들기만 했는데
손톱만큼 느껴지고 있어요 점점 커지겠죠?^-^;;;

앗 운도형이다~~ ㅎㅎㅎ

호돌박님 운도형 팬이셨구나~~ㅎㅎ

가요무대..아직 하는 군요. 정말 반갑네요.
저 아나운서 아직도~~~ 여전하네요.
저 둥이덜 너무 좋아요. 완전 팬이예요.
마지막 사진에서 포즈도 장난 아니예요. 열중하는 저 꼬꼬마 손들..아으~

예전에 할머니가 가요무대 보실 때
심수봉, 이미자 등 원로 가수가 나오던 걸 옆에서 같이 본게 기억나요...
어제 보니 가요무대도 세대교체가 되었더라고요
그땐 설운도, 송대관, 현철 이런 가수들이 젊은 피였는데,
이제 원로가 되었고, 젊은 가수들도 나오더라고요...
오나무님과 제가 가요무대 시청자가 될 때쯤엔 소녀시대랑 지디 좀 나오려나요? ㅎㅎ

하하하~~~~ 진짜 웃기겟네요. 그런데 우리의 예상과는 다르게 소녀시대, 지디는 안나오고 홍진영만 나올 수도 있어요. ㅋㅋ

아...ㅎㅎ
진짜 그렇겠어요
지디가 60돼서 판타스틱 베베~~
이러면...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3624.94
ETH 3481.9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