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내얼굴 4월호

in #kr5 years ago (edited)

오랜만에 돌아오는 월간 내얼굴이네요 ^^
지난 주 유난 퇴폐미.. 아 아니 그냥 퇴폐 얼굴도 들이대보고 ㅋㅋ

어제 친구만날겸 다니는 미용실을 오랜만에 방문했습니다. 거진 2달만이더군요. ㅜㅜ 제법 머리가 덥수룩해진 상태였죠. 잘라야지 잘라야지 하다가 미루다가 오랜만에 ㅎㅎ

그사이 가격이 2천원 업했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서비스로 두피마사지 세세하게 해주시더군요. 4차에 걸쳐서 머리 자르기 전 머리감을 때 드라이 한 후 ~~ 계속 머리에 영양을 듬뿍 발라주시는~~

어제는 손님이 무척 많더군요. 토요일 오후는 피해야 겠습니다. 거진 40분 기다리고 저 머리자르는데 제 담당 디자이너 분뒤로 예약 많아서 약간 순서 꼬이기도 하고~~ 여튼 토요일 밤은 자중하는 걸로 ~~

aa.jpg

맥주테이블을 세팅하고 한잔 하기전 저는 잠시 할께 있다면서 흰배경에 가서 열심이 셀카로 요래 조래 사진을 찍어 봅니다. 너무 우려 먹는 표정이라 새로운 표정을 개발해야 할텐데 말이죠 ㅋㅋㅋ (지난번에도 같은 말을 ㅎㅎ )

ezgif-1-187648291557.gif
구글에 올려두었더니 알아서 요런 짤을 만들어 주네요. 어디에 이용할지는 모르겟지만 일단 크기 적당히 조절해서 저장해 둡니다 ㅋㅋ

월간 내얼굴 2월호
월간 내얼굴 12월호

벚꽃딸기에이드

감히 가늠할 수 없는 맛이어서 먹어보았습니다.
암바싸+딸기액+연유 같은 맛이네요. 미묘하게 맛있는 듯하기도 한데. 뭔가 몇번 먹으면 질릴 듯한 맛입니다.
뭔가 다른 세계의 음료 같은 느낌이군요 ㅎ

Untitled-1.jpg

잡담

역시 저의 최고의 컨텐츠는 제 얼굴인듯 하군요. 매력이 철철... 죄 죄송합니다 ㅋㅋㅋㅋㅋ
월간 내얼굴 5월호에서 뵈어요 ~~ (아마 6월호일 가능성이 크지만 ㅎ )

어느덧 일요일의 10시군요. ㅎㅎ
남은하루 편안히 휴식하고 꿀잠 주무셔요 ^^

Sort:  

정말 길 지나가도 봐도 인사할지도 ㅋㅋ

길가다 마주치나 잘 보셔요 ^^

와 미남이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제가 미 미남이죠 ㅎㅎ

지나가다가도 알아보겠어요 ㅋㅋ
가운데님 얼굴 넘 많아서 ㅋㅋ

ㅋㅋㅋ 꿈에 나올때까지 ~~

매월 꾸준하게 올리시니 중독성이 있는거같네요. ^^

ㅋㅋㅋ 다음달을 기다려 주세요 ^^

딸기 사장님 할게 아니라 연예계로 나가시죠. 천의 얼굴....

ㅋㅋㅋ 스카웃좀 받으면요 ^^

안녕하세요 centering님

랜덤 보팅!!

소소하게 보팅하고 가요

Turtle-lv1.gif

짤로보니 재미가 있 ㅋㅋㅋ

감사합니다 ㅋㅋ

짤로 보니 더 좋은데요 ㅋㅋ
물가 오르는건 넘 크게 다가와요;; 그래도 서비스가 업그레이드 되면 다행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냥 올리면 민망하니 서비스 업으로 ㅋㅋㅋ

딸기에이드 탐나네요
가운데님.얼굴보러 맨날 놀러오는중 😎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 신비주의해야되는데 말이죠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짤은 왜 안올라갈까요 끄응 ㅜㅠ
토요일에 묭실이라니~ 한가하신가봐요 ㅋㅋㅋㅋ

그러게요 바빠야 되는데 ~~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5214.91
ETH 2471.87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