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는 시] Say people go

in #kr6 years ago

5BB631B0-CCDC-4A4B-B905-BB7FE53B0427.jpeg

간다면 보내야겠지만
노을이 끝날 때까지만

떠난다면 잡을 수 없지만
이 밤 별이 뜰 때까지만

막차 시간을 알지만
차마 물을 수 없으니

지금쯤 플랫폼에 있을
마지막으로 듣고 싶은 목소리
차마 전화 걸 수 없으니

사람들은 늘 이야기해
누군가는 떠난다고
그러나 남겨진 사람의 일은
누구도 이야기하지 않았는데

사람들은 늘 이야기해
누군가는 떠난다고
그러나 네가 떠나는 일은
누구도 이야기하지 않았는데

누구도 그건 이야기하지 않았는데

Sort:  

누구든 들어줬으면해.. ^^ 소중한 시 잘보았습니다~

반갑습니다, lovewriter님.
부족한 글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떠나는 사람은 이미 남은 사람의 아픔따윈 생각하지 않기로 한거겠죠.

떠나는 사람과 남겨진 사람의 사이에서 어쩌면 남겨진 사람은
영원한 약자일 수 밖에 없을지도 모르겠네요.

그래서 떠날 때는 뒤돌아 보지 말라고 하잖아요. 그건 뒤돌아 보는 순간 남는 자가 되기때문이지요. ㅎㅎ

Congratulations @camille032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늘 아쉬움은 남은 사람의 몫인거 같습니다.
과연 제가 떠난다면 '노을이 끝날 때까지만', '이 밤 별이 뜰 때까지만' 저를 잡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몇이나 될까요?!

시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부족한 시 애정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많은 이들이 나를 그리워해주는 것도 분명 감동적인 일이지만,
오직 한 사람만이라도 나의 부재에 진정으로 눈물 흘려준다면
그 또한 감동적일 것 같네요.
하루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래요:)

남는 건 자신의 몫.
오늘도 좋은 시 잘 읽었습니다 카밀님 ^^
시가 넘 아련하네요...

부족한 시 애정해주셔거 감사합니다, 동물원님.
떠나는 이 앞에서 무력한 남겨진 이의 마음은 늘 아련하고 애달프죠.
그런 감정이 시로 전달되었다니 기쁘네요.
하루 잘 마무리 하시고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이야기하지 않고 떠난 사람은 잊어야죠.
나쁘고 아픈 사람.

마담플로르예요.
경아님 소개로 다녀가요.^^

안녕하세요, 마담 플로르님.
자주 감상하던 시인이신데, 이렇게 찾아와주셔서 기쁘네요.
앞으로도 서로 좋은 작품으로 인사하길 바래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네, 자주 만나요.^^
영감을 주는 꿈 꾸세요.
전 꿈에서 영감을 많이 얻거든요.ㅎ

영감을 주는 꿈을 꾸라, 좋은 인사네요.
하루 늦은 답장이지만, 마담플로르님도 오늘 영감이 있는 좋은 꿈 꾸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87.99
ETH 2761.62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