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업] 소액이지만 처음으로 스팀을 출금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lackyo 입니다.

스팀이 3700원 정도였을때
저점이다 싶어 사두었던 스팀이 좀 있었는데 어차피 손절도 의미 없고해서,

[소량이지만 스파업이나 하자] 라는 생각이 들어 출금해버렸습니다.

스팀 출금.png

음...

채굴해둔 원화가 좀 있긴한데,
암호화폐 투자는 이미 제가 정해둔 상한선까지 쏟아부은 상태라
이후 스파업은 다른 코인들(ADA라던지 ADA라던지 ADA라던지...)이 오르면
고려해야겠습니다 :)

글을 쓰는 순간 출금 완료 메세지가 왔습니다.

파워업.png

파워업 했습니다 ㅎㅎㅎ
...
..
.

별 일이 생기진 않는군요 ㅇㅅㅇ
즐거운 스티밋 라이프 할 수 있도록 응원해주세요!!

이상 @blackyo였습니다.

Sort: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ㅎㅎ

ㅎㅎㅎ 감사드려요!!!
첫 걸음이 역시 오래걸렸네요 ㅎㅎㅎ

그래도 보팅했을때 $0.00이 아닌 무언가가 찍힌 다는 것이 즐겁네요ㅋㅋ

응원합니다. 멀리보시구 함께가요

응원 감사합니다!!
인내심&지구력 하나는 자신 있습니다!!

시장이 피바다가 되었을때 주워담으라는 말이 있던데...
지금이 피바다인것 같습니다.

이럴때 스티밋도 더 열심히 하고 싶습니다.

파워업 축해요 ㅎㅎ 보팅 금액도 차이가 생기나요??
보팅 팔로우하고갑니다!

네 보팅 금액도 차이가 생기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맞팔합니다! 즐거운 소식으로만 소통 했으면 좋겠습니다 :)

출금하셨다길래 맛난거 사드셨나했더니 파워업을 하셨군요 ㅎㅎ

ㅎㅎㅎ 첫 스파업 성공적으로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비지에 멘션이 잔뜩와있길래 뭔가했더니 뉴비분들을 위해 열심히 홍보해주셨더라구요 ㅎㅎ 감사의 의미로 멍뭉이형님들 보냅니다
@축하해

어잌쿠... 그 글이 너무 좋아서 뉴비분들께 도움이 많이 되니 홍보는 해야하고 저자를 분명히 밝혀야 할것 같아서 본의 아니게 멘션이 잔뜩 가게 되었네요.
홍보는 계속 할 예정이나,
이제 멘션은 울리지 않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보내주신 스달은 감사히 받고 의미있게 쓰도록 하겠습니다 :)

멘션전혀 상관없습니다 ^^
감사드립니다 ㅎㅎ

훈훈한 @blackyo님 안녕하세요! 써니 입니다. 섹시한 @ganzi님이 그러는데 정말 요염한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뼈다구 하나 사드시라고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

파워업축하드려요.스팀뿐아니라 코인들이 모두 저점인지라...ㅜㅜ.저도 다 쏟아부어서 더는 버티기힘들더라구요.그래두 님은 스팀으로 파워업이라도 하셨으니..다행입니다.

넵 감사합니다!!
대세 하락장은 슬슬 마무리 되어가는 것 같습니다!! 조금만 더 힘내세요 ㅎㅎㅎ
그리고 제가 뉴비가 뉴비를 위해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참여해보셔요ㅎㅎ
https://steemit.com/kr/@blackyo/sbd#comments

You got a 2.96% upvote from @upmewhale courtesy of @blackyo!

Earn 100% earning payout by delegating SP to @upmewhale. Visit http://www.upmewhale.com for details!

sneaky-ninja-sword-xs.jpg

Sneaky Ninja Attack! You have just been defended with a 2.47% upvote!
I was summoned by @blackyo. I have done their bidding and now I will vanish...


woosh

A portion of the proceeds from your bid was used in support of youarehope and tarc.


Abuse Policy
Rules
How to use Sneaky Ninja
How it works
Victim of grumpycat?

출금 하셨다고해서 뺏다는 줄 알았네요.^^
파워업 하셨네요.^^
이제 잘보여야 겟네요.^^ 꾸벅.ㅋㅋㅋ


『환영합니다』 프로젝트 2차에 참가되셔서 20% 보팅 지원을 받으셨습니다. 24시간동안 열심히 응원해주시고, 대 댓글로 응원한 수를 적어주세요. 금요일 『주간어워드』 를 통해 상위 7분께 풀보팅 지원해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531.60
ETH 2905.83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