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내얼굴 12월호.

in #kr6 years ago (edited)

12월 월간내얼굴-500.jpg
오늘은 미용실에 다녀 왔습니다. ^^ 본래 달마다 다녀야 하는데 거의 2달 가까이 만에 다녀오네요 ㅋㅋ
지난 달에 2번째로 사진을 올리면서 월간 내얼굴을 미용실 다녀올때마다 했으면 좋겟다는 생각을 했지요.
그래서 오늘도 몇안되는 표정이지만 남겨 봅니다 ㅋㅋ

사실 찍는 과정 (정확히는 혼자서 난리 법석 ㅋㅋ)을 영상으로 담을까도 했지만.. 친구가 게임하자고 빨리 게임들어오라고 해서 그건 포기 ㅋㅋ 후다다닥 찍었네요

12월 월간내얼굴-500-B.jpg

요건 흑백버전 ㅋㅋㅋ


요건 지난 달이었어야 하지만 지지난달 10월 달이겠군요 ㅋㅋ


요건 작년의 제얼굴 ㅋㅋ

오늘도 전에 새로 간 미용실로 갔습니다. 이 미용실로 정착을 ㅎㅎ
머리 자르고 두피마사지 해주시고~~ 어께 마사지 해주시고 ~~ 눈썹정리해주시고 ~~ 마지막으로 손마사지까지 ㅎㅎ
기분 좋게 머리짜르고 이런 저런 서비스 받으니 더 기분 좋아지더라구요.
역시 기분전환에 머리 자르는게 참 좋습니다 ㅎㅎ

월간내얼굴 19년 1월호 쯤에 다시 돌아오겠네요 ㅋㅋ
저에게 원하시는 표정이 있다면 주문 받아서 기억해 두었다 그쯤에 도전해 보 겠습니다.
뭔가 표정 돌려 막기 하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ㅋ
새로운 표정이 필요해 ~~

잡담

어느덧 주말이고 곧 크리스마스네요 ㅋㅋ 월요일에 쉬시는 분들이 무척 많으실 것 같군요.
4일 연짝 휴일모드이신 분들 은 더 특별한 불금이겟네요.

모두 꿀밤 되셔요 ^^

Sort:  

표정이 살아있으신데요!^^

가운데님 얼굴표정이 최근이 더 밝아지신거 보니
왠지 스팀 투더 문 분위기인가요? ㅎㅎㅎ

스팀 가즈아!! ^^

회사에서 이번 크리스마스 이브는 쉬라고 하네요.
그동안 야근이 많아서인지 간만에 쉴 생각하니 좋아요.
말일도 쉬길 바라는 건... 욕심이겠죠? ㅎ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부디 말일도 쉴 수 있으시기를요 ~

가운데님의 유쾌한 '윌간내얼굴' 보고 있자니 괜시리 미소가 납니다^^

다음 호에서 뵈어요 ㅋㅋㅋ

ㅎㅎㅎ 월간 내 얼굴 ^^ 이게 왠 연속 사진인가 했는데 기획물이었군요 ㅋㅋㅋ
멋지세요 ~~ ^^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 네 연속 다음 호도 기대해 주세요 ^^

가운데님.. 어서 미용실 다녀오셔요^^**홍홍!!

즐거운 연휴되세요

ㅎㅎ 네 다음달에 다녀와서 또 얼굴 들이밀어 보겠습니다 ^^

ㅎㅎ 다양한표정을 보며 함박 웃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즐거이 웃어 주시니 좋네요 ^^

웃음넘치는 얼굴, 익살스러운 얼굴, 보기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밤 되셔요 ^^

전 3주정도에 한번씩 이용하는데 ㄷㄷ 약간 길어지면 이상해서리~짧은 머리는 더 신경써야되더라구요 ~즐주말 보내시길

10월달보다 지금이 더 표정이 좋으신거같아요
어려지셨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852.52
ETH 2440.67
USDT 1.00
SBD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