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치텐 농구 블로그, 스티밋에서 시작합니다._가입인사 ^^_kr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농구를 사랑하는 아마추어 농구인, 코치텐(10)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농구 관련 글을 많이 올렸었는데, 이제부터는 스티밋을 통해 농구 이야기를 다시 시작하려고 합니다.
(한참 땐, 하루 방문객이 3000명도 넘었는데, 지금은 100명 이하.. ㅎㅎ;;)



 기초부터 차근차근 하나씩 올려 드릴게요. 천천히 따라오시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아마추어를 위한 자료입니다. 너무 잘하는 분들의 지나친 비판은 삼갑니다. ㅎㅎ)

 자주 놀러 오시고, 댓글 많이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PS - 아 참!! 아직 스티밋에는 주제별로 포스팅을 정리할 수 있는 게시판이 없네요. ㅎㅎ;;

그래서 제가 관심있어하는 언어(한국어, 영어), 불교(철학), 마인드맵(교육)과 관련된 포스팅도 중간중간 올려 보겠습니다.

Sort:  

Welcome to Steemit @coachten :)

Welcome Bot Banner

Make sure to participate in this weeks giveaway to get known in the community!

Here are some helpful tips to get you started: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제멋대로 엮은) 스팀잇 이용에 필요한 가이드(2017.06.21)update
https://steemit.com/guide/@woo7739/3kbwkq-2017-06-21

(제멋대로 엮은 태그)하드포크 이후 글이 너무 많이 올라옵니다.포스팅에 맞는 태그를 설정하시길 권합니다.(05.21)update
https://steemit.com/tag/@woo7739/5upuds

(제멋대로 엮은)스팀잇에 대한 의견들, 지나간 19하드포크와 다가올 20하드포크에 대해서(2017.06.24)update
https://steemit.com/guide/@woo7739/2017-06-18

이제 시작하는 사람이라..모르는게 많았는데..많은 것들 하나씩 보면서 얻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저도 농구 동호회 활동을 하고 있는데 실력이 늘지않아 걱정입니다.
코치텐님 글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네요. 팔로우합니다^^

네 ^^ 처음 시작하는 포스팅이라..많이 어렵네요. 중간중간 모르는 부분은 많이 물어보겠습니다.

혹시, 영어 버전으로 다시 같은 형식으로 만들어서 올려야 하나요? 아니면, 외국 사람들이 알아서 번역기 돌려서 보나요?

저도 가입 4일차인 뉴비인지라..ㅜㅜ
다른 분들이 친절하게 답변해주시겠지만, 제 생각에는 글을 작성하시면서 영어버전을 함께 써주시는 형식이 좋은 것 같습니다.

제가 관심있는 분야이군요
앞으로 자주 뵈고 팔로우 할께요.

네 차근차근 하나씩 포스팅 올려볼께요. ㅎㅎ 감사합니다.

농구컨텐츠를 보게되니까 좋내요 예전에 빈스카터 아이버슨 티맥 활동하던 NBA보던 세대인데 최근 커리 경기하는거 보니까 농구트렌드도 참 많이 변한거 같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컨텐츠 만들어주세요 팔로우합니다~

커리 때문에...NBA 뿐만 아니라 아마추어 농구도 많이 바뀌었어요. 이제 3점은 필수!! ㅠ.ㅠ

속공 상황에서도 3점!! 세상 좋아졌습니다. ㅎㅎ

저는 예전에 속공할 때 미들슛만 쏴도 욕먹었는데 ㅎㅎ 새로운 패러다임이에요

반갑습니다!
농구 포스팅 기대됩니다. 제 소실적 미천한 농구실력 다시 살려주실꺼죠??ㅎㅎ

하나씩 하나씩 올려볼께요. ㅎㅎ

댓글 응원 감사합니다.

Welcome to Steemit!

Thank you ^^

Welcome to Steem @coachten I have sent you a tip

Thank you so much

앞으로 좋은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중간중간 모르는 부분 있으면 물어볼께요. ㅎㅎ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팔로우 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3406.14
ETH 2398.08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