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외로우니까 힘드니까 배고프니까 속쓰리니까 저기압이니까 그래서 인간이지요 봄날 날씨 좋네요 그날이 오고 있네요 청평 친구 샘

감사합니다.
그저 또 잼나게 놀고 먹구 하면서 존

전 친구가 술이아닌 스팀을 사겠다는 줄 알고....
저도 사겠습니다. ㅋㅋㅋㅋ스팀.
"난 돈 안버니 술값은 항상 네가..." 요거는 속초에서 무소유를 향유중인
내친구의 단골 멘트인데...ㅎㅎ

항상 같이 마시는 친구랍니다.
고딩때 부터~~ㅋㅋ
나이 먹어서두 저 쫒아 청평으로 이사온 ~~^^

아 절친이시네요...고딩친구..
45세 이후의 행복은 오직 '가족과 친구'라는 연구결과가 생각납니다.

I wish i understood your post cos its sound good

요즘 스팀가격을 안주삼아 한잔해야겄네요..

ㅎㅎ
그래두 작년 보단 나으니 하고 있네요...^^

요즘 스달이 보면서 많이 우울 했었는데
율님 글 보고나서 많이 위로 받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감사합니다.
다들 뜻을 모아 원기옥이라도 만들어서 바치던지 해야지 ~~하고있답니다.

우리 모두 힘내야 할 시기인것 같습니다. 퐈이팅 하는 의미로 전 좀 더 주우러 갈게요 ㅎㅎ

넵.
성투 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친구분이 스팀 사준다는줄.ㅋㅋ

저 친구 오링이라니까요....ㅋㅋㅋ

율님 ~!!!
좋아해야 하는지
말아야 하는지..ㅠ 저도
스팀좀 사야겠습니다

율님 한잔 받으시지요
1521332706175.jpg

주시면 정말 갑니다.
춘천이야 어디신 줄 모르지만 사정거리 내 자나용~~^^

ㅎㅎㅎ 언젠가 그럴날이 올거예요^^

그 기분 이해합니다. 아무에게도 이야기 못하지만 위로받고픈 날이네요

그저 친구랑 놀면 다 풀리는그런다능

이크!
마음을 그림과 글로 나타내 주셨군요.
항상 잘 보고 있어요.
만화같은 그림만 보면 힐링 되는 기분입니다.고마워요.

감사합니다.
응원해 주셔서 멋진 하루 되세요...^^

율님은 친구랑 술로 달래고.
우린 율님 만화 보고 달래고.
서로서로 위로가 필요한 때이네요.^^

넵!!
감사합니다.
항상 응원해 주셔서~~^^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8
BTC 65900.16
ETH 3470.8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