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워요 :) 가입인사 드립니다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인천에 살고있는 20대 평범한 여자입니다 @woojin 님의 소개로 스팀잇에 첫 발을 내딛었어요 !

첫 글이라 쓰고 지우고를 반복하고 있는데요 . '_'
앞으로 제가 보고 느낀 예쁜 것들을 주제를 정해놓지 않고 포스트 할 예정입니다 🌷♥️

여행 다니는 걸 좋아하고 , 분위기 좋은 카페랑 맛집도 많이 소개시켜 드릴게요 . 또 요즘에는 필라테스의 매력에 푸욱- 빠져있답니당 헹

그리고 지금으로부터 딱 1년 전 ! 저희 집에 막둥이가 생겼는데요 , 너무너무 사랑스러운 호두 이야기도 많이 해드릴게요 . 🐶 밀크브라운 색을 가진 호기심 많은 갈색 푸들이랍니다 :) 그럼 잘 부탁드려요 !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 🍃

IMG_4647.JPG

Sort: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아 🌷☺️

안녕하세요? ^^ 가입축하드려요~
투표해드리구 가요~~~ ^^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ㅎㅎ
앞으로 좋은활동 기대하고 응원하겠습니다!
저는 정보,요리레시피를 포스팅하는 @jyoungking2 입니다!
팔로우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ㅎㅎ

아래주소는 제가 간단하게 적어본 몇가지 팁들입니다!
https://steemit.com/kr/@jyoungking2/3grxfn
3.png

고맙습니다 ! :)

Welcome to Steem @dahyun I have sent you a tip

nice to meet u 🌝

환영합니다. 앞으로 맛집에 대해서 잘 부탁드릴게요.

네에^^ 잘 부탁드려요 ! 팔로우 했습니다 ;)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안녕하세요 ! 네 기대해주세요 헤헷

Welcome to Steemit @dahyun :)

Welcome Bot Banner

Make sure to participate in this weeks giveaway to get known in the community!

Here are some helpful tips to get you started:

thank you 😄

반갑습니다 ^^ 맞팔로우해요

팔로우 했습니당 :)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호두가 너무 귀엽네요ㅎ
잘지내보아요 ㅎ

사진 많이 올릴게요! 잘 지내보아요 !ㅎㅎ

반갑습니다 둘리라고 해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소통해요 :) 반가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830.08
ETH 2986.9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