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요무대

in #kr6 years ago

가요무대..아직 하는 군요. 정말 반갑네요.
저 아나운서 아직도~~~ 여전하네요.
저 둥이덜 너무 좋아요. 완전 팬이예요.
마지막 사진에서 포즈도 장난 아니예요. 열중하는 저 꼬꼬마 손들..아으~

Sort:  

예전에 할머니가 가요무대 보실 때
심수봉, 이미자 등 원로 가수가 나오던 걸 옆에서 같이 본게 기억나요...
어제 보니 가요무대도 세대교체가 되었더라고요
그땐 설운도, 송대관, 현철 이런 가수들이 젊은 피였는데,
이제 원로가 되었고, 젊은 가수들도 나오더라고요...
오나무님과 제가 가요무대 시청자가 될 때쯤엔 소녀시대랑 지디 좀 나오려나요? ㅎㅎ

하하하~~~~ 진짜 웃기겟네요. 그런데 우리의 예상과는 다르게 소녀시대, 지디는 안나오고 홍진영만 나올 수도 있어요. ㅋㅋ

아...ㅎㅎ
진짜 그렇겠어요
지디가 60돼서 판타스틱 베베~~
이러면...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950.37
ETH 3387.59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