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단계

in #kr6 years ago (edited)

다단계/cjsdns

하다하다
다단계냐 말하는 사람
그대는 다단계 아니신가요

엄마 아버지 그대를 낳고
할아버지 할머니 만나서
그대 부모를 낳고
증조할머니 증조할아버지

나의 존재
그대의 출현이
단계 단계의 인연
다단계를 폄하하기 전
다단계 최고의 지침서
족보를 펼쳐보면 알리라

그 안에 담긴 정신을 안다면
함부로 말할 수 없기보다
부끄러움 먼저 알리

폄하하지 말라
무엇이 담겼는지 알게 되면
그대도 어느새 따듯한 가슴되리라
존중과 신뢰가
어느새 사랑이 되는 애터미
다단계 애터미는 사랑이어라

일 년 전 어느 날 지인이 찾아와서 어렵게 말을 꺼내던 것
그것은 다단계였다.
그것이 인연이 되었다.

과거에 아픈 기억쯤이야 수업료라 치고
절대품질 절대 가격 강매 사재기 없다 하니 지켜보았다.
그게 사실이야로 시작해서 지켜본 일 년
아끼는 사무실까지 내어주는 믿음이 생겼다.

봉사를 입에 달고 사는 사람보다
때론 더욱 진정한 봉사자 같고
열심히 삶을 개척하는 그 누구보다
더욱 열의를 느낄 수 있고
행복을 찾아 노력하는 많은 사람들 중에
그들도 있음을 알게 되었다.

애터미
어쩌면 그대의 인생의 신선한 기운이 될 수도 있습니다.
속아본 사람이 또 속을 때는 바보입니다.
그러나 속았다고 본질은 모르고 피하면
영원히 속은 겁니다.

깊이 생각해보면
세상에 다단계 아닌 게 없습니다.
가장 숭고한 종교마저도 그 안에 있다는 생각입니다.
자연의 섭리가 그런지도 모르겠습니다.
스팀잇을 접하게 된 것도 알고 보면 그런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스팀잇처럼
긍정의 시선과 에너지가 넘치는 애터미
사랑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청평에서
천운

Sort:  

too creative writing..... love to read it

담넘어 보는 집과
방안에 들어가서 보는 집은
많은 차이가 있지요.
더우기 그 구성원과 추구하는 바에 이르기까지
직접 해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라 생각합니다.
다만 무리한 욕심을 부리지 않는 선에서

images (26).jpg

커피 한 잔 마시려다 그 사랑에 발을 담그다니...^^

의미 있는 말씀.. 감사합니다.

바뀐, 대문도,, 멋지십니다~!! ^^

천운님 순간 오싹 했답니다.
다단계 제가 그거 엄청 많이 들었던 말이거든요.
세상에 다단계 없는게 어디 있냐고 그렇게 따지면
음식점. 체인점. 커피숍. 등등
부모 형제 자식도 다 다단계 아니냐고 제가 목소릴
높여 말했거든요~
천운님 감사합니다. 이렇게 정확희 다단계가 뭔지
짚어주셔서요.
아침 저녁으로 서늘합니다 감기 유의하시구요!
오늘 하루도 파이팅입니다.

깊은 성찰입니다.
모든것을 편견없이 있는 그대로 깊게 바라보라는 조언이 생각납니다.
무조건 조심만 해서는 깊은 인생을 살 수 없죠.

헉.... 뭔가 여러 생각이 나게 되네요.

스팀잇(다단계)

헉...?

우리도 스팀잇속에 다단계이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23.73
ETH 3191.15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