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샵 작가님들의 @ramengirl 커버이미지 도전기. 역시 작가는 작가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아트샵대문_inhigh.png
아트샵 운영지기 @toktok입니다. 아트샵에 좋은 일이 있어 이렇게 글을 씁니다.

며칠 전 @ramengirl님의 커버이미지 컨테스가 있었습니다.
이 컨테스트에 아트샵 소속 작가님들이 도전을 했구요. 총 21명의 지원작 중 4명을 뽑았습니다. 4명 중 3명이 아트샵 소속작가님이시네요.
@leesongyi님, @leesol님, @tata1님 축하드립니다.



이렇게 멋진 작품을 제작하시는 작가님들이 아트샵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멋진 대문이미지, 커버이미지, 프로필을 얻고 싶으신 분은 언제든 아트샵 문을 톡톡 두드려 주세요~

아래는 작가님들의 출품의도를 살펴보실 수 있는 링크를 남기겠습니다. 구경들 가보세요~

이번에 채택이 되지 않으셨지만 뛰어난 아이디어로 놀라움을 주었던 @inhigh작가님께도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라멘으로 글씨를 멋지게 써주셨죠.. 멋진 작품입니다.

역시 이미지는 아트샵입니다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링크프로젝트] "알흠다븐가게 5차 보상입니다"

https://steemit.com/kr-list/@soosoo/6-update-17-09-20-20


tip! 0.121

축하드려염ㅎㅎ

아트샵 작가님들 하나같이 능력자들이세요!!!!그러고 보니...제가 이솔님 대문만 없네요~ㅋㅋㅋㅋ부지런히 스달을 모아야겠군요!!!!

모두가 자랑스럽습니다 : )

Hi
Would you like to join this company program?
Company name is x-traders.
New lunching company program.
$20 sign up bonus.
7 level referrals commission.
LEVELS OF CAREER LEDER 11.
Life long time passive income.
Life changing program.
If you join this company then you can change your life. Trust me. If you want to more details then click link below.
Read more details and after that join this company program.
Link = https://x-traders.com/?ref=12025064

아트샵작가여러분 멋집니다^^

와~~ 멋진 작품들 입니다^^
할 수만 있다면 자주 컨테스트가 일어날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크 ....저도 멘션해주시다니... 채택이 안 되 아쉽지만 아트샵 작가님들 세분이나 받으셔서 저도 진짜 기분좋네요 ㅋㅋ

작가분들 그림 역시 멋져요!! 각자의 매력이 다 살아있네요 >_<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915.40
ETH 2627.54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