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엑티브엑스.. 이놈..

in #kr5 years ago

아.. 엑티브엑스.. 이놈..

흠.. 이너피스.. 이너피스.. 나의 평화 나의 평화.. 내적평화.. ㅋㅋ

오늘 뭐 해지할 께 있어서 관공서 홈페이지 들어갔는데.. 일단 기본 관문인 공인인증서.. 은행이나 다른 곳에서는 다 되는데 거기에서는 제 인증서가 하나도 안보이네요.. 하...
깔라는 거 다 깔고.. 브라우져 껏다 켜코.. 혹시나 해서 재부팅 신공까지 했는데 안되더군요..

결국 원격지원.. 신청해서 받았는데 익스플로어 보안 설정가서 이것 저것 만지시더니.. 해보니 되더군요. 익스는 거의 안써서 설정 바뀐것도 없을 텐데.. 아니면 체크하는 것좀 자세히 안내 시주시던지~~
보안 설정가서 자신 싸이트의 모든걸 허용하게.. 하고.. 필요한 프로그램들 지웠다 다시 까시고 ~~

이제 로그인의 벽을 넘어서.. 해지하러 갔는데.. 해지를 하려고 하니.. 핸드폰 인증 아이폰 인증 있는데.. 일단 핸드폰 인증으로 시도.. 순서대로 했는데 로그인이 안되어 있다고..
아 지금 로그인 한지 2분도 안되었다고.. 아이핀으로 다시 시도.. 그런데 아이핀 잘 안써서 비번 까묵.. 이건 또 비번 찾는데 복잡함... 폰으로 안되길레 공인인증서 하려 그랬더니.. 거기 공인인증서 프로그램 다시 깔라 그러고..
여튼 겨우겨우 아이핀으로 도전.. 그런데 그것도 마찬가지..

쿨럭.. 다시 원격지원 그분도 뭔가 설치했다 지웠다. 내컴에 뭘다운로드 시키고.. 뭔가 내컴 뒤지니 살짝 속살이 드러나는 것 같은 부끄러움도 ㅋㅋ
여틈 여러번의 시도 끝에 겨우겨우 성공..
해지 완료.

팩스 어플

팩스로 자료 보낼께 있었는데.. 문방구 가기도 귀찮고.. PC에서 어디 가입해서 쓰기도 귀찮고 했는데 "모바일팩스"라는 어플을 쓰니 편하네요. 깔고.. 보낼거 사진찍어서.. 번호찍고 전송하면 끝이네요. 처음에 권한 몇개 해줘야 되는게 있기는 한데 별 다른 어려움도 없구요.

비용은 자기 MMS를 이용하기에 그걸로 나간다는 군요. MMS2개 어짜피 거의 않써서 무료 MMS 많으니그 냥무료라고 봐도 되겠지요.

108배 2일차

오늘도 108배 했네요. 왜인지 어제 보다 힘들게 느껴지더군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바라시는대로 코인오름 스팀오름도 슬쩍 의도해보며 108배를 했습니다. ㅎㅎ
다음 에 할때는 소원 덧글로 적어 주시면 읽어 드린 뒤에 108배를 해도 재미잇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아니면 마음속에 품고 ㅋㅋ
굳이 성금이나 보시를 해주신다면 거절하지 아니하겠습니다 ㅋㅋㅋ

영상 앞이나 뒤에 좋은말씀 같은 걸 낭독한뒤에 해도 좋겠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매일 하게 올릴지는 모르겠으나 꾸준히 한다면 뭔가 다름다름한게 있어야. 아직 아이디어는 없지만 ㅋㅋ

영상.

잡담

이제 곧 불금입니다!!! 꿀잠자고 한나절만 파이야하셔요 ^^ 코인도 빨간불로 파이야 할 날을 기다려 보며~~
꿀잠주무셔요 ^^

Sort:  

일단, 손가락 쏙 집어넣고...
비나이다 비나이다 내세에는 주윤발로 태어나게 해주소서 ...

