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랫만에 들려봅니다.
늘 건강하세요.

뜸하시다 싶었더니 캠핑도 하시면서 머물 곳을 찾아보셨네요. 그렇게 이동하면서 한동안 살아보는 게 로망인데 부럽습니다. 이제 다시 자주 오시는 건가요? :)

마셸린님! 너무 반가워요-! 헤헤 네 정착한 곳이 와이파이가 그냥 펑펑 터져서 앞으로 다시 자주 들어올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짧지만 그동안 경험했던 떠돌이 생활도 부지런히 글로 옮길게요 ㅎㅎㅎㅎ :))

와 정말 고생하셨네요! 두리의 모험에 어울릴만한 에피소드들이 가득한, 상당히 스펙타클한 모험이었을 것 같습니다. 근황을 읽었을 뿐인데도 벌써부터 두근두근해지네요XD 차근차근 포스팅 해주세요. 재밌게 읽을 준비하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D

으아아 토랙슈님----! 긴 시간 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요 ://)
좋은 일만 있을 수 없었지만 기억에 진하게 남을 날들이었어요 ( ͡°͡° ͜ʖ ͡°͡°)
이곳에서 잠시 안정적으로 지내며 글도 부지런히 써 볼게요! ㅎㅎㅎㅎㅎ

와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팔로우할게요 @chaelinjane

감사합니다! JY님 :))) 반가워요!!

다른 세계를 여행하는 생생한 여행자의 기록이군요!
한파로 양들이 죽기도 하군요,, 채린님은 한파를 잘 견뎌내시길 바랍니다. 다음 편지도 기대할게요.^^

소울메이트님 무척 오랜만이에요! 헤헤헤
감기 안 걸리게 무척 조심하고 있답니다 ㅎㅎㅎㅎㅎ
난방이 잘 되는 곳에 있어서 무사히 지나갈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ㅎ
소울메이트님도 감기 조심하시구요!!!! ( ͡°͡° ͜ʖ ͡°͡°)

ㅎㅎㅎ 다시 쓰시는군요. 남극과 가깝다니, 신기합니다.

인석님-! 오랜만에 반가워요 ~~ 저도 제가 남극과 가까운 곳에 있으리라고는 생각도 못했어요. :-))
그간 경험했던 것들을 차근차근 기록으로 풀어내볼게요. ㅎㅎㅎㅎㅎ
인석님 댓글 보니 따뜻한 차 한 잔 타 와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담 ㅎㅎㅎㅎ

아까 낮에 채린님 편지를 피드에서 발견하자마자 너무 반가와서 보팅부터 해놓고 이제야 숙소에 돌아와 읽는데 미소가... 저절로... 막 그냥... 두리의 모험 기다리고 있어요! 게다가 양이라니! ‘양’은 지금 제 여행의 키워드인 동물이에요! 오늘도 몇 번이나 양에 대한 이야기를 했는데... 횡설수설하게 되는 댓글이지만 반가운 마음을 어서 전하고 싶었어요! :-)

동글님!!!!!!!!뀨우우우 ㅠㅠㅠ 잘 지내셨죠!! 댓글에서 커다란 반가움이 가득 전해지네요 ㅠ__ㅠ 저는 축복 받은 사람 ㅠㅠㅠ 와 우리 이제 '양'으로 통하게 되는 건가요!!! 밀린 동글님 글들 읽으러 얼른 가야겠어요!!!!!!!!!!!!

진귀한 경험들을 하고 계시네요 :)

헤헤 해적님! :) 잘 지내고 계셨나요! 매일매일이 새롭고 정신이 없는 나날들이네요! @_@

Congratulations @chaelinjan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Resteem and Resteemed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171.46
ETH 2472.5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