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미언 여러분 머리에 꽃을 꽂고 다니시는 쌈박질 잘 하시는 로봇 보신분 있으신가요...?!

in #kr6 years ago

60.jpg58.jpg

Sort:  

로봇 뒤에 꼽혀있는 커터는 대체 뭘 자르려고 그려놓으셨으려나요?
완전 궁금궁금

안 갈켜 드립니다.
영업 비밀 이네요~~~

스팀, 스달이 너무 떨어졌네요 하...

다들 물려가지고 매수세도 안 나오는 것 같습니다 ㅜㅜ 질질 세네요


그나저나 캐릭터가 게임 "오버워치"의 "로드호그"를 닮은 것 같아요 ㅋㅋ

게임을 몰라서~~ㅎㅎ
그래두 이렇게라도 고사 지내고 있네요.

칼이나 총 많이 차고 있는 것보다 꽃 하나 꽂으니까 더 무시무시해 보이네요.

그죠.
저런 님이 더 무셥죠...ㅋㅋㅋ

Hi, am new to this platform
Pls, i want followers and upvotes

안녕하세요 yull 님, 포스로만보면 더이상의 하락은 없을 것 같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넵...!!
더 이상 하락해도 뭐 할 말은 없지만요.ㅎ

장검으로 커터칼이라니...ㅋㅋ
한참 웃었네요.
가디언님, 스팀과 스달 좀 잘 지켜주세요~~

그러게요.
떨어져도 넘 떨어져 버렸네용..ㅎㅎ

스달 보디가드 가즈아!! 율님 완전 무서운분을 모셔왔네요 ㅎㅎ 스팀이랑 스달 방어가 확실히 될거 같은 느낌입니다 ㅎ
율님 토요일 맛있는거 드시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넵.
님두 즐거운 주말 보네셔요^^

스팀 스달 가디언 ㅋㅋ 정말 쌈잘하셔 ^&^
형제들이 잘 클수있도록 지켜주셔요. ㅍㅎㅎ
오늘도 웃네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네.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네셔요...^^

우와! ㅎㅎㅎㅎㅎㅎ 꽃도 꽂고 커터칼도 꽂고...
간절한 내용인데 넘 재미있어요...ㅎㅎ

읽다가 '청평 장날'에서
어쩜 이 가디언도 집에서는 맥을 못 출 것 같은....ㅎㅎㅎ
율님이랑 비슷하지 않을까..싶은..ㅎㅎ

잘 보았습니다~~^^

ㅋㅋㅋㅋㅋ 굳이 꽃이 없어도 안건드릴것 같은데요^^
포스가 엄청 납니다! 스팀/스달 형제도 힘내길 바래봅니다~ 힘^^

그래도 꽂이 있어야 불 필요한 시비에 걸리지 않는 답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047.55
ETH 2690.4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