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23탄ㅣ 이벤트 장인 2형~GAZUA!

in #kr6 years ago (edited)

9.PNG

출처 : JTBC



선물 왔어영!!

띵똥띵똥 대문 왔썽



대문 image source https://Freepik.com



이벤트 장인을 위한 마지막 탄!



이벤트 장인 2형을 위한 대문을 조금 아주 조금 만들어 봤어. ㅋㅋㅋㅋ 뱅구리형 야구개막 시즌 맞추느라 아 너무 졸리다 ㅋㅋㅋㅋ 뱅구리형 나도 야구 엄청 좋아행 야구 기록법도 배웠다고 !!! ㅋㅋㅋ .

손형은 테이스팀 이벤트도 하고 스몬 이벤트도하고 ㅋㅋ 이벤트 장인이 되어가는거 같아 ㅋㅋ! 마약이벤트는 안하는거야?ㅎㅎㅎㅎ 자 그럼 마지막! 고고고고고!

담주는 포토샵 없이 대문 쉽게 만드는 법을 마지막으로 찾아올게!.
그동안 찾아줘서 고마워!



  1. @sonki999형 - 마약?스몬이벤트 대문 or 손형이 첨에 배너,후문만 신청하고 대문을 신청을 안해서 만들어 봄

  2. @banguri 형 야구이벤트 용 대문 ㅎㅎㅎ 형의 진지진지해서 crazy 하게 만들지 못했어.


아몰랑!!


손키형 대문 ㅋㅋㅋㅋ

442.jpg






443.jpg



넘 섹시하니까 좀 어둡게 가려볼까?ㅋㅋㅋㅋㅋ



preview.jpg






379817-PCBJ5N-46.jpg






379816-PCBJ6R-317.jpg



당근 마약 털어가니까 싫어하겠지 ㅋㅋㅋㅋ


뱅구리형 대문 ㅋㅋㅋㅋ

54810-O7YXKV.jpg






58804-O9Y7E4-720.jpg






442717-PEKZ3U-392.jpg






Tennis-Ball-Vector.jpg






302498-P8DEFP-278.jpg



아들과 함께 하는 야구직관데이트때 쓰라공 ㅎㅎㅎㅎㅎㅎ


2명의 형들의이벤트에 많이 많이 참여해줭 ㅎㅎㅎㅎ 불금을 위해! 오늘도 화이팅!!




🌿지난 시리즈 다시보기🌿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22탄]제이형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21탄]소소찡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20탄]라떼언닝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19탄]쏠라형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18탄]단바인형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17탄]피쉬형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16탄]철인형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15탄]글로리형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14탄] 찡여사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13탄] 투럽맘형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12탄] 굳헬로형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11탄] 에일리형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10탄]트윈파파형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9탄] 마이형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선물] 미미형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8탄] 독거형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고팍스탄]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7탄] 파치아모형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6탄] 스윗파파형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5탄] 부기형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특별판] 까마귀형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4탄] 고물형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3탄] 오이형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2탄]손키형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1탄]물가다형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steem.series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이본엔 야해서 좋은데요 ㅎㅎ
캡쳐어떻게 하지 ㅋㅋ

캡쳐 까지 하시다니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

스몬대문 너무 이쁜데 뽀돌형 +_+
나도 요런대문하나만 더줘.. 잉~~~
역시 대문장인 뽀돌형 그동안 대문 만든다고 수고많았어요~

ㅋㅋㅋㅋ 고마어 고마워
대문 많이 써줘서 나도 고마워 부기형아!!!

나는 나는 마약왕 왜 나를 싫어하나!

ㅋㅋㅋㅋㅋ 이건 그 추억의 노래~~
오늘도 멋진 대문들이네!! 고생했어 뽀돌누나~~

ㅋㅋㅋ 추억의 노래를 알고 있구나 역시 독거형 ㅋㅋㅋㅋㅋ
고마워 형아~!!

그동안 고생했어용ㅋㅋㅋㅋ

ㅋㅋㅋㅋ 히히히히 꼬마워용 ㅋㅋㅋ

Congratulations @bbooaa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110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150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arnival Challenge - Here are the winners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나는 나는 마약왕 왜 나를 싫어하나!

당근 마약 털어가니까 싫어하겠지 ㅋㅋㅋㅋ

완전 빵 터졌어요!! 손키님 잘 모르면서 왠지 대문이 엄청 어울리는 이 느낌은 뭘까요? ㅋ

ㅋㅋㅋㅋㅋ 그냥 갑자기 생각나서 그리 만들어보았습니다.ㅋㅋㅋㅋ
잘 어울리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ㅎㅎㅎㅎ

헉...
뽀돌님 감사해요.
이렇게 대문이 생기네요.

감사 선물로 핫 토큰인 jjm 토큰 보냈어요. ^^

헛.. 뱅구리형!!!
ㅋㅋㅋ 알려줄려고 갈라했는뎅 ㅋㅋㅋㅋ 맘에들지 모르겠엉
우와 선물 고마워!! ㅎㅎㅎ 살려고했는데 ㅋㅋㅋ나중에 확인해볼겡

우왓 ㅎㅎ 감동
근데 너무 야하넹 ㅋㅋㅋㅋㅋ 뽀형 고마워^^

ㅋㅋㅋㅋ 야하다구? 어디가? ㅋㅋㅋ
이벤트가즈앙 ㅎㅎㅎ

Hi @bbooaa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516 which ranks you at #657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59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5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95.57
ETH 2581.60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