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14탄] 찡여사 zzing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9.PNG

출처 : JTBC



z z i n g

띵똥띵똥 대문 왔썽



똑똑똑!!! 스팀 떡상 주의보 (feat) 아마겟돈 OST
Aerosmith: I don't wanna miss a thing.(steem) (스팀을 놓치기 싫어)

source : NBA 경기보면 맨날 나오는 하이네켄 광고,아마겟돈 ost







1.png





아 .. 스팀 더 살껄...




6-1.png





2.png





아 . 진작에 스팀잇할껄 .......




6-2.png





3.png





아니 찡여사가 고래가 됐다구???




6-3.png





4.png





5.png



찡여사 스팀잇에서 오래오래 봅시다 ^^

Don't want close my eyes~ and I don't wanna miss a thing.(스팀)
눈을 감지마요 스팀이 언제 떡상할지 몰라요
아몰랑~!!


image source https://Freepik.com


zzing 찡여사~ 찡여사~ 찡여사 식으로 아몰랑 일기를 써봤어
ㅋㅋㅋ 난 대문보다 이거 생각하느냐고 흰머리가 더 늘었네
주제가 없는 대문은 처음이라 ;;;;;;;
내 짧은 대문장이 생에 이렇게 큰 난관은 처음이야.
찡여사는 포토샵도 잘하는데 ㅋㅋ난 못해
그냥 써줘 ㅋㅋㅋㅋㅋ




ㅋㅋㅋ 그래두 아무거나 아몰랑일기를
만들어 달라구 하셨으니 잼있고 신나는
아몰랑일기 연재 계속 부탁해! ㅎㅎㅎ
애독자로써 글 좀 써 줘 진 짜 ㅋㅋㅋ
아몰랑이라는 단어는 어디든
잘 어울리는 거 같아 ㅎㅎㅎ



내가 기억력이 나뻐서 기록용 ^^

15, 16번째 형아들 3가지 주제 제목 댓글로 알려줘~
예시는 바로 아래 🔽🔽🔽🔽🔽
테이스팀이랑, 트립스팀은
대문 사용안하는 사람이 많은거같아~
나도 잘 안씀 ㅎㅎㅎㅎㅎ

1가지만 말해줘도 되니까~ 필요한거 잘~ 생각해봐 ^^
잘 생각이 안나면 같이 생각해보자!!!!

예) 주제 [일상글 뻘글] - 제목 [뽀돌의 미친일상]

2월
15번째 glory7 곰돌이형 주제말해줘!!!
16번째 syskwl 형 ~ 주제 3가지 생각하고 있징!
17번째 sadmt
18번째 danbain

3월
19번째 solar-junely
20번째 greenlatte
21번째 moonso

순서 대로 천천히 만들게 기다려줭 ㅎㅎㅎ 잊고 지내면
짜잔하고 나타날게 ^^ 기다려줘서 너무 고마워 ^^!!!



아몰랑 !!

태교에 위험하니까~ ㅋㅋ 조심해 찡여사 ^^ 폭탄 간드앙!

