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술약속 잡고 기분이 안좋은 척 하는건 우리집 누구누구랑도 비슷한듯

ㅋㅋㅋ
집집마다 한 분씩 구비 하고 계시는구나~~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걸작의 반열에 올립니다!!!!!!!

ㅋㅋㅋ
걸작은요~~
님이 더 웃기시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건 진짜 볼수록 웃기네, 몇번을 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특히더 많이 웃네요.

어.. 어.. 어.. 어..^&^
감사합니다.

항상 즐거움이 가득하셔서 그런 것 같습니다.
감사해요~~

ㅋㅋㅋ 너무 웃기네요~ 사모님도 한 센스 하시는듯요~ ㅎㅎㅎ
요즘 김상수가 쳐주니 야구 볼맛이 나네요~ 러프의 어이없는 실수만 없었어도 어제 가슴졸이며 보지는 않았을텐데...
이대호 쓰리런 홈런칠대는 서늘했다는.....

오늘도 화이팅~!

넵!!!
이제 도 딱는 기분으로 그런가 부다 하면서 열심히 봐요^^

밥도 못드신 거예요?
잘좀 해보세요~~^^

항상 그렇죠~
잘 안되요~
남자들은 일부러가 아니라 잘 안되요~~

ㅎㅎㅎ 저희 남편도 가끔 축구나 야구 볼 때 말시키면
동문서답하거나 다시 묻더라고요...기분 나빠지는 건 어쩔 수 없는 사실이랍니다..ㅎㅎㅎ

ㅋㅋㅋ
그런가요~
남자들이 단순해서 그래요~
별 뜻은 없구요~ㅋㅋ

아 공감........화악 옵니다!!!
율님 배고프셔서 어떻게요ㅜ
저도 저런적있었는데 그때 풀어주느라 힘들었던기억이 ㅎㅎㅎ

ㅋㅋㅋ
답 없죠~
남자들은 다 그런거 같아요~
누군가를 놀릴려고 하는 것은 아닌데~
ㅎㅎㅎ

VOS가 부릅니다
눈을 보고 내게 말해요~
마눌님께서 무슨 얘기하실때는 집중하세요. 아무리 야구가 중요할지라도 ㅋㅋㅋ

웹툰 이벤트가 있던데 참여.. 하시나요? ㅎㅎ 기대가 됩니다^^

아~
제가요~
촌 아재가요~
ㅎㅎㅎ

촌 아재라니요
제가 감히 와룡이라 부르겠습니다...^^

스토리가 어떻게 이어지고 있는것인지 이해가 잘 안되네요.
뭔가 코믹한 반전이 있는 것이기는 한데,,,

그저 아재 개그요~
반전이 있긴 뭐가 있겠어용~

ㅋㅋㅋㅋㅋㅋㅋㅋ상황이 ㅎㅎ야구시청중이셨군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448.82
ETH 2646.10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