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고팍스탄] joceo00 님 천하제일연재대회 대문 및 광고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9.PNG

출처 : JTBC





image source https://Freepik.com


joceo00님

띵똥띵똥 대문 후문왔습니다.



출처 : 액션토끼







안녕하세요 뽀돌입니다 ^^
@gopaxkr고팍스와 함께 돌아온 천하제일연재대회 대문 및 광고 공모전 대문과 광고를 몇개 만들어보았습니다. 즐거운 천하제일연재대회 시작을 기원드리구요 저도 연재를 중단한 중국어포스팅을 다시 시작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__^ KR을 위해 힘써주시는 joceo00님께 감사드립니다~


대문

147436-OUBC42-694.jpg






12219.jpg






제목 없음.png






30327.jpg






418872-PD8ROI-955.jpg






제목 없음1.png






ORZYAO0.jpg




광고

광고배너.png






광고배너1.png






광고배너1_2.png






광고배너1_11.png






광고배너1_3.png





글을읽고 만들어서 느립니다 대문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댓글을 남겨주세요

지난시리즈 다시보면서 기다리기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7탄] 파치아모님 epitt925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6탄] 스윗파파님 sweetpapa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5탄] 부기님 gfriend96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특별판] 까마귀님 ravenkim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4탄] 고물님 fgomul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3탄] 오이님 ioioioioi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2탄]손키님sonki999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1탄]물가다님tkhol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ravenkim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Congratulations @bbooaa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10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20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역시.. 대문장인 뽀돌형
오늘도 대문이 멋지십니다요~

장인이라뇨 ㅎㅎㅎ 감사합니다~
공모전이라 좀 색다르네요 부기형 ~

와... 순식간에 만드셨네요. 저도 대문 조심스레 줄서봅니다.

글로리님 14번인가 15번째 이십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순서는 파치아모님 포스팅에 적어두었어요~


@bbooaae님 곰돌이가 2.0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고마워요

역시 많군요...ㅎㅎ 수고하셨습니다.^^

ㅋㅋ 적게적게 만들어보려고 노력했습죠 ㅋㅋ 감솨합니다 대문장인님 ^^

잘생긴 누나는 대문 만드는 걸 잘하기도 하지만 즐긴다고 느껴지네요.
그러니 이런 대문들이 척척 만들어 지는 것 같아요.^^

천하제일연재대회가 어서 시작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만들었어요~ㅋㅋ 제가 가입했을 때 이미 시작한 대회라 참가를 하지 못해 아쉬웠었는데,,
제가 포토샵을 못해서 무료소스 다운받아서 편집한거라서 ㅎㅎ
주노님~ 칭찬해주시니 감사합니다^^ 즐거운주말보내세요

이상한 연재대회가 생기나봐요. 무림의 숨은 고수를 찾는 듯...ㅎㅎ

엇 드래곤볼을 생각하고 만든 대문 보고 혹시 느끼신건가요?!!! ㅋㅋ 저랑 통하신듯합니다. !!

와 거의 이래도 안쓸테야 수준이네요ㅎㅎ 잘 구경하고 가요~

엇 ~ 감사합니다. 시리즈중에 젤 적게만들었습니다 ㅎㅎㅎㅎ

전 왜 이렇게 천하재일 무술대회가 나가고 싶은거죠??

항상 대문 만드신다고 고생이 많으세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디클릭 사랑~

천하제일무술대회 저랑 같이 나가실래요?
ㅎㅎㅎㅎ 원기옥을 연마해야겠네요~
헤헤 잼있어요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821.33
ETH 3466.0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