오늘 하면서 주윤발로 태어나시기를 마음속에 품고 하였습니다 ㅋㅋ

108배 저도 몇번하다가 그만하고 했는데 말이죠
꾸준히 하시면 좋으실거 같아요

관공서가 좀 그래요.저도 그랬던. 몆번 포기도 하고 ㅋㅋ
모바일팩스 많이들 쓰시던데 저도 함 깔아봐야겠어요 ㅋ
즐건 불금보내십시요 ㅎ

ㅋㅋㅋ 포기 ㅜㅜ
저거 어플 편하더군요. 불금 즐거이 보내셔요 ^^

유투브에도 좋아요 누르고 왔습니다. ㅎㅎ

ㅋㅋ 유튜브까지 방문해 주시고 감사합니다 ㅋㅋ

저야 늘 가운데님 팬이죠 ㅎㅎ
유튜브 100만구독 가즈아~

ㅋㅋ 절스테이가서 난생 처음 1회 해본 108배 ㅎㅎㅎ

ㅋㅋ 난생 2번째 한번 가시죠 ^^

엑티브엑스는 사용자에게 엄격한 반면 해커에겐 너무쉽게 문을 열어주죠... 그래서 엑티브엑스 퇴출하려는데 그놈의 업체간의 이해관계때문에 exe파일로 변신중이죠 ㅎㅎㅎ 그냥 보안은 서비스제공자가 책임진다라고 법을 만들고 서버에 보안관련되는것들을 설치하면 깔끔하죠. 외국은 이래서 사용자 로컬환경이 가볍고 깔끔한데 한국은 전관예우에 협회에등등 챙겨야할분들이 너무 많아요. ㅎㅎ 어찌되었건 해결하셨다고 하니 다행이네요~

아, 이런 거였군요 ㅎㅎ

에휴 답답합니다. 그거 사라지면 보안업체들 돈뻘이.. 거기에 말씀하신 사용자에게 보안 떠넘기기 ㅜㅜ
저도 컴퓨터보안 정공생이었기에?? 그들의 안위가 걱정이 살짝 되기는 하지만 응?
어서 사라지고 말씀하신 대로 돌아갔으면 좋겠네요 ~~

네 헤멤헤멤해서 해결했네요 ㅎㅎ

뜨아~ 관공서 들어가서 뭐 뽑으려거나 세금 내려고 할때마다 저도 멘탈이...

몇번을 뭘 깔고 또 깔고.. 새로 고침했는데 또 물어보고

폰인증 했는데 또 하라 그러고...

이게 바로 방산비리적폐 시스템 인가 봅니다

하 정말 한번이런거 경험할 때마다 ~~ 뒷골이 ㅎㅎ

아 오늘도 이상하게 어떤 프로세스가 cpu를 계속 사용하고 있기에 컴퓨터가 버벅대고 있더라구요..

알고보니... 어쩌다 액티브 액스로 깔린 teweb 이라는 나쁜놈들...

일일이 찾아서 다 지워 주었는데...

또 분명 어느 사이트 들어가면 또 깔아라고 난리겠죠 ㅠㅠ

정말 저도 뒷골 잡고 싶네요

익스는 될 수 있으면 안쓰는게 역시.. 하긴 요즘에는 크롬에도 exe로 깔라고들 하니.. 잠드시기 전에 다 털어버리고 주무셔요 ^^

모두 행복하게 웃는 나날이기를 바래요~
그런데 사진 보고 깜놀 ㅠ ㅋㅋㅋ

제얼굴에 그리 놀라시면 ㅜㅜ ㅋㅋㅋ
근데 놀랄 만하죠 ㅋㅋ

절규를 하시네요ㅎㅎㅎㅎ
고생 ....ㅠ

ㅜㅜ 그러게요 절규 ~~

와우
모바일 팩스 정말 편하겠어요...

오늘도 일공팔배라니...
믈 글케 기도 하시는지요 ㅎㅎㅎㅎ

네 팩스 쓸일이 없는데 가끔 쓰니 이런게 편한듯 해요 ^^
딱히 기도하는건 없는데 덧글로 말씀해 주시면 절하면서 마음속에 품을께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955.50
ETH 2904.41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