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글 재미있게 읽었습니다^^!2탄도 기대할게요!~~

넵...!!
감사합니다.
사실 비극중에 비극인데 좀 살살 다뤄 봤답니다...^^

ㅋㅋㅋㅋㅋ묘하게 빨려드는 글이네요!! ㅎㅎ 숨죽이며 스크롤 내렸어요 ! 팔로우하고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인류역사는 끝이없는 전쟁역사로 얼룩져 있는듯 보입니다
왜 그렇게 죽이고 죽고 싸우는건지.. 어떤 이유에서든 전쟁은 일어나서는 안돼는 비극입니다
사진 잘보고 갑니다~^^

죽음을 무릅쓰고 사진을 찍으신 종군 기자분들이 하고 싶은 표현이 비극을 다시는 일으키지 말자 라고 책을 다시 보고있답니다

베트남전에 참여하셨던 분의 이야기를 들어본적이 있습니다. 살면서 전쟁을 겪어야한다는 것은 참 힘들고 속상할 것 같습니다. 내가 선택한 것이 아니라면 더욱 그렇겠구요.
근데.... 그 결혼도 전쟁 같다면서요?! 내가 선택한 전쟁...
률님, 명절 잘 보내고계시죠?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넵...!!
새해 많은 걸 이루시길 바랍니다.
대박 나셔요.....................................................^^

쇼킹하고 코믹?하고 쿨한 사진과 행간을 이어주는 신랄한 사잇글들이 폐부를 찌르네요 다음 내용이 기대됩니다 개인적으로 여신들의 전쟁이란 스토리 숙제를 하고 있는데,,,정신이 번쩍 들었습니다

다음화 부터는 좀 더 쇼킹한 사진들로 이어질 겁니다.
전쟁은 피할 수있는 방법이 있다면 무조건 피해야 한다는 것을 잘 보여주는 책이랍니다.

특히 미국에게는 아픈 역사가 된
월남전이죠.
지금보면 왜 전쟁을 했지 하는 의구심이 듭니다.

네.
넘 모르고 덤벼든 것 같습니다.
물량공세면 될 줄 알았던 전쟁준비였다죠.

2부 기대하면서~~~^^

독립전쟁 이었지요.
일제식민지로 35년간 고통받았으면서
독립을 하려는 베트남을 억압하는 대열에 섰다는 점에서
파렴치한 행위였습니다.
연휴 남은시간 잘 보내세요.

좀 아쉽죠.
사실 호 아저씨 서방편이었는데 프랑스가 문제였던 것 같습니다.
꼴에 승전국이라고 지 밥그릇 챙기려다가 이 지경에 이른 케이스죠.!

'호아저씨'라 하시니 재미 있습니다.
독립전쟁을 하면서 베트남에서는 국부로 받아들여진 인물이었는데
서방이 우습게 봤지요.
우리나라에서 김구선생을 포함한 독립투사들이 무시되는 것을 보고
용기백배해서 자기들 멋대로 하려다가 뜨거운 맛을 봤던..

TV에서 전쟁 영화나 다큐를 보면 직접 경험을 해 보지 않아서 그런지

힘들었겠다고 생각하고 눈 돌리면 금방 잊어지더라고요...

어찌보면 한국과북한 관계가 아직 휴전이고 긴장된 상태인데..

전쟁과 같은 일은 없었으면 좋겠네요...^^

넵...!!
공감합니다.
전쟁은 절대 있어서는 안되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70.94
ETH 2653.5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