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engirl님 커버 응모작]

in #kr7 years ago (edited)

우리나라의 자랑스런 글로벌스티머 라멘걸-
그 닉네임이 참으로 통통 튀죠? 실제로 라면류가 포스팅에 자주 올라오기도 합니다.
그리고 얼마전 포스팅에서 아름다이 염색한 머리결을 보았던 것이 잊혀지지않네요.
어쩌면 그 머릿결에서 힘이 샘솟는 것은 아닐까?
거기서 수많은 상상의 나래들이 진동하며 방사되는 것은 아닐까?
진동하는 맛과 멋-------라멘!!! 그렇게 이어졌습니다.
맛이 멋을 품었고 멋이 맛나게 휘감아 빛나는 존재-라멘걸!
대문이 아니고 커버를 원하셨지요.
커버-데스크탑일 때와 폰일 때가 아주아주 달라집니다. 잘리죠.
그래서 잘려도 별 탈이 적은 디자인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어쨌든 기준은 데스크탑용 디자인입니다.

라멘걸커버-.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우와 타타님>_< 커버사진을 원했는데 예술작품을 만들어 주시다니ㅠㅠ 가보로 남겨둬야 할 것 같은데요?!ㅠㅠㅠㅠ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라멘걸님은 수많은 세계인이 지켜보시는 분이니 우리에겐 보배입니다.
어찌 대애충 만들어 올릴 수 있겠어요? 더구나 저를 많이 지원해주시는 것-피부로 느끼고 있어요. 얼마나 감사한지요.^^
하여...디자인적으로는 모르겠으나 필선에는 제 성의와 감사와 혼을 담았습니다.

오오~~~진짜.... 멋진 작품입니다. 역쉬 tata님~^^

The principal! He will give me TP! I would hate for my bungholio to get polio....Where I come from, we have no bunghole.

와우 멋진 커버네요. ㅎㅎ 역시 금손들은 ... 부럽습니다..=_=

ㅎ 고마워요 골방님!
엇!.......님이 올린 커버새우이벤트가 제 시선을 탈취하는군욧!* *

도....도전하시지요 ㅎㅎㅎㅎ

대박 멋진 커버네요. 역시 타타님 작품은 믿고 보게되는 ^^

생큐생큐!!! 톡톡님!^^

@tata1 This is actually some incredible function!.

thank you!!! ^^ teddieelga~!

대박입니다 타타선생님....진짜 예술작품같아요 ㅠ

고마워요. 우리 벗님!^^

방문해 주서서 고맙습니다,
라멘걸
재밌네요
쉽고 멋스럽습니다
긴 머리가락.
섹시하면서도 순수함.
좋은 하루 되세요

와 보셨군요! 후님~!^^ 고마워요. 여기 앉으세요.

후님 안에도 여전히 있죠? 아름다운 순수...!

타멘.... 교수님의 미술적 범주는 감히 한정할 수 없군요.. 무한합니다

아! 이런...또 축복해주셨으니 하이님 가시는 걸음걸음 스달과 스파를 뿌려드리오리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539.27
ETH 2627.11
USDT 1.00
SBD 2.40