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뉴비가 뉴비에게 - SBD를 드려요!-마감-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lackyo입니다.

거창한 이벤트 할만큼의 스파도 지명도도 없지만,
제가 스티밋에 처음 발을 들였을때 받았던 댓글 하나, 보팅 하나가 정말정말 큰 힘이 되었고, 마음이 따뜻해졌던 것을 기억합니다.

Screenshot_20180411-183541.jpg

제가 오늘 @stylegold 님의 이벤트로 1SBD를 받았습니다!!
그 SBD를 의미있게 사용하고자 용기내어 이벤트를 엽니다ㅎㅎㅎ

사실 스티밋을 처음하면 할 수 있는 것이 많이 없습니다.

보팅봇을 사용해보려해도 뭐 SBD가 있어야 하죠..ㅎ
그래서 미약하지만 제가 갖고 있는 SBD를 이용하여
최대 5분께 0.5SBD를 드리는 이벤트를 하고자 합니다.

가진게 없어도 나눌 수 있는게 또 스팀잇의 매력 아니겠습니까!!!
좋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ㅜㅜ...

(사실 제가 어제 처음으로 몇주간 모은 1.2SBD로 보팅봇을 사용했는데, 재미있었습니다.ㅎㅎㅎ)


●이벤트 참가 자격

  1. 이 글을 보시는 순간 명성도가 @blackyo 의 명성도와 같거나 낮으신 뉴비분들

●이벤트 참여방법

  1. 보팅, 팔로우, 댓글을 단다.
  2. 댓글에 @주사위 를 넣는다.

●이벤트 추첨 방식

  1. 이 글의 페이아웃 시점에 제가 주사위를 돌립니다.
  2. 제 주사위 숫자를 포함하여 아래 위로 2분씩
    총 5분께 각각 0.5 SBD를 송금해드립니다.
    Ex. 제 주사위 점수가 25면 23, 24, 25, 26, 27
    이렇게 총 5분께 드립니다 :)
  3. 중복이면 1/n을 합니다.
    (단 종료시점에 제 SBD가 여유있다면 모두 0.5SBD씩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 미달이면 가까운 숫자를 가진 분들께 드립니다.
  5. 미달이어도 지금되는 총 SBD는 2.5SBD입니다!!
    (이 글에 반응이 없다면 기회입니다. 신청하세요!!ㅋㅋ)

페이아웃 시점으로 이벤트 종료기간을 길게 잡은 이유는...
제가 SBD가 없어서 입니다 :)

아마 그 전에 제가 포스팅한 글들의 보상이 들어오고,
이 글의 보상까지 합치면 넉넉하게 이벤트를 할 수 있을것 같아 그렇게 잡았습니다ㅎㅎㅎ

제가 영향력도 미비한 플랑크톤이어서
이 이벤트가 묻히게 되더라도 찾아주신 뉴비 분들께는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당연히 찾아가서 미약하지만 풀보팅도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상 @blackyo 였습니다!!

마감합니다.

Sort: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blacky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7이 나왔습니다.

참여합니다.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jungch98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6이 나왔습니다.

ㅎㅎ 도전합니다.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eunheeh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1이 나왔습니다.

어제 입문한 뉴비중에 뉴비입니다 첫 이벤트 도전이에요!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jinny12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6이 나왔습니다.

저도 해봅니다..ㅎ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greenlatt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9이 나왔습니다.

명성도가 같습니다!!!
도전 @주사위

'@주사위'입니다. 골뱅이가 앞으로 와야해요

헛 이런 실수를 ㅠㅠㅋㅋㅋ
어떻게 찾아내셨지? 눈썰미가 좋으시군요!
감사합니다!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songwrite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8이 나왔습니다.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backjungmi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7이 나왔습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주사위

왜안되징.. ㅠㅠ

별 느낌이 없네요.
@uuu95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8이 나왔습니다.

첫 이벤트 도전이네요 ㅎㅎ
걸려라 얍~💕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wooops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9이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cloudiercow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9이 나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510.90
ETH 2522.3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