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내고, 기다림

in #kr6 years ago (edited)

ddllddll.JPG

2018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또 1년을 어떻게 이렇게 잘 보내게 되었어요.

어제는 둥이들 생일이라 아침부터 정신없이 보냈답니다.
떡도 찾으러 다녀오고, 미리 예약한 케이크도 찾아 오고, 음식 만들고요.
처음으로 잡채에 도전했는데... 스스로 너무 뿌듯했나봐요.

생일 상차림은 물론 너무 예뻤던 마카롱 케이크도 심지어 초를 후! 부는 둥이들 모습도
사진으로 남기지 못했는데..잡채만 사진이 딱 남아있더라고요..ㅎㅎㅎ

B612_20181230_091027_746.jpg

이담에 혹시나 둥이들이 4살 생일 사진 왜 없냐고 물으면 잡채 사진 보여주려고요..ㅎㅎ

B612_20181228_185117_415.jpg

아!! 단골 정육점 사장님께서 둥이들 생일인 걸 알고 뽀로로케이크를 사주셨어요.
비록 생일 전날이었지만 이 사진이 있었네요! ^_^

그리고 뜻깊은 선물을 받았습니다.
멋진 시인 @hansangyou 한상유님의 따끈한 신간 '영등포의 밤'이예요.

B612_20181230_222838_184.jpg

저는 시집을 읽을 때 첫번째 시를 먼저 읽고요.
다음엔 마지막 페이지의 시를 읽어요.

중간 중간의 시들은 손 가는 대로 펼쳐서 읽고 한답니다.

그런데 읽고 너무 좋아서 어제, 오늘 계속 읽은 시가 있어요.
목련이라는 시입니다.

너는 꿈, 봄날보다 짧은 꿈
겨우내 눈을 마주치며
기다린 보람을
하룻밤 빗소리로 떨구는

그럴 줄 알았기에
차라리 눈을 감아도
하늘가엔, 굳이
바람이 전하는 꽃잎 지는 소리

그렇게
아픈
기막힌

내년 봄 겨울의 매서움을 뚫고 피어난 목련 꽃을 보면 아마도 이 시가 떠오를 것 같아요.
그리고 나직하게 되뇌일 것 같습니다.

너는 꿈...봄날보다 짧은 꿈...

기다려지는 봄이지만, 어쩐지 서글픈 기분, 허무한 심정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목련이라는 시가 쓸쓸한 이 겨울밤에 이토록 어울릴 줄 누가 알았겠어요!!

둥이들이 책을 찢지 않도록 높이 꽂아두고 틈틈이 꺼내 읽어야 겠습니다.

B612_20181230_222922_028.jpg

한상유님 감사합니다^_^


이웃님들 모두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고, 내년에는 꼭꼭 즐거운 일....(예를 들면 스팀 10000원? ㅎㅎㅎ)
암튼 웃음나는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편한 밤 되세요!

Sort:  

코끝이 찡해지는 아름다운 시한조각~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리님도 새해 복 많이 많이 한가득 받으세요!!! ^_^

마지막 말씀이 제일 기억에남는대요.^^즐거운 연말연시 보내세요!

도깨비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_^

아침나절
노란가방 내맡기고 끌리다시피 유치원가는 꼬마둥이 생강짜 한사코 늘어질테고
찌개만큼 보글보글 아가의 나들이길 배냇지시에 이모들 귀염 끓어 넘치는
목력의 긴 목덜미 푸르러 지나고 장미넝쿨 햇살에 안겨 봉긋 부풀어 오르는 102동 2층 창가에, 흐뭇이 기댄다고 아랑곳 있나요?

72페이지! ㅎㅎ

ㅎㅎㅎ 정답입니다!

곰돌이가 @ddllddll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0을 보팅해서 $0.013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2369번 $29.614을 보팅해서 $29.556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제가 글을 제대로 읽고있나요?

이거 영등포의밤 시집에 있는 시 인데 너무 암호같이 썼나?? ㅋㅋㅋ 찾아보라고 쓴건데 ㅋㅋ

책을 얼른 사야겠네 ㅠㅠ

나도 어떤 시인에게서 시집을 선물로 받았는데 그중 마음에 드는 시를 그 시인의 허락을 받아 올려봐야겠어요.

스팀 내년 190,000원 ($173)으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둥이들 생일이었군요! 바쁘신 주말을 보내셨네요!
내년에도 항상 즐거운 일들만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모두 건강히 잘 지내보아요!

프로필 사진을 축구공으로 바꾸셨네요!!! ㅎㅎ
새해에는 행복하고 즐거운 일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_^

요즘 글만 읽고 몰래 보팅만 하는데 ㅎㅎㅎ
둥이들 생일이었다고 하니 댓글을 안 남길수가 없네요 'ㅡ' ㅎㅎㅎ
둥이들 생일도 왕 축하하고 딜딜님도 새해 복 왕 많이 많이 받으세욥!! ㅋㅋㅋㅋ

감사해요 뉴위즈님!
사업 번창하시고 온라인 판매가 가능하게 되면 꼭 주문하고 싶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_^

ㅋㅋㅋㅋㅋ 잡채사진.. 막 비웃을라 그랬는데 생각해보니 나도 미국으로 돌아가는 친구가 가기전에 가족이랑 밥을 몇 번이나 먹었건만 사진은 단 한장. ㅡ.,ㅡ 그래도 한 장 남아서 다행이다.

늦었지만 둥이들 생일 축하해!

너무 정신이 없었어...
마카롱 케잌 분해해서 지퍼백에 담는데 다 담고 나서야

아 맞다! 사진 하나도 못 찍었네!!!

했다니까^_^
생일 축하 고마워
써니 새해 복 많이 받자!!! 냥이들도

도라 언니 내년에도 항상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한해 함께 해줘서 감사했어요^^

저도 함께 해주져서 감사해요 호돌님
내년에도 올해처럼 함께 해요.
바쁘게 즐겁게 행복하게 살면 좋겠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_^

둥이들 낳느라 고생하셨어요!!!^^

친구랑 스팀 만원가믄 소고기 배터지게 먹자고 했는데 ㅋㅋㅋ
올 한해 디엘님과 같은 분을 만나 즐거웠네요 앞으로도 계속 소통해보아요^^

새해복 많이많이 받으세요 디엘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둥이들 낳느라 고생했다는 말을 들으니 폭풍 감동이....흑흑;;
저도 마르스님을 알게 되어 기쁘답니다.
내년에도 함께 아자아자해요!
새해 복 받이 받으세요~^_^

별말씀을!!^^
마지막밤을 즐겁게보내셔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2
BTC 59322.53
ETH 2584.74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