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내얼굴 2월 호.

in #kr5 years ago (edited)

월간내얼굴 2월호-크기조절.jpg

월간 내얼굴 12월호 하고 오랜만이네요 ^^

2달만에 자른 머리인지라 ㅎㅎ
매달 잘라야지 하고는 미루다 보니 오램만의 복귀네요
이번 머리는 뽕이 함껏 올라가 있군요. 표정은 지난 번 보다는 다양해진듯 합니다 ㅋㅋㅋ
희노애락에서 벗어나서 섹시라던지 요염이라던지의 표정도 추가해 봐야 겠습니다. ^^

월간내얼굴 12월호

지난 호와 비교해 보니 살이 좀 빠진 느낌이기도 하군요 ^^

KakaoTalk_20190217_221045803.jpg

아 그리고 오늘 배운대로 세팅 잘했는지 인증샷 보여달라고 하셔서 인증샷입니다. 뽕은 좀 옅게 들어갔네요. 아침에는 좀 더 높았는데 밤이 되서 힘을 잃은듯 합니다 ㅋㅋ 스프레이의 도움을 받으라고 하시긴 했는데 ㅎㅎ 노래들으며 흥에 겨운 상태 인데 왜 술에 취한 상태인 것 처럼 보인걸까요 ^^ ㅋㅋㅋㅋㅋ

잡담

일요일이 2시간 남았습니다. 마무리 잘하시고 꿀잠 주무셔요 ^^

Sort:  

웨이브 제대로네요
굿밤되세요^^

강렬한 웨이브죠 ㅋㅋㅋㅋ

뽕이 살짝 가라앉았네요. 더욱더 분발하세욧!
근데 섹시요염 포즈는 아닌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살아 있다 서서이 죽어가는 ㅋㅋㅋ 스프레이를 해줘야 한다는데 스프레이는 고려 중입니다 ㅎㅎ
네 섹시 요염포즈는 아닙니다. 뭔포즈인지는 몰라요 그냥 눈이 풀렸어요 ㅋㅋㅋㅋ

ㅎㅎ 헤어스타일이 바뀌니 분위기가 확 달라지는 느낌이네요.

헤어가 사람의 만은것을 바꾸어 주는 듯해요 ^^

볼수록 잼난 표정^^
활짝 웃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활짝 ^^ 해맑은 한주 되세요 ~

자신감있는 얼굴이 조만간 여의도에 있는 IFC빌딩 주인상입니다.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 댓글이 부디 성지가 되기를요 ^^

다양한 표정에 웃고 갑니다. 엄지척! ^^

엄지척 감사합니다. ^^

남자나 여자나 머리 스타일이 중요한거같아요ㅎㅎ

공감합니다. 인상이 달라져요 ^^

편안한밤되세요

감사합니다. 월요일 으쌰 하셔요 ^^

월간보며 매번 느낀건데요 ㅎㅎ입이 진짜 크십니다 ㅋㅋ
스프레이나 왁스 도움 받아야할걸요 ㅎ
이제 한시간 남았습니다 ㅠㅠ

ㅋㅋㅋㅋ 어흥 큰입 무섭죠 ^^
그러게요 스프레이나 왁스 향이 강한게 많아서 고민되기는 하네요.
이제 월요일 당일이네요 으쌰입니다!!!

우와 정말 표정이 다양하시네요~!!
월간 2월호 잘 나온거 같아요ㅎㅎ

감사합니다. 월간 3월호도 가즈아!!!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02.56
ETH 3008.63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