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천하제일 연재대회 ㅣ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20탄ㅣ 라떼 greenlatte 언닝

in #promisteem5 years ago (edited)

9.PNG

출처 : JTBC



greenlatte

띵똥띵똥 대문 왔썽



대문 image source https://Freepik.com



1.jpg

스팀잇의 따뜻한 라떼같은 그녀 , 그린라떼언닝^^!

라떼언닝


하이하이!! 맛집문의는 라떼언니에게!! greenlattelist 검색해보라구!!

  1. 성지순례 > pilgrimage 영어로 이렇더라고 ^^
  2. greenlatte 쉬운요리 > It's easy to cook
  3. 밥잘먹는 이쁜누나 > ㅋㅋㅋ 여기도 이쁜누나!!

대문컨셉은 녹차잎, 녹차, 녹차잔 , 녹차머핀,,,, 커피 ^^



내가 기억력이 나뻐서 기록용 ^^

21번째 ,22번째 moonso jaydih 형들 접수완료.

마지막 : 비밀 안알려주지

순서 대로 천천히 만들게 기다려줭 ㅎㅎㅎ 잊고 지내면
짜잔하고 나타날게 ^^ 기다려줘서 너무 고마워 ^^!!!
소스 부족으로 신청자를 마감합니다^^삐지지말자!어!!어!!
소스부족해서.. 대문숫자가 적을꺼에요..ㅠ0ㅠ


아몰랑!!

라떼언닝 커피폭탄 간다!! ㅋㅋㅋㅋ 조심해!

내가 맘에드는 순서대로 랜덤으로 올릴게 ㅋㅋ

11.jpg






7202.jpg






40320.jpg






3613.jpg






7040.jpg






76424.jpg






400721-PCQKLY-263.jpg






407382-PD196O-426.jpg






351962-PAPGMC-613.jpg






201318-OYOZ8C-636.jpg






3465.jpg






1302.jpg






74944.jpg






82249-OGNCCR-127.jpg






339397-PAV4SW-404.jpg






2092623.jpg






OE7LXE0.jpg






OTN8S00.jpg






2.jpg






3.jpg






1.jpg






즐거운 수요일!! 3명 남았당!! 끝까지 마무리가즈아!

오늘도 놀러와줘서 🌿고마워🌿

"인생은 리그다"
토너먼트가 아니다 한편 졌다고 끝나지 않는다.
우리는 다시 시합에 나가야 한다.
어제는 어제다.
오늘이 중요하다.
그게 인생이다.
<폴라리스> 신영준&고영성

🌿지난 시리즈🌿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19탄]쏠라형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18탄]단바인형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17탄]피쉬형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16탄]철인형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15탄]글로리형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14탄] 찡여사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13탄] 투럽맘형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12탄] 굳헬로형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11탄] 에일리형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10탄]트윈파파형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9탄] 마이형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선물] 미미형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8탄] 독거형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고팍스탄]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7탄] 파치아모형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6탄] 스윗파파형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5탄] 부기형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특별판] 까마귀형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4탄] 고물형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3탄] 오이형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2탄]손키형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1탄]물가다형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steem.series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Congratulations @bbooaa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8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9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우왕! 너무너무 예뻐요!!!

ㅋㅋ 감사감사 합니다~!!! 열심히 소소님껏도 만들게영

그저 바라 만 볼 뿐입니다. ^^

ㅋㅋㅋ 야구만 기다리는 말린사과형!!! 저도 언넝 야구 보고싶습니다!
첫째랑 즐겁게 한잔 하셨지요??

그린라떼님이 누나였다니... 제가 그동안 띄엄띄엄 봤군요. T^T

키위님~ ㅋㅋㅋㅋㅋ 제 기억이 맞다면 누나 맞습니다!!

쉿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이 엄청난 물량공세는 중국의 인해전술을 보는 느낌입니다. ㅎㅎㅎㅎ

ㅋㅋ 물량공세가 예전 보다 줄긴했지요? 감사합니다 ^^

그래도 볼때마다 엄청난 감동입니다.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와 인간이 이럴수가 있나 그런 느낌이 들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bbooaae님 근성의 보팅입니다. (3/3)

와우 감사합니다 ^^

와우 대박~~~
너무 맘에 들잖아요
완전 이뻐서 내맘에 쏙~~

잘 받아서 매일매일 잘 쓸게요~~~
줄서길 잘했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진짜요?? ㅋㅋㅋ 진짜 맘에 들엉 라떼언닝??ㅋㅋㅋ
말차라떼 한잔 사주세요 ㅎㅎㅎㅎ

신청해주셔서 감사감사 ^^
글 많이 많이 써주세요 ^^

다음신청 기다립니닿ㅎㅎ존버하겠습니다.ㅎㅎ

ㅋㅋㅋㅋ 미파형은 대문장인 아니었나!! ㅋㅋ

ㅋㅋㅋ 밥잘먹는 이쁜 누나~ 정말 이쁜 누나 맞나요?

ㅋㅋㅋ밥먹을때 잘먹으면 너무 이뻐 보이지 않나요??ㅋㅋㅋ

잘 잘 먹는 아이들은 이뻐보이던데... 어른은 잘 모르겠어! ㅋㅋㅋㅋㅋ

애다 생각하고 보세요 ㅋㅋㅋㅋㅋㅋ
어른도 골고루 잘 먹으면 이뻐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독거형이 뭘 모르나봐!! 우린 매일 이쁘지 그래서!!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856.70
ETH 3114.05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