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 엑티브엑스.. 이놈..

in #kr6 years ago

엑티브엑스는 사용자에게 엄격한 반면 해커에겐 너무쉽게 문을 열어주죠... 그래서 엑티브엑스 퇴출하려는데 그놈의 업체간의 이해관계때문에 exe파일로 변신중이죠 ㅎㅎㅎ 그냥 보안은 서비스제공자가 책임진다라고 법을 만들고 서버에 보안관련되는것들을 설치하면 깔끔하죠. 외국은 이래서 사용자 로컬환경이 가볍고 깔끔한데 한국은 전관예우에 협회에등등 챙겨야할분들이 너무 많아요. ㅎㅎ 어찌되었건 해결하셨다고 하니 다행이네요~

Sort:  

아, 이런 거였군요 ㅎㅎ

에휴 답답합니다. 그거 사라지면 보안업체들 돈뻘이.. 거기에 말씀하신 사용자에게 보안 떠넘기기 ㅜㅜ
저도 컴퓨터보안 정공생이었기에?? 그들의 안위가 걱정이 살짝 되기는 하지만 응?
어서 사라지고 말씀하신 대로 돌아갔으면 좋겠네요 ~~

네 헤멤헤멤해서 해결했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59612.39
ETH 2600.8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