아몰랑일기



제목 없음.png

3456.jpg



아래 그림이 대문이야 위에 꺼가 모티브..ㅎㅎㅎㅎㅎㅎㅎ


627.jpg






545.jpg






2590.jpg



내가 생각하는 찡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970447.jpg






128661-ORFQI8-418.jpg






61654.jpg






253467-PBEEHU-323.jpg






296685-P7M921-78.jpg






170267-OVLMYN-498.jpg






34819.jpg




1941262.jpg






1944547.jpg






62445.jpg






8227.jpg



난 자유인이다 머리에 꽃달음 ㅋㅋㅋㅋ


34821.jpg



아 살쪘어 아몰랑 ㅋㅋㅋㅋㅋㅋㅋㅋ


OEOJNH0.jpg



아 신상 발견 아 몰 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F8SR00.jpg



아 쇼핑 겁나 함 ㅋㅋ 아몰랑 ㅋㅋㅋㅋㅋㅋㅋ


62456.jpg





지난 시리즈 다시 보기 ^^
오늘도 놀러 와줘서 고마워!!❤️.❤️


천하제일연재대회 연재하려구~새로운 시리즈를
❤️ "RUNDAY" ❤️ 8주프로젝트 30분 달리기 도전!
연재 2일째 하고 있엉~ @actifit 토큰은 기부!
운동하는 형들은 댓글로 어떤 운동을 했다고 말해주면
아주 소소하게 보팅으로 응원할게!
새해에 건강이라고 말한 형들 다 기억한다 ㅋㅋ 같이 운동하자~!!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13탄] 투럽맘형 dmsqlc0303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12탄] 굳헬로형 goodhello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11탄] 에일리형 aileecho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10탄] 트윈파파형 twinpapa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9탄] 마이형 maikuraki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연말선물] 미미별형 mimistar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8탄] 메리클스마스 독거형 fur2002ks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고팍스탄] joceo00 님 천하제일연재대회 대문 및 광고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7탄] 파치아모형 epitt925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6탄] 스윗파파형 sweetpapa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5탄] 부기형 gfriend96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특별판] 까마귀형 ravenkim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4탄] 고물형 fgomul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3탄] 오이형 ioioioioi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2탄]손키형 sonki999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1탄]물가다형 tkhol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리스팀했오요ㅋㅋ최고최고
ㅋㅋㅋㅋㅋ
대문걸고 일기열심히 쓸게욥!!!!!!!!
감사감사♡♡♡♡♡♡♡♡♡♡♡

ㅋㅋㅋㅋㅋ 찡!! 정말 뭘 어떻게 해야 될지 몰랐는뎅
좋아해줘서 정말 다행이당 ㅋㅋㅋ고마워 ㅋㅋ 하트가 몇개양ㅋㅋㅋ

하나는 내꺼야ㅋㅋ

❤️❤️❤️❤️❤️❤️❤️❤️❤️❤️❤️ 옛다 골드형

ㅋㅋㅋㅋㅋ

@zzing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대문이 느낌이 있구만..
멋지심 뽀돌형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느낌적인 느낌이 있엉?? 부기형 항상 고마워..

스팀 떡상보고 너무 설레 시세보러 갔다왔잖아 형 ㅋㅋㅋㅋ

근데 아몰랑이란 단어가 이렇게 섹시하고 격조높았나? ㅋㅋㅋ 상큼하고 섹시한 대문에 놀라고 가! 찡여사님 스팀잇 떡상할때까지 대문쓰셔야할듯 :D

ㅋㅋ 시세보러 갔다왔음.. 속이기 성공했다. ㅋㅋ
머리가 하얗게되고 아무생각이 없었는데말이야~~
어디든 잘 어울리는 단어 드라고~ 아몰랑이 최고인거같아 ㅋㅋㅋㅋ

ㅎㅎㅎㅎ 찡언니랑 엄창 잘 어울리는 대문들이야 뽀돌언니 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 진짜? 진짜? 잘 어울려 호돌언니? 주제가 없어서 되게 난감했거든
언니가 그리 말해주니 마음이 놓이는구만 고마웡 ㅎㅎㅎ

16번째 입니당. 데문주제 Triathlon. Travel. Photography 로 해 주세요

스팀잇 잠시 쉴까했었는데
아몰랑

ㅋㅋㅋ 아 뭐래?? 아몰랑~~^^

promisteem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 3회 운동하기 #28: 1/28~2/3> 1/31(목)의 미션은"자유주제"입니다.

.../21~1/27> 챌린지 참가자분들 소환!
innovit epitt925 sismaru parkname bbooaaeparisfoodhunter iris2356
팔로우&보팅&리스팀은 promisteem...

Congratulations @bbooaa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30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40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31.52
ETH 2678.4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