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

in #kr4 years ago

아침에 심심해서.. 내가 일하는 책상리뷰..
역시나 .. 별 다른 내용은 없습니다.. ㅎ

고객이랑 안에서 이야기 나누다가.. 끝나고서도.. 나와서.. 수다 떤다는게.. 12시가 넘어 버렸네요 쿨러러럭...
중간에 자중을 했어야 하는데..

오랜만에 내일은 늦잠을 자볼까 고민되는 군요.
요즘 자꾸 6시면 일어나지네요. 제가 지각 안하는 범위에서 맥시멈 잘 수 이쓴 범위는 아침 10시 정도까지인데.. 눈이 일찍 떠져 버림..

일단.. 짜빠게티 물 올려 놓고 왔으니 글 다쓰고 면 퐁당 하고 와야 겠군요.
지금 귀에 물이 보글보글 끓는 소리가 들리네요 ㅎㅎ

눈이 피곤한걸 보니.. 저거 먹고.. 꾸르잠 자게 될 듯 합니다. ^^
보글보글 물 끓는 소리가 자꾸 귀에 들려서 달려 갔다 오겠습니다 ^^
이따 짜빠게티 사진을 더 올릴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ㅃㅃㅇ 입니다.

Sort:  

저도 센터링님 포스팅을 마지막으로 댓글 달고 자러가야겠어요. 눈이 반쯤 풀러가고 있네요. 술 마시고 들어와 음주 포스팅이면 이 정도는 선방했다고 봅니다!!

정가운데님도 얼른 짜빠게띠 드시고, 늦게까지 늦잠자세요~~^^

넵 늦잠은 너무 일찍일어나지는 몸덕에 ㅋㅋㅋㅋ

늦은밤 야식은 뱃살에 원인입니다...ㅎㅎ

뱃살이야 자기 알아서 하겠죠 저는 먹겠습니다 ㅎ

오늘은 늦잠 주무셨길~
행복한 하루 되세요

요즘은 절로 일찍 일어나지네요 ^^

투머치토커셨근요^^

ㅋㅋ 이야기 나누다 보니 ~

저도 전날 술을 마셔도 6시면 눈이떠집니다.와이프가 나이들어 아침잠이 없어졌다고하는데 센터링님은 아니겠죠? ㅎㅎ

ㅋㅋㅋ 그 그런걸까요?

부럽네요.
전 아침 잠이 너무 많아서 항상 헐레벌떡인데.ㅠㅠ

저도 그랬는데 이모 저모로 몸이 변했네ㅛ ㅎ

사진을 잘찍으시니 취미로 사진으로 유튜브 제작해도 되겠습니다..머든 소소하게 시작하는게 젤좋음~그러다가 대박나면 좋은거구

사진 유튜브라 ㅎㅎ 그것도 좋네요 ㅎ 일단 낙서 하듯이 하고 있습니다

잠 이야기에 급 졸려오네요. 빨리 퇴근하고 싶네요.

부디 빠른 퇴근 하셨었기를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