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ʕっ•ᴥ•ʔっ대문 잘은 못 만들어주는 이쁜누나

in #kr6 years ago (edited)

498230-PHEZRN-375.jpg



물가다님  @tkhol

대 문 가 져 가 세 요




image source https://Freepik.com


독서여행기 농장이야기


누군가의 대문은 만들어 본 적은 없지만 물가다님 글이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길 바라며, 무료소스와 그림판 그리고 끄적거림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오래오래 사용하여 주세요. 프사도 만들긴했는데 ㅋㅋㅋ뭐를 좋아하실지 몰라서 그냥 만들어봤어요 물가다형!! ㅋㅋㅋㅋ 몰라 그냥써ㅋㅋ 오른쪽 복사 붙여 넣기 하면 되는거 알고 있지!! https://tool.steem.world/Post/Content 여기서도 소스볼수있으니까 참고하구^__^






57851.jpg








OB828M0.jpg








OG2ONW0.jpg




1 sheep.jpg






13350-NOW0YH.jpg






498223-PHEZQE-854.jpg







14-01.jpg






45902-O4UE1C.jpg






498230-PHEZRN-375.jpg








420066-PD9115-619.jpg




5447.jpg








프로필.jpg

이건 프사요






575.jpg

이건 후문이요


디클릭은 좋은습관이지!! 자자 가기전에 한번씩 꾸욱~^_^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몬] KR 3rd 토너먼트 시작 (11월 26일 KST 오전 09시) - 상금 1등 155USD 신로카드+최소 20SBD

![]( 안녕하세요, @jayplayco 입니다. 장도 불바다에다가 스몬도 새로운 레더방식 적...

Sort:  

탐나요 ~~

부럽~ ㅎㅎㅎ

ㅋㅋㅋㅋ 라떼언뉘 진짜 탐나나봥 ㅎㅎㅎ

와!!!! 대문 잘 만들어주는 이쁜누나임?

ㅋㅋㅋ 우와 좋다 좋다 컨셉 좋다 스골형 ㅎㅎㅎ

컨셉으로 사용하길~.ㅋㅋㅋ

형아가 아이디어 줘서 제목 바꿨어 ㅎㅎㅎ 고마웡 역쉬 천재형아.

단어 선택이 하나 잘못 된듯...

@bbooaae님의 다운봇을 기다리는 분이 계시네요.^^

뽀누님은 마음도 예뻐서 다운봇 안한답니다 ~^^

일단 허락좀 받아볼게. 팥쥐형? 고고해도 돼용??

안돼. 하지마.

우와 스골형 알려줘서 고마워!! ㅎㅎ 다운봇 해볼까???

짱이다!!

ㅋㅋㅋㅋㅋ디엘형.. 프사가 왜케 귀엽지 !!

우와!!! 이쁘다!!!
물가다형 대문 바꿀때 됐지 ㅎㅎㅎㅎ

ㅋㅋㅋ 몰라 오다 주었다!
ㅋㅋㅋㅋㅋㅋ 맘에 드는거 알아서 쓰겠지.

내 대문도 만들어주면 골드카드 줘야지^^

아 2탄은 손형대문???ㅎㅎㅎ 형 대문 이쁘던데 욕심쟁이 ㅎㅎㅎ
준비해봐야지~^^ 뭐 만들어줄까 형아

앗 정말? 대박사건
예쁜 누나가 걍 알아서 잘 만들어주면 고맙지
근데 진심 후문은 꼭 갖고싶당^^

ㅋㅋㅋ 아냐 말해줘야알아 ㅋㅋ 말안해주면 몰랑.
손형이 좋아하는 캐릭터로 만들어줘야하낭 ㅋㅋ

ㅎㅎ 그냥 부담없이 해주면 고맙게 사용할께^^

웅 일단 형글을 첨부터 읽는중 ㅎㅎ 소스검색하고 만들어야하니 시간이 걸릴꺼같앙 ㅎㅎ

앗 과거의 흑역사까지 들여다 보는겨? ㅎㅎ

왓 뭐지 ? 멋지네요 # 이쁜누나 나랑도 친하게 지내요 ~~~

ㅎㅎㅎ 목공포스팅 잘 보고있어요 형 ㅎㅎㅎ 앞으로 친하게 지내용 ㅎㅎㅎ

와 예쁜뉴나 능력도 좋아 ㅎㅎㅎㅎ
내것도 하나 부탁해용❤️
육아일기,트립스팀,테이스팀, 뻘글용으로 ㅋㅋㅋㅋㅋ
내 수고비는 드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puerta.jpg

내 저문으로 다시 나갈게요
잘못들어왔네요

와우 퀄리티가 너무 좋은데요
물가다님 좋으시겠네요

가즈아니까 편하게 ㅋㅋ 부기형 고마웡 근데 나 포토샵할줄몰라..ㅠ-ㅠ
돈주고 사야해서 아직 안사고있엉 ㅋㅋ 포토샾으로하면 더 좋을텐뎅

하하 가즈아였구만
뽀돌형 능력자구만~
포토샵으로 하면 엄청날듯

그냥 그림판으로 만족할래 3D그림판이 나왔다던데
어떻게 다운받는지모르겄엉 ㅎㅎㅎ

요즘 무료툴도 많던데 뽀돌형
Gimp도 포토샾이랑 비슷하고
Paint.NET 이나 Krita 등등...
뽀돌형이라면 금방배워 능숙하게 할것같아

오 부기형 엄청 고마워 Pain.net 다운로드 받고있엉 ㅎㅎ
이런거 있는줄 첨 알았넹 ㅎㅎ!!마우스 어딨는지 찾아봐야하는데...ㅋㅋㅋ

하하 뽀돌형은 금방 배워서 잘쓸꺼야
나중에 잘쓰게되면 나도 멋진 대문좀.. 굽신굽신...

ㅋㅋ 음 머가 되게 많다 기능이 형아 ㅋㅋ 이거 온라인으로 또 배워봐야겠는데,, 고마워! 형도 만들어줄게~ ㅎㅎ

오.... 좀 짱인듯!!! 금손이시네요!!! 다이스 해보세요!! 따실듯^^

다이스 그게 뭐양 ㅋㅋ 난 코인 하나도몰라 스팀잇밖에 모른다고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785.95
ETH 3471.4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